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고 진짜 날씬해요. 말라서 옷태 엄청 잘받는. 얼굴 익혀서 친해진 사람들이 부럽다며 체중을 물어봐도 얘기를 안해요. 안 재본지 너무오래되서 모르겠다 이런식. 본인에겐 그게 스트레스인가봐요. 다들 물어보니. 근데 이 분은 도시락을 싸 가지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늘 혼자 회의실에서 도시락 먹음. 도시락 크기가요. 갤럭시 s 입니다. 거기에 밥이랑 밑반찬 몇가지가 다 담겨있어요. 집에 있을때 가끔 밤에 배고파서 라면 먹으려고하면요. 그 분 엄마가,





예고돼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시, 6시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오후 1시 김구라와 김장훈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한다. 두 사람은 장영란, 쯔양, 문정훈 교수와 함께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의 음식을 샅샅이 파헤칠 예정. 과연 이들의 ‘목포 맛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스토니'가 9KG에 도전해 보았지만 역시 실패.. 먹방러나 푸드파이터들에겐 라이스 종류가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참고로 한국의 도전먹방은 대게 1.5KG 내외 수준입니다.. 많아야 2KG 대왕돈까스, 점보라멘 뭐 이런것들 개인 먹방은 일본의 키노시타 유우카가 라이스종류로 6.5KG을 성공시킨적 있구요.. 쯔양의 경우 최대로 먹으면 5KG 정도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MLB 전구단 식당 먹방? 27군데 아닌가ㄷㄷㄷㄷ 쌈장을 한통 비운건가 ㅎㄷㄷ 아... 정말 맛있게 먹네요 이 ㅊㅈ는... 육회 먹고싶네요... 먹방 유투브 쯔양이요 김구라방에 치킨 뜯고있군요 ㄷ 아니 근데 남자보다 훨 많이 먹습니다 ...... 요즘



왕뤄단 - 나 정말 혼란스러웠어 왕뤄단 - 그리고 기뻤어 왕뤄단 - 많은 사람들이 팔보죽(팀원 별명)을 외쳤어 왕뤄단 - 마음속으로부터 왕뤄단 - 팔보죽의 이름을 외쳤어 (화면자막은 팔보죽이 인정받은것이 가장 큰 기쁨) 왕뤄단 - 내 이름이 불리는 것 보다 왕뤄단 - 더욱 더 기뻤어 Johnny -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시, 6시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오후 1시 김구라와 김장훈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한다. 두 사람은 장영란, 쯔양, 문정훈 교수와 함께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의 음식을 샅샅이 파헤칠 예정. 과연 이들의 ‘목포 맛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왜이렇게 입에다 꾸역꾸역 우겨넣는지 너무 많이 넣는게 좀 보기 그랬는데 (다른 먹방러들 영상에선 그런 느낌을 못받은) 애가 원체 작군요 -_- 이 영상 보다가 갑자기 포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_- 저 사이즈에 먹방하려면 꾸역꾸역 넣을수밖에 없겠네요;;; 갓민초단임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 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매주



다른 유튜버들, 예를 들면 쯔양의 경우는 많이 먹으면서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궁금하네요. 1일 1식에 촬영없는 날은 단식하는 그런걸까요 11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트위치 TV 생방송 쯔양,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 김장훈, 우주소녀 엑시 / 안유진, 김소희, 나코 / 아이즈원 백만고맙다고 영상올린게 1개월전으로 뜨던데 지금 153만이더라 ㅋㅋㅋㅋ 먹방유투버중에 구독자수 추이 존나 빨랐던게 쯔양이었는데 문복희도 만만찮은듯.. 둘다 좋아 ㅋㅋㅋㅋ



나도 먹고싶어짐 혼자 단체석 앉게 된 쯔양.jpg 쯔양이 만나자고 한다면? 쯔양 1주년 기념 번개 팬미팅에서 쓴 돈 쯔양 버블티 먹는법 ㅋㅋㅋ.jpg 배달삼겹 시켰는데 오기 전에 쯔양 먹방보면서 예행연습하는중 쯔양 이분은 밥 먹고 양치질도 특이하게 하시네요.jpg 문복희 해외구독자 엄청붙은것같더라 올만에 보는데 구독자수 완전 떡상ㅋㅋㅋㅋ





적당히만 먹은건가? MLT-214 마리텔V2 트위치 생방송 안내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102) 쯔양은 따로 운동해서 살을 유지하는건가?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지난번 소방서에 이어 이번엔 보육원에 봉사활동 간다는 쯔양 쯔양 잘먹네요..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쯔양 근황 와 쯔양 구독자 159만 찍고 법규형네두 갔네요 참 좋은 일 많이



명의 이름을 쓰는거야 Johnny - 그걸 모자에 넣어서 (화면자막은 팀내 무기명투표) Johnny - 마지막에 전부 열어보는 거야 왕뤄단 - 무기명투표를 하자고 Johnny - 맞아 팀원들이 전부 투표를 마치고 왕뤄단 - 됐다 왕뤄단 - 뽑혔다 왕뤄단 - 샤오샤오후(작은호랑이) 성소팀 작전실 성소 - 우리 뽑을까? (화면자막은 똑같이 뒤엉킨 성소팀) 성소 - 1 2 3 에 다들 성소 - 손가락으로 표시하자 왕민준 - 모두들 보지 마 (화면자막은 첫번째 방법은 마음속의 팀 MVP를 손가락으로 가르키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