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 있으실겁니다. ------------------------------------------- 1. 좋아 (She is) (뮤비 버전) (4k 라이브 버전) (지니뮤직 챌린지 라이브 버전) (박지윤의 가요광장 라이브 버전) (무대 교차편집 버전) ------------------------------------------- 2. White T-Shirt (음원 버전) (무대 교차 편집 버전) ------------------------------------------- 3. 우주가 있어 (Orbit) (음원 버전) (엠카운트다운





크라임씬 4 나올때가 됐는덕 벤디트 첫파트한 멤 박지윤+현아느낌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단독] ‘김수미 아들♥’ 서효림, ‘라디오스타’ 출연…폴킴 MC 첫 도전 여가수 중에 저는 박지윤을 좋아하는데 너무 안나오네요. 박지윤 음악 좋아하시나요? 욕망아줌마 박지윤 햄버거 20개 가능 디즈니 보컬 곡



뒤에 태우고 떠날 님을 이제까지 쭉 간직해온 이 모든 것들 다 줘도 하나도 아깝지가 않을님을 할줄알어 할 수 익성 내가 소리를 아 지르게 만들 수 익성 자신있어 해본적익성 나같은 여자를 여보하게 만든 적 익성? 자 우 이렇게 만들수익성 자 아 이렇게 해줄수익성 자신있어 할수익성 그럴수있다면 어서 날 데려가 뭐하고 익성 할줄알어 할수익성 내가 소리를 아 지르게 만들 수 익성 자신있어 해본적익성 나같은 여자를 여보하게 만든 적 익성 자 우 이렇게 만들 수 익성





Special Ⅱ 성숙한 변신! 아름다운 유혹! 핑클 * 어린왕자!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의 아주 특별한 무대 * 듣는 즐거움, 보는 재미가 있다!! 파워댄스로 돌아온 SES "U", 김종국의 매력적인 발라드 , 원타임과 팬클럽의 힙합 한마당 그리고 채정안, 윤채경 등 SBS 인기가요(199회) 방영일 : 2002-03-10





조영경 해야할 일 - 박지윤 숨겨진 세상 (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 태연 금요일 퇴근길에 우연히 이 글을 보고 CLIEN 박지윤씨 콘서트 하는줄도 몰랐다가 (나는 팬도 아니야ㅠㅠ) 급한마음에 티켓 사이트 들어가보니 아직 자리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한가운데 자리 ㄷㄷㄷ 2초 고민하고 바로 예매해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2년전이랑 같은 장소, 비슷한 시기 결혼 후 더 행복해





제 노래를 되게 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ㅎㅎ 그런데 춤추면서 이 노래를 되게 많이 듣는단 말이에요. 안무 연습을 하고 이래저래 동선 연습을 하면서 이 노래를 되게 많이 들었는데 이 노래가 되게 좋은 거예요. 너무 좋은 거예요 ㅎㅎ 그래서 푸른밤까지 와서 들어야지 생각을 했었습니다. 정규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이고요...정규 1집에 수록되어 있는...Dress Up이라는 곡인데, 이 곡은 되게 댄서블한 곡이에요. 저의 앨범에서 가장 EDM 사운드가 많이 들어가 있고 파워풀 한 곡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에 콘서트 준비





우리 사이 흰 꽃잎이 후회로 촉촉해져 가 ------------------------------------------- 자 오늘도 종현이와 푸른밤 식구들이 함께 만들어 낸 '푸른밤' 공식 명곡 컴필레이션 앨범 수록곡을 하나씩 꺼내보는 시간입니다- 어제부터는 두 번째 디스크로 넘어왔죠! 어제 들은 첫 곡은 바로 One Direction의 A.M 이었죠. Alicia Keys의 Prelude To A Kiss 입니다. 종현이와 '푸른밤' 가족들이 함께 꾸린 앨범이고 한 번쯤은 다 들어볼만한 좋은 곡들입니다- 오늘 밤은 이 곡과 함께 '푸른밤',





웃겼어 ㅋㅋㅋㅋ 라스 박지윤 여전히 부담스러워요 ㅠ 박지윤 하늘색 꿈.. 오늘 알게된 사실... 벌레보다 못한 것들이 벌인 짓이야. 크씬 미인대회 보고 있는데 민언련 '언론들, 단독이라며 조국 딸 신상 털어대고는 실체는 없어' 탑골 레전드들이 모두 모였던 우리 하나되어 박지윤 바래진기억에 오랜만에 듣는데 개좋다 야채파 멤버들과 베이비복스 멤버들 박지윤 아나 말이 정답임 모를 애들은 아무리 말해도 모르고 저럴 애들은 아무리 말해도 저러고 살걸 박지윤이





1집 [좋아]의 6번째 트랙 수록곡 Dress Up 입니다. 이 노래에 대해서는 제가 소개를 하는 것 보다, 노래를 직접 쓴 종현이가 설명하는 게 훨씬 정확하고 또 적절할 것 같아서, '푸른밤, 종현입니다' 라디오에서의 코멘트를 띄워 드릴테니 한 번 읽어보시고 노래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종현이를 많이 챙겼던 민호가 생각하는 Dress Up에 대해서도 확인 해 보시죠....! ------------------------------------------- 오늘, 너에게. 제가 오늘 가져온 노래는요, 제 노래예요 ㅎ 제가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이 노래 연습을 하면서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데 제가





리샹하오 선원(6명) - 박지영, 정현선, 양대홍, 김문익, 안현영, 이묘희 선상 아르바이트(4명) - 김기웅, 구춘미, 이현우, 방현수 총 304분 왜 죽였니 알고 보니까 장진이 박지윤 보고 박강남이라고 할때부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울고 싶었을텐데 박지윤이니까 참았다 ㅇㅈ 단독이라면 딸 신상 털고 실체 없는 의혹 제기해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