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았다는 식으로 저에게 책임을 전가했습니다. 설사 제가 묻지 않아도 명색이 복지 공무원이면 그런 중요한 사실을 고지해야 하는데도 제가 묻지 않아서 답변하지 않았다는 식으로 책임을 전가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신문고 사이트를 통해 김윤형의 행태에 대해 처벌해달라고 했지만, 담당자는 김윤형이고 저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답변 같지 답변을 달았습니다. 제가 계속 민원을 쓰자, 김윤형은 동일 민원이라서 종결한다는 식의 답변을 복사해서 붙여넣기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전 구속되어 징역을 살고 나와서 양주에서 6개월 긴급지원을 받았습니다. 예전 일도 생각나고 아무렇지 않게 공무원이라고 앉아서





선수는 첫 번째 판부터 치열한 연장 승부를 펼쳤고, 결국 연장전 끝에 승리를 거둔 노범수가 두 번째 판까지 내리 쓸어 담으며 태백급은 2:0으로 한 걸음 더 달아났다. 당혹스런 2연패를 당하며 위기에 몰린 금강급에서는 최강자 임태혁(수원시청)이 소방수로 출격했다. 박정우(의성군청)의 지목을 받고 모래판 위에 오른 임태혁은 클래스에 걸맞은 경기력으로 제3경기를 잡아내며 금강급에 반격의 1승을 선사했다. 박정우 또한 패하긴 했지만 인상 깊은 경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4경기에서는 베테랑 오흥민(부산갈매기)과 다크호스 전도언(연수구청)이 격돌, 각각 노련미와 패기를 앞세운 경기 운영으로



차도 좀 먼지도많고해서 셀프세차장가서 세차하고난후 자세히 훑어보니 조수석쪽 휀다부분,사이드미러부분에 랩핑지가 떠있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진찍어서 딜러분 보여드리니 랩핑차인거 말안해서 죄송하다구하셔서 그럼 원래 본차색깔은 뭐냐규 묻자 검정색이라는겁니다 전 흰색 차량이 맘에들어서 산건데... 그후에 카톡으로 연락을 했는데 핑계인지는 모르지만 병원에잇어서 연락을 못받앗다 그러는거입니다 몇일째연락이 안됫어서 그때전 문제가있나싶어서 수원시청에 민원을 넣구 나니 딜러분한테연락이옵니다 말도없이 민원 넣구해서 마음 상하신다고 합의점을 찾자고





판에서는 비디오 판독 끝에 승부가 결정됐을 만큼, 두 선수는 짜릿한 명승부를 연출해냈다. 금강급 마지막 경기는 대학부 최강 자리를 양분하고 있는 김태하(인하대학교)와 강성인(경남대학교)의 대결이었다. 각각 들씨름과 밑씨름에 강점을 지닌 두 선수는 치열한 접전을 펼쳤지만 수 싸움에서 이긴 김태하의 승리로 끝났다. 전국체전 결승전 패배의 복수를 노렸던 강성인은 설욕을 다음 기회로 미루게 됐다. ‘씨름의 희열’은 첫 방송에 이어 2회 역시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기술씨름의 진면목을 제대로 어필하며



하고 노조위원장이 큰문제 없도록 경찰에 얘기해놨다고 했다는데 경찰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긴다는 게 말이 됩니까?노조위원장 하는 일이 공무원들 월급 더달라고 데모하고 대리고발하는 게 일입니까? 전화받는 말투가 벼슬하는 거 같던데 노조위원장은 사람 가지고 놀아도 됩니까? 국민들에게 받은 세금으로 월급 받으면서 노조위원장 하는 일이 뭡니까? 공무원 노조가 필요 없단 걸 확실히 느끼게 만드네요 안그래도 공무원은 백해무익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코멘트하며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승부가 금강급 라이벌전에서 펼쳐질 것임을 예측했다. 금강급 첫 번째 경기는 속전속결 ‘10초 승부사’ 이승호(수원시청)와 철벽 수비를 자랑하는 ‘모래판의 터미네이터’ 황재원(태안군청)의 맞대결이었다. 완전히 상반된 스타일의 씨름을 구사하는 만큼, ‘창과 방패’ 맞대결이 예상됐지만 두 선수는 불을 뿜는 공방전을 펼쳤고, 결국 이승호가 2:1로 승리했다. 두 번째 경기는 명실상부 금강급 최강자 임태혁(수원시청)과 금강급 트로이카의 막내 최정만(영암군



생각했는데 이번 일을 겪으면서 공무원이 얼마나 뻔뻔한지 확실히 알게 되네요 수원에서 아우디a6흰색 차량을 샀습니다 캐피탈 끼고 차가격만 2450에 삿는데 캐피탈에 2700을 빌렸는데 딜러분이 저에게 계좌이체 한도 있냐구 해서 있다구하니 캐피탈쪽에서 딜러분 상사로 다이렉트로 송금을해서 이전등록비포함 2600얼마인데 영수증좀 보여달라구해도 대답이없구 잔금도 아직 못받구잇었습니다 그래서 따로 카센터가서 경정비보다가 정비사분이 갑자기 이거 랩핑차에여? 그러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예? 라고하니 이거 랩핑차인거도 몰랐냐고 그러길래 네라고하니 딜러분이 말안해줫냐구 하길래 안해줬다고하니 왜그걸 말을안해주지 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경정비 보구 나와서 생각하니 좀 당황스럽도라고요 그래서



'씨름의 희열', 심장 쫄깃 명승부의 연속…이게 바로 '씨름의 매력' 태백에서 금강까지 [씨름의 희열] 첫 티저, 태백급 8인, 금강급 8인 라인업 공개 ‘씨름의 희열’, 선수 16人 건장한 자태 한복 프로필 공개 “태극장사는 나야 나” '씨름의 희열' 측 "황찬섭→박정우 16人 출연 확정, 11월 첫방"(공식) ‘씨름의 희열’ 금강급 라이벌전





제 글을 무시했습니다. 그래놓고 내가 쓴 글의 꼬투리를 잡아서 5년이나 전에 썼던 글을 문제삼아 규정도 제대로 모르고 일하면서 저에게 먼저 피해를 주고도 책임회피한 김윤형을 피해자로 해서 처벌 받아야 한다면 정말 억울해서 살 수가 없습니다. 저는 김윤형때문에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긴급지원금 3개월치 180만원을 못받았습니다. 또한 허은숙이 김윤형을 충분히 찾을 수 있는 상황에서 못찾겠다는 식으로 계속 뭉개지 않았다면 제가 계속 전화할 이유가 없었습니다.그런데도 제가 업무방해라고 하는



무성의, 무책임하게 일할 김윤형이 생각나서 그냥 있을 수가 없었고 그런 공무원은 퇴출되거나 인사상 처벌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인사상 처벌이 안된다면 1인 시위라도 할 생각으로 당시 긴급지원 직원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시간이 오래되어 이름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 당시 긴급지원 담당자를 찾아달라고 수원시청 허은숙에게 수차례 말했지만, 허은숙은 정자영으로만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