티스토리 뷰

슈트로 멋을 낸 ‘유고스타’ 유재석이 관객들 앞에서 드럼 스틱을 교차해 멋지게 포즈를 잡는 모습과 조명 아래 고독한 드러머의 분위기를 뿜어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드럼 독주회’의 MC로 활약한 유희열과 제자 유재석을 위해 비트 지휘자를 자처한 어미새 드러머 손스타가 무대에 선 모습도 공개돼 현장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졌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제작진은 “’유플래쉬’ 프로젝트에 참여한 뮤지션분들이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을 위해 무대를 함께해 주셨다. 이번 주



하나’ 10분 만에 썼다”고 밝혔다. 정 편곡가는 “한 달 걸렸다 이런 거, 우리는 그거 능력 없다고 본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박 작곡가도 “우리 세계에서 다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거들었다. 유재석은 묘하게 설득됐다. 박 작곡가는 조금 수정된 노래를 키보드를 치면서 들려줬다. 이 작사가는 “후렴구를 반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박 작곡가는 “후렴구 반복 안했으면 좋겠다”고 반대했다. 정 편곡가는 후렴구 반복을 찬성했다.



바로 우리 아버지 병실로 가서 아버지랑 얘기 하시더라고, 그러면서 요즘 위암은 말기만 아니면 괜찮다고 하면서.. 위로 해 주고,, 수술 날짜도 앞당겨 주고 병실도 옮겨주고(1인실 가고 싶었는데,, 병실이 없다고 해서 못가고 있었는데,, 과장님이 해결해 주시더라고. ) 당신이 담당하는 과도 아닌데 하루에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강호동, 이경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느낌는 느낌이라 제 취향이였습니다. 유독 길었던 이번편 보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다음편에 또 만나요! KBS에 나오네요 이게 무슨 시장교란입니꽈! 신의무대아니냐 z 라면가게에소 유산슬 신곡 발매 뭐야 ㅋㅋㅋㅋ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유산슬(유재석)의 인기가 조명된다./사진제공=MBC 김태호 MBC PD가 신인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에 대한 평을 내놓았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트로트 열풍에 합류한 유산슬의 신드롬이 조명된다. 최근 유산슬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뽕포유' 프로젝트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전격





조합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로또 맞은격인데요 ㅋㅋㅋ 유산슬한테 유재석과 유산슬이 같은 분인가요???라는 시청자 질문을 하니깐.. 유재석은 본인 의지대로 움직이는데 유산슬은 누군가의 조정을 통해서 움직인다고 하네요 ㅋㅋ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말도 안되게 프로에 얹혀서 다 나가 그러고 부르는데도 노래를 잘 못 부르니 별로인데도 그냥 프로에 얹혀서 저리 불러도 대박 조짐이라니 제가 싫어하던 금수저 세상쉽게 살기 연예인 편이네요. 이건 마치 오랜 세월 익히고 쌓아온 요리 고수가 요리책 내도 그건 거들떠도 안 보는데 연예인 누구 와이프가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Mnet '퀸덤'으로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8표를 받아 공동 4위를 기록했다. 또 엔플라잉과 박봄이 6표를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18385 54 69 26 미스유니버스 2019 우승자 19967 48 5 27 회사 신입의 실수 22285 35 10 28 시내도로에서 정속주행 했는데 크락션 누르네요. 2772 107 0 29 이 우주는 시뮬레이션일지도? Part 1 5117 98 32 30 어느 교수님의 기본 예의jpg 9285 82 0 31 김우중





생활을 시작했어 그리고 20대에 아버지 가게 정식으로 인수해서 10년간 하고 그만 둔거지.. 그만둔지는 3~4년 정도 되었고. 고로 나는 아직 30대다!!!! 40대 아니야!!!! 니들 마음대로 40대로 만들지마!! 우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짬짜면 빌런은.. 그냥 그 형은 같은 요일 같은 시간에 같은 자리에 앉아서 같은 방식으로 먹다가 내가 가게 문 닫기 2년전에 가족들이 요양 시설로 보내버렸어. 동네에서 퍽하면 위에 티셔츠 하나만 입고 돌아다니고..그냥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시비걸고 싸우고 하던 사람이라. 가족들도 감당을 못한거지.. 무튼 오늘은 다른 이야기를 써볼까해. 1. 착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