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적응기로 첫 방송부터 극한의 재미를 선사했다. 돌아온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1박2일' 시즌4가 기대 이상의 웃음 속에 첫 방송을 마쳤다. 지난 8일 오후 6시30분 처음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출연해



됐다. 촬영 일정을 최종 논의 중인 상황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문세윤은 '1박2일'에서 맏형 연정훈과 동생들 사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야지ㅋㅋㅋㅋㅋ 저걸 살리네 한가인 남편 연정훈 맞지?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윤성열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 연정훈(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문세윤, 김종민, 라비, 김선호, 딘딘 /사진=스타뉴스 '1박 2일' 새 시즌 출연진에 대한 윤곽이 나왔다. 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아이돌 그룹 빅스의 라비는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KBS





시즌4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1박2일'은 KBS 본관 계단에서 오프닝 촬영을 하는 것으로 시즌4의 막을 올렸다. 이번 오프닝 촬영은 오전 5시 30분 스태프가 집결, 멤버들의 출근을 지켜보는 것으로 시작했다. 모니터를 통해 시간이 나오면서, 멤버들의 출근 시간 체크가 이뤄졌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1박2일'에 합류하게 된 새 멤버들의 표정은 비교적 밝았다. 맏형으로 멤버들을 이끌게 된 연정훈은 특유의 품격 있는 미소로





2TV '1박 2일' 네 번째 시즌의 출연자가 모두 결정됐다"고 밝혔다. 원년 멤버인 김종민을 선두로 배우 연정훈·김선호·방송인 문세윤·래퍼 딘딘·빅스 라비까지 여섯명이 프로그램을 이끈다. 녹화 날짜는 11월 13일과 14일로 잡혔다. 여섯명의 멤버 모두가 처음 만나는 자리이자 공식적인 첫 녹화일이다. 특히 연정훈·김선호·라비 등 예능에서 많이 볼 수 없었던 사람들의 합류가 눈에 띈다. 이들의 조합과 '1박 2일' 최초로 여성인 방글이 PD의 연출까지 색다른 조합이 재미를 줄 예정.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라비(본명 김원식)가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새 멤버로 합류한다. 5일 오전 스타뉴스 취재결과 라비는 연정훈, 문세윤, 딘딘, 김종민 등과 함께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1박2일'에 고정으로 합류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또한 김선호 역시 이번에 새 멤버로 발탁됐다. 라비는 2012년 빅스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몇몇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간장게장 비 연정훈 김종민은 어리버리 뭐지 벌써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룸서비스 먹방이군요... 49주 연속 먹방인가 뭔가.. 암틈 징그럽게 운좋아요.. 반면에 문세윤은 새벽배타고 해물라면 ㅋㅋ 살짝 무도 짜장/짬뽕 특집 같은 느낌 ㅋ 그리고 되게 깔끔하게 잘 먹고 많이 먹음ㅇㅇ 그래서 호감됨ㅋㅋㅋㅋ 아님 오늘만 게스트야 나이가 이렇네ㅋㅋㅋㅋㅋ '1박2일 시즌4'가 베일을 벗었다. 예고 영상은 정신없이 거리를 헤매는 김선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힘겹게 산을 오르는 연정훈과 라비의 모습 뒤에 문세윤의 "나 이거 포기할래"라는 외침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초유의 결정을 내렸다. 정준영 파문이 거센 가운데, 김준호와 차태현이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면서 곤혹을 치렀다. 김준호, 차태현에 대해 경찰은 혐의없음으로 내사종결했다. 이후 KBS는 지난 8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글이 PD를 메인 연출로 내정, 제작 및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시즌4로 새출발하기로 결정한 것. 이에 기존



합류한다. 그간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해온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를 뽐내는 라비는 시청자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과 형들의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새로운 '1박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1박 2일 시즌4 맴버 구성 완료 jpg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1박2일, 김종민은 그냥 화석으로 계속 가는가보네요.. 문세윤 엠씨롤 잘 잡으면 좋겠다 문세윤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먼데이키즈카페 열성팬 문세윤 김준현 무슨복이길래 문세윤은 새벽에 배타고 가서 라면먹는데 김준현은 최고급호텔식ㅋㅋ 김선호 86이네 막내롤은 아니겠네 충격받은 문세윤jpg 김선호X연정훈 '1박2일' 시즌4 새 멤버 확정..12월 방송 문세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놀토 나왔으면 좋겠다 태어나서 아빠보다 잘먹는 사람을 처음 본 아이.gif 문세윤 강호동ㅋㅋㅋㅋㅋㅋ 1박 2일 시즌4 맴버 구성 완료 jpg





제대로 해 보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반면 ‘놀토’ 첫 출연인 이해리는 “평소 말을 잘 못 알아듣는 사오정”이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올해로 탄생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1호 가수 현인의 노래가 등장해 현장을 멘탈 붕괴에 빠뜨렸다. 독특한 창법에 멤버들 모두 당황했으나 신동엽은 나홀로 승승장구해 “같은 시기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