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왔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며 완전한 100% 거짓이다. 3. 정교수는 이미 기소된 상태인데, 기소 후 압수수색으로 수집한 증거는 이미 2011년 대법원 판결에 의해 증거 능력이 없다. 이 법리에 대해서는 따로 글로 정리한 바도 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기소후 압수수색 자체는 금지할 법률 조항이 없어 위법이 아니지만, 압수수색의 목적이 증거 수집인데 판례에 의해



이렇게 말하면 왜 황현희한테 지랄이냐고 하실 분들 많을 줄로 압니다. 그런데 저는 황현희 씨한테 정말 너무 화가 많이 납니다. 저는 방송을 볼때부터 그랬습니다. 너무 화가 났습니다. 라이브 방송이 끝나기전부터 아마 이게 크게 문제되겠지만, 제발제발.. 제발 넘어가져라(?) 하는 마음으로 노심초사 했지만... 다음날 아침부터 역시나 쌩난리를 치더군요. 유시민 선생님이 말씀하신 다른 중요한 문제는 다 없어져 버리고... 라이브로 볼때 장용진 기자가 문제가 된 발언을 하기 전까지 유시민 쌤이 말씀하시는 내용의 충격과 공포 때문에 KBS 사회부장에 대한 분노로 온 마음에 불길이 일었습니다.





싶게 만듦 전부터인데 발음 약간 쩐부터~ 이렇게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윙깅이❤️ 클릭. 클릭..클릭 ㅋㅋㅋ 맞나?공카 아이디 바찌훙이 뭐에여?하면서 자꾸 발음해보는 윙깅이 귀여웠다구ㅠㅠㅜㅜ 우리 박지훈 나의 당근 오일 나의 마데카소사이드 나의 시카밤 나의 개똥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에 가려져있을땐 물건색상때문에 하얗게 보일 수 있는데 옆으로 나와도 그래ㅋㅋㅋㅋ뭐지? 신기해 (박지훈 데브퀘스트 대표 : 검찰의 조국 장관 수사 관련 현 시점의 매우 중요한 팩트들 정리.) 1. 그제 자택 압수수색 영장에는 조국 장관이 적시되어 있지 않았다. 이에 대해서는 내가



기소 후 압수수색으로 수집한 증거는 이미 2011년 대법원 판결에 의해 증거 능력이 없다. 이 법리에 대해서는 따로 글로 정리한 바도 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기소후 압수수색 자체는 금지할 법률 조항이 없어 위법이 아니지만, 압수수색의 목적이 증거 수집인데 판례에 의해 그 증거를 쓸 수가 없기 때문에, 수사상 아무 소용도 없는 압수수색을 한 것이다. 4. 따라서 이번 자택 압수수색은, '수사 행위'가 아니라 오직 조국 장관과 정경심 교수를 망신주고 언론과 국민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한바탕



좀 막나간다 싶기도 하고 약간 일부러 시정잡배(?) 스타일로 방송하면서 재미 추구하던 사람입니다. 막무가내도 있구요 그런데 알릴레오에서 그러던가요? 정제된 내용과 행동을 보입니다. 무게감을 알고 다르게 하는거구요. 유시민 선생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면서 자신이 왜 알릴레오에서는 달라지는 지를 밝히기도 했죠. 그래서 황현희한테 정말 화가 나는겁니다. 그 방송은 정말 민감한 시기에 정말 중요한 내용이었습니다. 검찰,



직인 안 찍힌 증명서는 단지 양식일 뿐 ‘증명서’가 아니다. 그걸 모르는 국민은 없다. 검찰은 정황증거라며 악용하고 싶겠지만, ‘실제 증명서가 한 교수에 의해 적법하게 발행됐다’라는 강력한 ‘증거’ 앞에서는 정황 따위 아무 효력도 없다. 11. 검찰이 조 장관이 웅동학원 소송에 관련됐다고 주장하려 흘리고 있는 ‘웅동학원 서류 자택 PC 발견’ 운운도 법적으로 전혀 아무 효력도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팬카페 자유수다 1 PM 01:30 NOW. 심야아이돌 AKMU의 '물 만난 물고기' 라이브 PM 04:05 NOW. 심야아이돌 [Bonus Clip] 자이로가 느낀 하성운의 첫인상은? PM 04:21 Sky Drama 위플레이 2회 선공개 성운이 성운이 성운이 오디가쏘!!! / 제작발표회 사진 PM 10:07 @ gooreumseng 언제나 하늘과 구름은 함께 합니다 €-536; 너무 귀엽ㅎㅎㅎ





빌런부터 제거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ㅅㅂ_ㅂㅈㅎ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부분은 애드립으로 추정되는데 찰진 호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꺼많겠다ㅋㅋㅋㅋㅋㅋㅋ 요즘새로나온거 어제오늘 박지훈 김재환 응원봉커밍쑨이고 슈주꺼새로나왔고 청하 아이들도 나왔고ㅋㅋ 대박이야ㅜㅜ 계속 이 양반에게 번역을 맡기는 이유는 뭘까요? 귀여워ㅠㅠ ? 박지훈 어떻게 안 사랑해ㅜㅜㅜㅜㅜㅜ 디즈니야 제발 자막도 그냥 더빙번역할 때 쓴 스크립트 쓰자 더빙은 믿고보는 디즈니 1편이 어린이 취향이라면 2편이 어른이 취향 신선한 건 없지만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스토리야 1편부터가 원래 중점 사항이 아니잖아요. 디즈니 : 픽사도 먹고 루카스필름도 먹고





나왔습니다. ㅇㅇ 박지훈 변호사가 펭수 변호한 적 있다고 자랑하고ㅎㅎㅎ 얼굴아는 몇안되는 사람이래요..... 무대도 좋구 이미 영화다영화ㅠㅠ 저러고 기도하면 나 죽어ㅠㅠ 사운드 본새나 박지훈 시킬때는 아주 신나가지고 뽑뽕!!!!! 이러더닠ㅋㅋㅋ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이야ㅠㅠ 솔드아웃 모르는 메이들도 많고 학생 메이 등등 아직 못산 메이들도 꽤 있더라구 .....그중 김재환이 선물한 신곡 ‘이상해’가 유독 눈길을 끈다. ......, ‘이상해’까지 총 7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마지막 트랙 ‘이상해’는 김재환이 박지훈만을 위해 선물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