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만 뒷자리 비중은 크게 차지 하지않습니다. 제가 생각하고있는 차량은 1. BMW 530i msp 2. Benz E300 AMG line 3. G70 AWD 3.3T 4.K7 프리미어 이렇게 순서대로 생각하구 있는데요~ 2,4번은 조금 나이에 비해서 어울리지 않는다는 말씀들이 많으셔서 실질적으로 1,3번 고민중입니다. 하지만 벤츠는





서자가 아니었다... 16년 2월.. 여자친구 만난지 두달쯤 됐을때 같이 살자며..트렁크에 꽃다발과 반지를 넣고 청혼하며 사줬던 더뉴K3... 다행이 지금까지 결혼해서 잘 살고있어서 K7프리미어 계약하고..차는 아직 안나왔는데 K3가 너무 빨리 마음에 드는 가격에 팔리는 바람에 내일 오후 차를 보냅니다. 마지막 세차를 마치고 들어왔네요. 새차 나올때까지 제가 타는 레이로





돌파했다. 국내 최초로 면발광 미등을 채택하고 나파 가죽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1세대 모델은 2010년 준대형 세단 판매량 1위를 9개월 연속 차지하기도 했다. 최근 출시한 K7 프리미어는 강화된 존재감과 더욱 프리미엄해진 변화를 통해 출시 이후 준대형 세단 3개월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





회사 앞 대리점에도 들어온 것 같던데 사람 없을 때 좀 더 면밀히 구경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진 몇장 구경하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오늘 올뉴K7이 갑자기 끼어드는 바람에 급브레이크 밟아 겨우 멈췄습니다. 미안하다고 비상깜빡이도 안켜고 그냥 가더라구요. 원래 K5가 가장 극혐차량이었는데 요즘엔 올뉴K7이 가장 극혐차량이네요. 이전에도



글을 쓰는.. 읍읍 아무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내년 초쯤에 차량 구매를 진지하게 생각할 것 같습니다. 그 때되면 다시 한번 고견을 들으러 돌아오겠습니다. 아니면 다음번에는 그랜저급의 준대형 세단과 수입 엔트리.. 이 끝나지 않을 난상토론에도 불을 붙여보고 싶..읍읍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어제 k7 프리미어 차 받고



차를 선택하는 게 맞을지 궁금합니다. K7프리미어 3.0 곧 출고됩니다 빌트인캠 있어서 블박도안해줘서 썬팅+20페이백 해주기로했는데 어디서는 100넘게 페이백돼네요 제가 알기론 쏘나타 dn8 이 최신 하브 적용이고 k7 프리미어 하브는 현 ig 하브랑 동일 적용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ig 페리 하브는 dn8 의



엔진이 연비 등 실용성 측면에서 많은 선택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만, 또 충분한 출력을 기반으로 편안한 운전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가솔린 3.3 엔진 역시 고려하실듯하네요. LPI 엔진의 경우 가스 가격이 싸기 때문에 연비가 그리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선택하시는 분들이 좀 계시는 거 같습니다. 3.3엔진의 경우 290마력에 충분한 토크가 뒤 받침이



하이브리드 (노블)이고 옵션 - 컴포트 - 드라이브 와이즈 해서 총 차량 가격이 41,090,000 원인데 하이브리드 취등록세 140만원 면제된가격 (39,690,000 원)으로 총차량가를 매기는건가요? 아니면 장기렌트라서 취등록세 면제랑 상관 없이 차량 가격 41,090,000 원 그대로 매기는건가요? 여러 업체에서 견적서를 받아봤는데 어떤곳은 면제된 가격으로 한곳도



선납금 나가는데 더 열받네요 하소연 할곳이 없어서 두서없이 주절주절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 . . 안녕하십니까!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포기하고 K7 프리미어 질러버린 썰로 베스트 갔던 목동입니다. 응원해주시는 형님들이 훨씬 많지만 몇몇 불편한 댓글들이 눈에 띄네요. 심장이 사망한 쓰레기 차를



리고 송풍구 쪽은 대시보드와 분리된 라인으로 끝까지 이어져 있는데 송풍구 바람 방향 클립 라인을 연결하여 이어진 것이 고급 진 레트로 감성을 표현하는듯하여 보기 좋아 보입니다.  좌석은 그렌저답게 아주 넓어 보이죠, 가운데 센터 터널도 높지 않기 때문에 실제 체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