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디?'(ID 어영) ▶'단순히 포수데려왔다고 롯데가 윈이라고? 투수를 주고 데려왔는데'(ID 무한제로) ▶'한화 윈 아니냐?'(ID 비니) 한화가 크게 손해 본 장사는 아니라는 의견입니다. 지성준은 지난해 99경기를 소화하면서 처음 1군 자원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든든한 백업인 건 맞지만, 올 시즌 두 차례 부상으로 58경기 출전에 그쳤습니다. '주전 포수'의 역할을 맡았던 적은 없었습니다. 한화는 선발 투수가 매우 절실했습니다. 올 시즌 한화의 선발 평균자책점은 4.87로 리그 9위, 최하위 롯데(5.03)에





엄청난 역할까지 했다는 점이 있는데 다른 리뷰들을 보다보면 이 점에 대해서는 별로 언급이 없어서 제가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이 글은 일본의 전술을 기준으로 설명하고자 합니다. 일본대표팀은 기본적으로 삼각형 대형을 만들어서 짧은 패스를 위주로 하는 삼각형 성애자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수비에게 압박을 당할때 근처 동료 두명과 함께 삼각형을 만들고 누구에게 패스를 줄지 2지선다 상황을 만들고 양 동료중 압박이 덜 한 방향으로





코레일은 파업이 한 달을 넘기게 경우, 대체인력 피로도와 안전 확보를 위해 KTX 운행률을 57% 수준으로 낮출 계획입니다. YTN 김현우[ hmwy 12@ ytn.co.kr ]입니다. 재호규빈도균이 매력없는게 아니라 저 셋은 정도를 걸어온 애들 느낌이었고 현우는 자유분방한 느낌이 있어서 거기서 오는 매력이 좀 컸음 ㅋㅋㅋㅋ





약간 앞선 수치였습니다. 고정으로 로테이션을 지킬 투수 자체가 부족했습니다. 롯데 역시 선발이 고민인데, 올해 풀타임 선발로 뛴 장시환이기에 이적이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웨이팅 개길었는데 [서울경제] 밴드 딕펑스의 멤버 김현우가 오는 12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의 연인과 10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미지 원본보기 사진=GIG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하여 가족 및



영주한테 한말이나 행동+ 갑자기 현주한테 선긋고 벽치고 이건 찐이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이즈... [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깜짝 트레이드 승자는 누가 될까요. 스포츠조선은 21일 단독 보도로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의 깜짝 트레이드 소식을 전했습니다. 2차 드래프트가 열린 바로 다음날, 롯데는 투수 장시환과 포수 김현우를 한화로 보내는 대신 포수 지성준과 내야수 김주현을 받았습니다. 트레이드가 공식 발표되자 야구팬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결렬되면서 철도노조가 오는 20일부터 무기한 전면 파업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노조는 필수유지 인력을 제외하고 파업을 돌입할 예정인 가운데, KTX 운행률은 평소의 69% 수준으로 낮아집니다. 김현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오는 20일부터 무기한 전면 파업을 예고한 철도노조. 지난달 부분 파업 이후, 4조 2교대 근무 체계 도입을 위한 인력 충원과 임금인상





순간 헉 소리 나네요 청바지에 그냥 검은 반팔티만 걸쳤는데 얼굴이 열일하네요 +_+ ------------ 아시아투데이 김현우 기자 = 그룹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AAA 공연을 마치고 2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제작진이 영주현우 서사 밀어줘서 그렇지 현주한테도 여지주고 영주한테도 여지주고 이상했음ㅇㅇ 제작진이 만든거라기엔 ㄹㅇ로



단장들이 열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트레이드가 양면성이 있다는 게 활발히 하겠다고 하면 기존 선수들은 위축될 수 있다. 뜻을 달리 보면 그만큼 트레이드 카드로 선수로서 활용 가치가 많다는 것"이라며 선수들에게도 열린 사고를 가지길 바랐다. 정 단장은 마지막으로 "이제 2차 드래프트도 겪어보고 트레이드도 했는데 팬분들의 의견이 일치할 수는 없는 거고,





군 면제를 받은 젊은 백업 포수를 쉽게 보냈다며, 반발하는 팬들이 다수였습니다. 지성준은 1994년생으로 백업 포수로선 충분히 제 몫을 해준 선수입니다. 주전 최재훈을 든든하게 받치고 있습니다. 타격 능력도 갖춰 한화 팬들의 아쉬움은 무척 큽니다. 정 단장이 조급한 트레이드를 했다고 쏘아붙이는 팬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른 의견도 있습니다. ▶'지성준이 못한다는 게 아니라 한화 국내 선발 중에 장시환보다 나은 애 누가





단장은 "밖에서 봤을 때 가장 필요한 건 트레이드였다. 리그 인재풀이 전체적으로 강하다고만 볼 수는 없다. 전체를 볼 때 트레이드를 활발히 시도해야 한다고 본다.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할 것이다. 다행히도 각팀 단장들이 열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트레이드가 양면성이 있다는 게 활발히 하겠다고 하면 기존 선수들은 위축될 수 있다. 뜻을 달리 보면 그만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