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려치기하고싶진않은데 이번껀 진짜 정다은이랑 한서희라 다행이야 한서희 내가 좋아하는 연옌 두번이나 조롱해서 싫은데 안타깝기도 하고 존나 ㅇㅇ.... 갑자기 한서희 부럽다 이래서 한서희 얽힌 일에는 동조해주고싶지가 않다 "꿈에 꼭 나와줘"…한서희·구하라, 이토록 친했는데 꽁꽁 숨겼던 우정 아 나 궁금한게 있는데 맨날 이승훈이 한서희한테 비아이 일 확인만 하고 관계자





아닌데 어 뭐? 하는데 그 어 뭐? 가 동성인게 문제가 아니라 쟤네둘이??? 근데 쟤네 둘이면 그럴 수도...가 더 중점이라는 거에서 찰떡 ㅅㅂㅋㅋㅋㅋ 스타쉽 진심 존나 대응 시발아 혐석씨 아무리 경찰이 견찰이어도 순순히 끝나지는 않을 거요 그나저나 한서희 연전연승이네 탑 비아이 양현석 승리 몬스타엑스 원호 셔누 끝이 없어 6일 경찰 등에 따르면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전 대표를 협박 등 혐의로 최근 입건했다. 양 전 대표는 지난 2016년 8월 비아이의 지인인 A 씨가 마약 투약



보낸 것입니다.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오타로 ,,쓴줄알았는데 용돈 자릿수였다니 진짜 존예같아 클량에서 몸좋은 아이돌 해서 워너비 몸매라 쭉 보고있었는데 한 멤버는 1. 미투희화화 2. 빛투 (동거비용 안줌) 3. 미성년자시절 폭로자와 동거 4. 소년원 출신 5. 특수절도혐의 체포된적 있음 의혹이



ㅈㄴ 찐팬맞는게 일단 한서희가 저격한건 거의 다 찐팬계정이었음 정다은 한서희 사귄다 만다 지랄쌈바 떨때만 해도 정다은은 모르겠는데 한서희는 ㄹㅇ 노빠꾸 아님? 안그래도 트위터까빠들 난리인데 정다은이 저렇게 올렸으니 정다은이 누구야 한서희는 아는데 나만모르는 유명한 사람인가 정다은 이쯤되면 한서희랑 사귄다했을때부터 빌드업한거아니냐 정다은이 한서희 안만났으면 이건 안터졌을듯;; 진짜로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배가 고파 미친 밤 소설 쓰는 중 억울한건 남편이 더 큰거니 저거 디패에 제보하시지. 한서희 말고 셔누까지 끌려나온것도 결국 회사 막장대처+팬들 싸불질 콜라보





얘 상황도 상황이잖아 자식이 자기 맘대로 되냐 ㅋㅋㅋㅋ엄마가 약하라고 한 것도 아니고 화살이 왜 그쪽으로 돌아감 그러는 즈그들은 부모님이 남의 부모한테 악플이나 달라고 키웠나 핀트 못잡고 왜 남의 부모한테 지랄들인지 폭로당한거야????? 한서희 보면 느낌 . 연예인은 아니고 유명한 걸로 유명한데 적당히 어그로 끌면서 치고 빠질줄 아는 지능은 있으면 온라인 핫했을듯 돈은 안 갚고 팬들은 선 넘어서 욕하고 있고 더 터트릴 거 같은데 한서희처럼? 한서희까지 빡친듯 ..오타로 ,,쓴줄알았는데



둘다 빡쳐서 끝을 모르고 폭로중이네요 지금은 빚 얘기정도가 아니라 한서희 정다희가 몬스타 엑스 관련 오늘 터뜨린게 (물론 이분들 주장입니다) 특수절도 전과 무면허 운전 기타절도 유부녀불륜..기타.등등 이라 지금은 수습할 길이 없게 생겼네요 더군다나 젤 큰건 아직 터뜨리지도 않았다고 함 서치해보고 맘에 안들면 털어버리는 느낌 누구 팬





범죄 혐의가 있는 비아이에 대한 경찰의 수사를 막은 것은 범인도피 교사죄에 해당해 그는 현재 협박과 업무상 배임, 범인도피 교사죄 등 3가지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A 씨는 올해 6월 국민권익위원회에 이 같은 의혹들을 신고했다. 권익위는 자체 조사를 벌인 뒤 A 씨가 검찰에서 조사받기를 원하는 점 등을 들어 이 사건을 검찰에 이첩했고 검찰은





이제봤는데 한서희 동성연애 인정 한서희랑 정다은 인스타가서 뭐라하고하면 안털거도 털거같은데 가끔가다보면 한서희한테 열폭하는애들도 있어보임... 한서희 떠나서 마약은 나한테 피해 안준단 논리 황당하긴함 .. 마약하고 사고치는건데 9월에 수사 들어간건 어디서 제보 받은걸까 아니 ㅋㅋ ㅅㅂ ㅋㅋ 비아이외국팬 한서희한테 디엠 날리면서 peacenowar ㅋㅋㅋㅋ 만약 한서희말 전부 진짜면 몬엑 어케되는거야 웨딩릴리 댓글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한서희 인스타 진짜 웃기네요.. 탈퇴면 탈퇴지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 이얘긴 왜하는거지 이 플로우에 불쌍한 사람은 남편 하나 아냐?



보통은 로펌도 가리지않냐 와쥐쪽 입턴거 다 찐이였잖아 예전에 공개된 연애편지 쓴거 봤는데 존나 찐사랑인가봄 .. 존나 쿨한 커밍아웃이다 ㄷㄷ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겨냥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 소년원 전과 아닌교?" [서울와이어 현가흔 기자] 정다은이 몬스타 엑스 원호를 겨냥해 또 한 번 폭로했다. 정다은은 30일 트위터에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라고 올렸다. 이어 "시작한 것도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정다은과 한서희는 셔누가 결혼을 한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하는 메시지를 폭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