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의 앱에 전부 기록했습니다. 마이너스 무게 측정이 되서 편리합니다. 접시 위에 음식을 덜어낸 만큼의 무게도 마이너스로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처음엔 살까말까 하다가 어차피 저울로 그램 단위까지 재어도 그 음식의 정확한 칼로리를 모르면 (앱에 있는 게 항상 정확하진 않다고 생각했기에) 어차피 크게 도움이 안될 거 같아서 사진 않다가, 체중 감소율이 좀 더뎌지는 1달쯤 지났을 때 구입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기록했습니다. 유튜브 : 체중계, 혈압계, 주방저울 등의



해야해? 근육 유지하면서..! 원래 근육도 살도 없이 빼쪅마른사람인데 생활근육으로 근육량이 쬐끔생겼더라고...근데 살이 아닌데 몸이 무거워,,, 어케해??? 비포어 애프터입니다. 체중 거의 변화없음 체지방률 21.7% -> 16.9% 근육량 28.7kg -> 30.3kg 내장지방 대폭감소 근력도 엄청 늘었네요. 식이와 운동을 같이하니 정말 하루가 다르게 몸이 변합니다. 인바디 해보고 감격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할 동력을 얻었습니다. 헬스장가서 인바디 하고 왔는데 제 몸의 수분량이 20%정도 밖에 안되더군요.... 평소 물을 하루에





만큼 화면이 예쁘게 나오는 체중계를 못봐서 더 딱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D 뭔가 즐겨보던 프로그램에 제가 쓰는 물건이 나오니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이 된 기분 ...ㅋㅋㅋㅋ 고맙다 픽스!!ㅋㅋㅋ꺄올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거 제가 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를 더 좋아하게 된 이유를 소개해드릴게욤! 바로 이 어플때문입니다!!ㅋㅋㅋ 시용하고 있는 어플이라서 열면 저와 제가족의 소중한 체중이 보이기 때문에 화면은 직접 설치해서 보시는걸로..^^



하는데, 직업상 낮밤이 바뀐 데다 야근을 당연시하는 습관이 영향을 준 것 같다는 분석이다. 솔루션은 지나칠 정도로 명쾌했다. “일을 줄이세요. 그것이 안 된다면 보상이 중요해요. 물질적이든 정신적이든 무언가 위로를 받아야 하죠.” 덧붙여 일할 때의 자율성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심각한 상황은 아니기 때문에 약 처방은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제 친구라면 권하고 싶네요.” 요즘 항우울제는 부작용이 거의



빼느냐에따라 기초대사량 달라지더라?? 아무튼 이정도도 절식에 해당하나? 나 진짜 엄청 건강하게 했거든 선생님들한테 검사받아가면서 그래서 25키로 정도 뺐는데 근데도 식이 안하고 운동만하니까 십키로나 찌더라고 어이가 없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바디 무서워서 안재보다 재봣는데 그 십키로가 전부 체지방임 운동을 안한것도 아닌데 이렇게 어이가 없을수가 이제 무슨 짓을 하던지, 마지막인 헬린이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운동갔다가, 마지막 인바디를 찍어보고, 헬스장 선생님께 '사업 번창하세요 ㅎㅎ' 라는 말씀을 드리고 왔습니다. 회사에서



아프냐) - 주변 사람들의 질투 (너는 원래 후덕할 때가 더 나았는데) 이 '변화의 체감' 이라는게 오려면 강도높은 단기간의 트레이닝이 필요합니다. 식이, 유산소, 웨이트가 결합된 고난의 행군이 2주 정도는 이어져야 됩니다. 이것도 힘든데 이건 어떻게 하느냐구요? 이건 마중물 입니다. 어쩔 수가 없어요. 이것도 못하실 거 같으면 그냥 포기하시면 편합니다. 이걸 위해서는 부정적 동기부여나, 조금 더 구체적인



한달전보다 골격근 700그람찌고 체지방률 2퍼넘게 떨어지게나왔어ㅋㅋㅋㄱㅋㅋㅋ기분좋은데 이거 못믿을거겠지ㅜㅜㅜㅋ 인바디체중계 백퍼믿으면 안되긴한데 그래도 어느정도 체중말고 골격근량이나 체지방량도 꾸준히 재야할 필요성을 느껴서 혹시 괜찮은 제품있으면 추천해줄 수 있을까? 근육을 키우는것보다는 체지방감량이 목표야... 체지방 최대한 빼고싶어 ㅠㅠㅠㅠ총 15kg는 감량하고싶은데 이게 체지방으로만 빠지면 체지방률이 12%정도더라고 그렇게 해도 50kg가 넘고ㅠㅠㅠ 트레이너가 인바디하고 나보고 체수분이 진짜 높다고 했어 물 많이 마시냐고 여성분들 평균보다 훨씬 높다고 운동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인바디체중계중에 나름 정확하게 나오는게





변화없음. 모두정상이라 나옴 근데이상하게 허리둘레79cm인데 엉덩이둘레만1cm증가.... 97cm 바지사는데 맨날 크게사야하니 불편... 163/49~50 왔다갔다 아침 요거트볼 점심 일반식 밥 반만 저녁 닭고야 거의 고정이고 가끔 저녁을 치킨 고기 이런거 먹는편이야.. 운동은 주 3~4회 요가함 체지방률을 21 로 낮추고싶은데ㅠㅠㅠ 근육량도 적고.. 여기서 뭘 더해야할까ㅠㅠ 이래라저래라 좀



있는 그런 부분이 크기와 무게입니다. 그런 면에서 EOS RP는 높은 점수를 줄만한 제품입니다. 익스텐션 그립 작고 가벼운 바디를 원하지만 그립감도 무시 못 할 때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 EOS RP 바디와 함께 나왔습니다. 정품 등록을 하면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으로 딱 좋은



인바디 재면 엄청 잘못나오는거지?? 인바디 쟀는데 몸무가 변화가 없는데 왜그럴까ㅜㅜ 내가 피티를 받게 된 이유(TMI파티) 가정용 체지방계 어느정도 정확하려나 헬스 10개월만에 행잉 니 레이즈 100개합니다. [몹시내복] 내복군단과 잘먹고 산청으로 출동~ 칼로리랑 탄단지 비율 맞춰서 먹는 것도 생각보다 넘 힘든일이구나.. ㅠㅠ 어제 클린식+간식으로 떡 하나 먹었는데 체중계 고장 난김에 몸무게 집착 강박 극복해봐야지,,,,, 인바디 인증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3개월차 평범한(?) 배 많이 나온 40대 아재의 다이어트(feat. 간헐적 단식) 인바디 좀 봐줄래?(고도비만) 헬스장 인바디 체중계가 더 정확한거 맞지?ㅠㅠㅠ 필라테스, 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