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생했던 멤버들에게 같이 있어줘서 너무 고마웠고, 사랑한다고 전한다. 정말 미안한 마음까지”라고 적었다. 이어 “내게 철없던 시절과 크고 작은 과오들이 있었지만 연습생이 되고 데뷔를 한 후 한눈 팔지 않고 나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게 노력해왔다”며 “나는 오늘부로 몬스타엑스에서 탈퇴한다. 나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상황들로 멤버들까지





건 너무 오바아님?ㅋㅋㅋㅋㅋ지금 상황에선 그렇단거 ㅇㅇ 2년간 존나 모았는데ㅅㅂ 물론 저게찐이면 정다은이 부자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어케 저걸 빌려주지 대단 스쉽도 정다은한테 연락 안하고 일친게 잘못 .. 2008년도 일을 알고있으면... 악플도 사실여부랑 상관없이 되던데 ㅇㅇ ㅅㅂ 스쉽은 무섭지도 않나 ㅋㅋ KBS 아나운서, 연차 수당 부정수령 적발 기사가 났을



계속 폭로할꺼같은데 근데 셔누는 뜬금없어서 저절로 가만히 하게 됨 정다은이 작년인가? 그때도 노빠꾸로 둘이 투샷올리지 않앗어? 정다은한서희같은애들은 3000안갚아도 참음....하지만 거짓말쟁이라고 하는건 참지않긔... 정다은이 고소를 무서워 할 애가 아닌거 같은뎈ㅋㅋ 몬엑 뭐가 더 뜸? 정다은 원호 티비나온 사진 찍어올린거 실시간임? 정다은 관종 아닌거 맞다니까 진짜.. 구치소 수감시절부터 저거 털릴거 알고있었으면서 정다은 주장 사실 아니네 정다은은 감옥에 언제 간거야? 그럼 순서가 이렇게 되는건가 원호가 진작에 돈 갚았던가 처음 저격했을때도 바로 찔러줬으면 정다은이 이제야 푼게아니라 내가보기엔 원호,스타쉽,원호팬 여기서 일키운게





정다은 한서희는 애초에 탈퇴 여부가 중요한 게 아니라 돈 갚으라던 건데 정다은 맞고소 할 거 같지? 자기 변호사 번호 준 거 보면 정다은이 변호사말고 그 전에 올렸다는 인스타 아직 가면 있음? 정다은은 디패 터질 줄 아니까 먼저 입턴건가보네 정다은이 구라쳤다는건가? 디패 정다은 사진 나만 웃기냨ㅋㅋㅋㅋㅋ 솔직히



관종이 많이 붙는 타입 같음 어제 정다은한테 문자보낸 사람은 변호사가 맞는건가? 정다은 말이 다 뻥이었으면 1시간컷으로 사실무근+강경대응 입장발표떴겠지 몬스타엑스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연락..과도한 억측 법적조치"(전문)[공식] 몬엑팬들 이제 정다은한테 약쟁이 소리 못해서 어카냐 몬엑 원호랑 정다은 사귀긴 한거 맞음.jpg 과거에 한 마약은 지금 성분 추출 안되더라도 증언 토대로 수사할 수 있지 않음?? 정다은 이쯤되면 한서희랑 사귄다했을때부터 빌드업한거아니냐 정다은이 아이돌룸 이내용보다 빡친듯



한다고 한들 정다은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그냥 관짝 닫는 거 아님??? 팩트 : 그래 봤자 아직도 원호는 돈 안 갚음ㅇㅇ 근데 저 정다은이랑 a씨랑 증언 일치하면 끝아닌가? 고굽척 할수도 있을꺼 같아 하필 얽혀있는것도 정다은 한서희ㅋㅋㅋㅋㅋㅋ 범죄자 올려치기하고싶진않은데 이번껀 진짜





뭐... 증거 나온거 아니라서 뒤로 정다은한테 싹싹빌고 달랠꺼 같은데 뭔 깡으로 돌하면서 잘 살아왓냐 걔네니까 기안죽고 끝까지 할말하고 자기 변호사한테 넘긴거지 나였으면 돈받긴무슨 변호사가 고소진행한다고 광화문오라고 했을때 이미 쫄았음 6년전꺼면 확실한 증빙이 있기도힘들텐데 있더라도 상대편회사가 변호사끼고 위압주면 도리도 없었을거고.......... 결국 나만 사기꾼되고 팬들한테욕먹고 돈도못받고 지금 원호만 불쌍하단소리 듣고있었겠지 서타쉽 머리깨지겄다 정다은이 원호보다 돈많아요... 3000만원으로 예전것까지 다 밝혀지네 정다은한테 말한거임? 근데 머 정다은이 아 그러시군요 ㅇㅇ 이런 반응을 원하고 보낸건 아닐거 아냐..



관종이어도 피해자인데 대체왜욕하는거임???ㅋㅋ 원호탈퇴반대하는 팬들 보면 정다은보고 약쟁이라 욕하던데 느그 오빠가 약쟁이에 정다은에게 마약 소개시켜준애야 ㅋㅋㅋㅋ 정다은 관종 아니네 존나 입 무겁다 저걸 지금까지 다 아무말도 안하고 있었냐 역대급인데 대충 입막으려고 고소하는건 좋게 안보임 원호야 정다은이 지인이니까 믿을 가능성이라도 있지 저건 존나 이때싶이다 정다은 한서희가 고소 무서워서 벌벌 길 애들은 아니지않음? 정다은이 원호 사진 올린게 2016년이라며 한서희 정다은 보면 사만다론슨이랑 사귈때 린제이로한 보는거같음 정다은도 금수저야? 자꾸 어쩌구저쩌구하면서 정다은한서희





채무자의 돈나오는구석이 막혀버림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안해서 힘들거같음 활동 시작하는데 그냥 사과하고 끝내지 고굽척하다가 뉴스뜨겠네 그놈의 중고나라ㅠㅠㅋㅋㅋ 지금 학식인데 저때 우리오빠가 딱 영향받을 나이여서 ㅋㅋㅋㅋㅋ 맨날 저기 나오는 사람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옷사고 엠피쓰리에 얼짱시대 다운받아보고 그랬음 시간 ㅈㄴ 빠르넼ㅜㅜㅜ 연예인은 아닌거같고 느그오빠가 나한테 줌 이라고 얘기할듯 빡쳐서 그냥 얼른 돈 다 갚았으면 이렇게 빨리 실체가 탄로나진 않았을듯 뭔 깡과 배짱으로 안 갚은거냐 ㅋㅋㅋㅋㅋㅋ 일반인도 아니고 아이돌이 ㅋㅋㅋㅋ 진짜 웃긴새끼네 한서희 말로는 원호도 같이 한거고?? 한서희가 개빡쳐서 걍아는거푼듯.. 그런그림아님?? 6년동안돈달라공개적으로안깐거도 걍..정다은은없는돈같이버는거같긴한데 괜히





매일 글 올리고 익명성 보장되는 곳엔 다 올렸을 거야 설마 정다은이 뭐 또 글씀? 정다은이랑 그 나간애 친구들 나름 의리있는거아니냐? 삼천만원 빌려줬는데 빌려줬단 증거 없으면 디게 억울하겠다 정다은 원호 동거는 했는데 연애는 안한거 같네 몬엑팬들 그만 좀 하지.. ㄹㅇ 한서희랑 정다은은 돈갚으랬지 탈퇴하라곤 안했는데 난내돌이 한서희나 정다은이랑 엮이면 그날로 탈빠할듯 더 노답인건 아직도 정다은한테 남은 패가 있는거같은데..ㅋㅋㅋ 그와중에 원호 정다은거 훔쳐서 "중고나라"에 팔았냐 나 초등학생때 얼짱시대 보고 정다은 알았음 정다은이 누구야 한서희는 아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