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진아 서사 잘 쌓는것도 아니고 쟤네 갑자기 왜이래? 이런생각들게 쓰던데 왜저러는거야 ㅋㅋ 김무열 쓰릴미에 꽂혀서 전캐 회전 돌다가 애기페어 (강하늘, 지창욱)을 마지막으로 접음 ㅋㅋㅋ 강하늘 지창욱이 이렇게 빵 터질줄 그땐 몰랐네 ㅋㅋ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지창욱이 ‘LUCA’ 출연을 최종 고사하면서 김홍선 감독과의 재회도 불발됐다. 13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지창욱은 최근 tvN 새 드라마 ‘LUCA’(Last Universal Common





놈이 타환에게 살고 싶으면 널 죽이려한게 고려인이라고 거짓말을 하라함 타환은 승냥이를 배신할수 없다고 하지만 살아서 아바마마의 복수를 하고 싶으면 그래야만 한다고 함 결국 타환은 살기위해 자신의 복수를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고 연철에겐 시키는건 뭐든 하겠다며 살려만 달라고함 그리고 살아서 이원한을 꼭 연철에게



국립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 개최된다. 이정호 기자 방탄 뷔 지민 정국 석진 지창욱 박서준 샤이니 민호 이민호 엑소 카이 이승기 박보검 엑소 백현 엑소 세훈 남주혁 인피니트 김명수 이동욱 리차드 먼저 하고 나중에 지창욱하고 애기페어로 네이슨했는데 난 리차드는 못봤고 네이슨만 봤는데 진짜 독특한 네이슨이었음 ㅋㅋㅋㅋ 승질머리 있는 네이슨 ㅋㅋㅋㅋ 나중에 지인한테 들었는데 리차드도 존나 독특했었다고함 ㅋㅋㅋㅋㅋ 캐릭터 구축도 자기 기준대로 잘하고 그거 표현할줄도 알고 걍 타고나기를 연기 잘하는 애임 ㅋㅋㅋㅋ 예전엔





흐름이 끊겼고,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배우 측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조들호2'는 결국 부진했고 시즌1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한 채 아쉽게 막내렸다. '조선생존기'는 당초 20회로 기획됐지만 주인공을 맡은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상태에 직면했다. 방송과 제작이 전면 중단됐으며, 강지환의 대체 배우로 서지석이 합류한 뒤 우여곡절 끝에 방송이 재개됐지만 결국 16부로 조기종영 됐다. 강지환 악재 속 드라마는 0.9%로 초라한 종영을 맞았다.





왜 해외인기가 많아?? 지코, 김사랑, 지창욱, 정채연이 방문한 행사장(feat. 아재투) 리미트리스?장문복그룹에 지창욱 닮은애 있네 내 망태기 배우 공통점이 뭘까 국립현대미술관 오디오가이드 녹음한 지창욱.ytb 날녹 지창욱 어우 존나죻다 내기준 지창욱은 전혀내취향외모는 아닌데 약간 취향을 뛰어넘는 잘생김이야.. 차라리 지창욱-윤세아 이쪽 라인이 더 애달프고 심장 후벼파지 않나? 2019 ASIA ARTIST AWARDS 수상자 명단 오늘 하는 AAA 라인업 지창욱 이제훈 강하늘 왜 안붙여? 얼굴합 연기 딕션 대환장파티일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들고 있는 금색 스벅 텀블러 스벅 바이럴아님 귤 바이럴아님 일만사에서 지창욱이 선물한것으로 추정 2달 전에 준 텀블러 챙겨서 다님 ㅠ 지창욱이랑은 일만사에서 젤 힘들었다던 염전일 같이함... 일만사 시즌2 빨리햇으면... 일만사 바이럴맞음 어떻게 끝낼지모르니까 날다람쥐 홍현희 인사짤로 ㅋㅋㅋ 잘생긴건 정말 최고야 은 바로 이민호x박보영 세 번이나 작품했지만 제대로 된 건 하나도 없는.. 고유명사





없더라 좀 놀람 인기상이런거는 있는데 2013년이후로는 우수상 최우수상 이런거 하나도 못 받음... 주변분이 하는말듣고 원덬 맘대로 써보는 글 대표적인데 까먹은 배우 있을 수 있음 1. 웃어라 동해야 - 동해(지창욱) 너무 옛날거라 고화질을 못 찾았음 ㅠㅠㅠ 원더기 할머니한테 “지창욱 아세요?” 하면 “그게 누교?” 이러는데 “동해 아세요?” 하면 “ 어잉 알지~~동해~~” 하심 사진 보여줘도 지창욱이라 안함 동해라고 함ㅋㅋㅋㅋㅋ 9년 전 드라만데도 어른들에겐





그 외에도 김수현x박보영 지창욱x박보영 강하늘x박보영 박보검x박보영 등등 엄청 많음 ㅋㅋ 케미여신 박보영은 많은 남배우들과 1년에 2드라마 해주기를 소취해봄 ㅋㅋㅋㅋㅋㅋ 축하축하축하!!!!! 더 많이 행복합시다!!! 울아빠랑 지창욱드라마 보는데 보민나와서 존나 아는척함 지성





이거 맞아? 난 김태희 지창욱.. [TF초점] 원진아부터 녹아들지 못한 '날 녹여주오' 날녹 티저봤을때는 잘하면 지창욱 눈빛 모냐 정우성 지창욱 최애 지창욱은 귀여워진걸 떠나서 어깨가 계속 자라나봐 지창욱 "내 얼굴이 맘에 들지 않는다" 지창욱 계속 같은옷 입고 있지 않음? 지창욱과 파퀴아오 지창욱 잘생겼다만 생각했는데 상큼한걸로 치임........ GD·태양 전역에 팬 3000여명 철원行…돼지열병 방역 어쩌나(종합) 지창욱을 본 중국여배우 반응.gif [창간15년]'SKY 캐슬', 올해 최고드라마…최악은 '아스달 연대기' 지창욱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 tvN 토일드라마 흑역사 tvN 토일드라마는 2017년 ‘비밀의 숲’부터 시작됐다. 기존 금토드라마를 토일드라마로 편성을 바꾼 것. ‘비밀의 숲’은 토일드라마 첫 타자였음에도 호평 속에 종영했다. 시청률도 6.6%를 기록했고, ‘2017 더 서울어워즈’와 ‘2018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까지 수상했다.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17년 국제TV드라마 톱10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이 tvN 토일드라마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