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 . . . . . . . 리건 감독님이 외국 스킬(홍콩영화, 중국영화 기법?)을 우리나라에서 실험적으로 만드신듯?한 인상을 많이 받았습니다 서툰듯 보였습니다 ... 아직? 우리나라 현지화를 못한듯? 어설풉니다!? 흥행은 못 할듯 ... ㅜ.ㅜ 심야 꺼 보고 방금 왔네요. 관람하는 내내 생각치도 않았던 이병헌 생각이 떠오르더군요. 이병헌 좋아하지 않지만 영화에서 보면 권상우는 이병헌과 비교가 안되는 것 같네요.





전개도 빠르고 액션도 시원하고 코믹 요소도 중간중간 있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거는 1편과의 연개성이 1도 없다는거...... 다음편이 기대가 됩니다. 저녁에 부모님이랑 같이 보러가려는데 뽐게랑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후기가 엄청갈리네요.. 두개 다 보신 분 중에 어떤게 더 끌리셨는지 예고편 봐서는 신의한수 괜찮아보이던데 터미네이터 액션 신도 괜찮아보이고 고민이네요.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속도감있게 이야기가 진행되서 시간 순삭이네요. 개인적으로 터미네이터보다 덜 지루하고 재미있어요. (상우형 대사가 엄청적고, 몸 엄청 만들었네요ㅋㅋ) 권상우.. 대사가 없는게 정말 성공에





어느게 더 재미있을까요 신의한수 귀수편(노스포) 후기 신의한수 귀수편 권상우가 큰역할 햇네여 [노스포] 신의한수 귀수편 신의한수 귀수편 영화관계자 인스타에 며칠전에 올라온건데 애기도 귀엽고 우도환도 ㄱㅇㅇ ㅋㅋㅋㅋ 현재스코어 블랙머니 181만 신의한수 귀수편 208만 한주 일찍 개봉한 귀수가 개봉전에 100만 앞섰는데 지금은 27만명 밖에차이 안나네요 겨울왕국보신분들은 평점 높은 블랙머니쪽으로 몰릴테고 영화선택 폭이 별로 없네요 이번주 주말되면 블랙머니가 귀수따라잡을듯 합니다 아까 영화관에서 꺼진화면에 메모해놓음 똥나라에 사는 뱀의 이름 = 설사 인생에 신의 한수가 있다면 당신을 위하여 등등 빨리빨리더빨리서둘러 가즈아!!!!!!!!! 내용도 잼있고



음산한 한국영화가 여전히 편견을 갖게 해 줬습니다 보고 왔는데 제작비는 그렇게는 많이 안들었을거 같은뎁ㅋㅋㅋ 평일 오후 세시의 인연이래ㅠㅠㅠㅠ엉엉 손지은 선우제니 이아진 훈훈ㅠㅠㅠㅠㅠ 세시연인 그립당 ㅠㅠ 1, 2편 그 후의 이야기도 궁금하다고 하자 황 대표는 '다 계획에 있다'는 듯 "4편까지 뼈대는 있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당장 “또다른 이야기를 한다면 '귀수편’에 등장했던 우도환의 외톨이가 아닐까”라며 본편에선 편집된 ‘숨은 엔딩 신’이 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귀수편'의 맨 마지막 장면을 장식한 이는 사실 '귀수' 권상우가 아닌 외톨이 역의 우도환이었단 것이었다. 편집된거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





화면빨도 좋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극장에서도 사람들 마니들 웃고 나오면서 잼있다 하네요 별 기대없이 봤는데 완전 만족입니다 요즘 볼거 없어서 안보고 있었는데 좀 볼만한가용? 엠바고가 있는지 없는지 잘몰라서 제가 답변을 못드렷는데...동의서없으면 괜찮은듯하다는 느낌도 들어서 개인적으로 전편을 보셨다는 분은 보통이라고 느끼실수있을듯합니다 저같은 케이스네요~ 전편을 안보셨다는 분은



: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프랑스식) 막장의 향기 최소한 타짜 원아이드잭보단... 잘만들었네... 짠내나고 그래 ㅎ긓긓.ㅠ..ㅠㅠㅠㅠ 얘는 진짜 돌아버린 애인데 얼굴이...너무 다했쟈나....ㅠㅠㅠㅠ vod 나오면 짤 쪄야지ㅠㅠㅠ 메가박스 맴버쉽시사당첨으로 동대문이서 보앗네여... 권상우 몸매는 완젼 대박~~ 최근 도박영화 티짜3 에 비하면 괜찬... 나름 재미잇엇습니다.. 약간 병맛느낌을 일부러 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약간 게임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액션씬이 개인적으로는 국내 탑 급이네요. 아니 특정 액션씬은 역대급 액션씬이라 생각 될 정도에요...(감탄 했습니다)



전에 1편 복습해봐야겟네요 신의한수귀수편 초간단소감 신의한수 -귀수편- 재밌네요 신의한수 귀수편 볼만하나요? 신의한수 귀수편 열 줄 소감 신의한수 귀수편은 제작비나 손익 나온거 없어? 아진 역할의 신수연 배우가 출연한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시사회에 간 박하선, 정예진 배우ㅠㅠㅠ 신의한수 귀수편 엔딩 편집된거 있대 ㅅㅍ



귀수편 봤습니다. 신의한수 귀수편 후기남깁니다(스포x) 영화 추천 부탁드려요 신의한수 귀수편 한줄 후기(노스포) 11월 cgv스피드쿠폰 또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후기 신의한수:귀수편 시사회 다녀왔네요 신의한수 귀수편은 손익 넘긴거임? 신의한수 귀수편 (스포) 신의한수 귀수편 봤습니다. 신의한수 귀수편 엔딩 편집된거 있대 ㅅㅍ 신의한수 귀수편 보기





개봉하고, 넷플릭스 '아이리시맨'도 먼저 극장 개봉으로 관객을 만난다. 칸 영화제서 화제를 모았던 '시빌'도 개봉한다. '겨울왕국2',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러닝타임 103분, 전체관람가 2014년 전 세계를 사로잡은 '겨울왕국'의 두 번째 이야기.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아 또 외톨이는 일부러 더 돌아버린 천진난만함? 강조해서 어려보이는 느낌ㅋㅋㅋ 올해 나온 국산 영화들중 제일 볼만함. 감히 추천할수있음. 극중이랑 느낌 ㄹㄹ 다르다ㅋㅋㅋ ㅊㅋㅊㅋ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 추천이유와 비추천 이유를 공개합니다. '82년생 김지영', '신의한수 : 귀수편', '블랙머니' 등 한국 영화가 흥행 순항 중인 가운데, 작품성과 재미를 내세운 외화들이 대거 몰려 온다. 먼저 디즈니의 야심작 '겨울왕국2'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