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려지는 책 2 운모닝☁️ 티어 앨범 나눔받은 후기 로운이 이번에 한국오면 비교적 오래 같이 있겠다 가끔 내돌이 나랑같은하늘아래사는 ㄹㅇ 실존인물이라는게 실감이안날때가있음 죽은 연인에게 말하는 내용인 (여자)아이들 수록곡 하늘아 오늘뭐해래ㅠㅠㅠㅜㅠㅠ 애들일본언제올까 전두환 골프장 대화 녹취 내용. 난 메이플 새옷 나올때마다 다 똑같아보여서 저게 뭐가 달라..? 했는데 메이플덬



it all Your name Let’s forget it all What’s your name Let’s forget it all What’s your name What’s your name 더 더 더 세게 내리오 Your name 더 더 더 더 빨리 내리오 What’s your name 더 더 더 더 크게 내리어줘 내리어줘 내리어 지워가 지워가 너의 눈 비워가 비워가 너의 몸 이보다 이보다 더 멋진 온몸이 노곤노곤



호시기다 전국 팔도는 기어 볼라면 시간은 7시 모여 집합 모두다 눌러라 062 - 518 자 부산의 바다여 Say la la la la la 푸른 하늘아래 this sky line Say la la la la la 아재들은 손을 들어 아지매도 손 흔들어 Ma City로 와 Come to ma city 잘 봐 주길 바래 Know how to party 날 키워준 city 그래 babe babe 이게 나의 city City Welcome to ma city 대구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자랐지



맨나 성운이 노래 들으면서 출근하긴 하지만 행사 다음날은 성운이랑 하늘아들이랑 함께한 거 생각나서 너무 신나 오늘도 블루랑 오늘뭐해 듣는데 어제 생각나서 혼자 함박웃음 지으면서 속으로 응원법 하면서 왔어 ㅋㅋㅋㅋ 조국 장관 임명 시기 부터 조권씨(조국 전 장관 동생) 지인들이 하나둘 연락이 끊김 - 조권씨 지인 70여명이 참고인 조사 받았다고함 - 조권씨 계단을 구르는 사고를 당함 - 병원에 가서 MRI. CT찍었는데 병원측에서 입원 수술해야한다고함. - 수술 동의때문에 노모 병원으로옴. - 수술 들어가려고 머리까지 이발한 상황 - 검찰 차트,



...." "음...." "그럼 대첵을 내놓으시요" "우선 개방을 통해 어느곳의 마도들이 설치는지 먼저 알아보시고 대첵을 강구 해야 되지 않을까 아례옵니다" 또 다름 그시각. 마도중에 최고 라고 자부하는 혈마들의 궁. '혈마궁' 초일류 만 십여명이 넘고 일류도 수백에 이르니 가히 천하의 제일가는 파라 할수 있었다. 혈마궁의 최고 수위자 '혈마궁 의 지존 좌소천' 혈마궁 인들은 그를 신마라 칭했다. 속을 알수 없을 정도로 깊고 맹혹해서 눈을 제대로





바라만 봐도 오금이 절릴 정도로 무서웠다. 밑의 수하들도 초고수라는 사람들도 하나같이 신마를 대할때면 죽음이 앞에 있는것 처럼 느껴 졌다. "푸하하하하" "좌군." "예 지존님" "다시 한번 말해보거라" "예...무림맹에서 경비를 이급 무사로 대처 했다는 전갈을 받았사옵니다" "그래?" "예..지존" "역시 흔들면 뒤로 나잡빠지는 구나.....하하하" "그렇사옵니다.그들도 사람인지라 누군지도 모르고 죽어나가니 무섭겠지요" "그러면 다음 게획은





그런 건륭의 말에 질세라 이악물고 건륭 때려눕히듯 간지럽히는 잉로 ,, 둘이 하하호호 지랄났음 두사람의 깨볶는 소리에 위영락의 수완을 뼈져리게 느끼는 어린 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어디론가 향하는 잉로 가다가 독기가 잔뜩 오른 가빈을 마주침 존나.. 갑자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도 않는걸로 벌주려고 하는거 눈에 훤하다 얘.. 머리라도 잘 쓰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제를 위해서건 뭐건 내가 시끄러웠으니까 닥쳐 하지만 잉로는



언젠가는 천벌 받아야죠 이 생에서 받던 모든 상처 그대로 두고 개운하게 다른세상에서 자유롭게 살면 좋겠네요 어느 누구의 비난 없이 마음편히 자유롭게 씻고왔니?! 심야아이돌 들을 준비 다했오?! 밑에 슈가맨 김민종형님 언급에 급 생각나서 한번 올려봅니다 의상은 촌스러우나 노래 멜로디나 외모는 지금봐도 세련되었네요 음색이 거칠기전 쌩쌩한 라이브로 오랜만에 보네요 저의



노래방 18번 ㅎㅎㅎ 하성운 존나 최고 ㄷㅐ충...이정도면... 고객센터에 영창보내라고 할 수는 있겠다 게시글 블라쳐먹자말자 삭제하는게 영창 피할려는거 같은데 나도 잔대가리는 좀 하거든? 아...블라전 본문이랑 링크 따놨으니까 걱정말고♡ 그럼...횽아 진짜 잔다?ㅇㅅㅇ/ . . ((펌)) . 愛友緣지킴이^^* 10시간전 이기사만 보면 국제결혼 문제는 남자쪽에서 다 잘못한거 같은데 실제로 주변에 다문화가정을 보면 여자쪽에서 돈때문에 한국에 시집오는 경우가 더 많아요. 친정에 매달 얼마씩 보내야하고 잠자리는 주2회 이하 뭐 이렇게 정해놓고 하고 가정은 뒷전 돈벌러 나가서 지가 번돈



왔나 안왔나 살피면서 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혼자 지랄을 떨어도 영락이한테 스며들어서 자동반사임 강남 풍경화...? 뚜둥...!!! 전에 지가 건륭한테 달라고 했던 그림이 왜 여기서 나오는지 의문인 순귀비 태후가 선물받았다고 했는데 그럼 건륭이 준게 아니란 소리야 뭐야? 알고보니 영락에게 사과의 의미로 준 그림이 태후에게 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다시 지 손으로 들어온 그림 건륭은 그림을 다시 바라보며 영락의 속셈이 대체 뭔지 갑갑하기만 함 건륭과 함께 태후전에서 나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