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Thank you 《2017 NU'EST W Special Concert in Taiwan》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오후 4시 대만 타이베이 대만 대학교 체육관 여보세요 하루만 왜유왜 있다면 원키스 여기사 럽페인트 너누소 어깨빌려줘 페이스 액션 굿바바 룩 여보세요17 땡큐 티격태격 NU’EST W Special Concert in Hong Kong 2017 2017년 11월 18일, 7:00 PM Star Hall KITEC 여보세요 굿바바 하루만 토크





존나 잘생겼다 내가 후기를 다 안 찾아봐서 그렇겠지만 보면서 정말 놀랐어 ㅋㅋ 다니엘 진짜 잘생겼다 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북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남ㅋㅋㅋㅋ 이젠 민현이 얼굴만 봐돜ㅋㅋㅋ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게임까지 존잼 ㄴㅁ ㄱㅇㅇ(˃̣̣̣̣̣̣︿˂̣̣̣̣̣̣ ) 내가 느끼기에 그때 온도가 시원서늘 했었는데 노래도 완전 청량하고 분장? 꾸민 것도 너무 귀여웠었고 ㅋㅋㅋㅋㅋ 뭐라 설명을



62개 씨디야 05년도 5월 1일부터 7월 18일까지 있고 랜덤으로 몇 개 돌려봤는데 재생은 잘 되는 거 같음 31번 씨디까지는 리스트 정리해뒀는데 그 이후는 없으니 참고바람(날짜순으로 정리는 돼있고 리스트만 없엉) 3번 몇개 안되지만 야광봉 혹시나 필요한 덬 있을려나..? 건전지는 부식 문제때문에 빼놨어가지구 다 없으니 참고해줘 1,2,3번 번호별로 일괄 착불 나눔할려고 하구 택배는 다음주에 보낼 수 있을 거 같아 나눔 받을 덬은 원하는 번호 써서 댓글 달아줘~! 팬미만 4시간에 역조공까지 준 대혜자 공연ㅠㅠ 비





(2016) 공연실황사진집 발매 5월1일 NHK오사카홀 5월3일 에비스 더 가든 홀 5월4일 에비스 더 가든 홀 (2회 공연) 세트리스트 ->쇼타임4 공연실황사진집 참고 Lost and Found 여왕의기사 액션 Beautiful Ghost 사실말야 티격태격 Beautiful Solo 체리, 샌디, 헤이러브 일본가사 메들리 Let's go crazy Access



나온 단행본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북』(2권) 판매량은 아카데미 시상식이 시작된 오전 10시부터 6시간 동안 약 350권이 판매됐다. 책의 지난주 평균 1일 판매량은 15권. 이날 하루에 23배로 뛴 셈이다. 교보문고 판매량도 늘었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 이달 9일까지 판매량은 하루 평균 10권. 10일 오후 5시까지의 판매량은 350권으로 35배가 됐다. 이 책은 봉준호 감독이 직접 쓴 각본, 스토리보드, 인터뷰로 구성돼있다. 기생충에 대한 봉 감독의 계획, 영화에서 편집돼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 스틸





뷰고 3 액션 4 여보세요 5 암쏘리 6 잠꼬대 7 너누소 8 낫오버유 9 Você Sempre Será (현지곡 커버) 10 파인걸 11 페이스 12 샌디 13 뷰솔 2014 년 NU'EST Debut 2nd Anniversary Live ~Show Time 2 ~ 공연실황 DVD 발매 연월일 국가 / 도시 위치 2014 년 3 월 21 일 일본 오사카 극장 BRAVA! (1,2 부) 2014 년 3 월 23 일 일본 도쿄 Zepp Tokyo (1,2 부) 세트리스트 Opening FACE Action





i’ll accept alien abducted minhyun😂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어타는 백호를 기대했지만 외계인에게 납치된 민현이로 받아들이겠대 ㅋㅋㅋ 철저하게 앞섬 가리는거 너무 웃기다고ㅋㅋㅋㅋㅋ 파트마다 다른 멤버들은 뭐하고 있나 다 곱씹어보기에는 단체 직캠만한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주보면서 웃는 얼굴 보려면 역시 ㅠㅠ 단체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토리북도 잠꼬대도 마주보면서 웃는 거 많아서 넘넘 행복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언제찍었을까 낼 팬미가면 삼일동안 스토리북 볼 수 잇는거야?????? 1. 123 부를 때 th리





말해요 퀴즈 존귀였고 릴레이미션 더 귀여웠음ㅠㅠ그거 다하고 나서 팬싸템입는게 ㄹㅇㅠ 그거 입고 스토리북 춘게 ㄹㅇㄹㅇ 배운 구성 미친ㅠ 맨날 슬픈 순간들 있었어서 눈물 한바가지 쏟고왔는데 넘 웃어서 광대만 아픈 팬미팅 너무 좋았어ㅠ우리한테 완전한 행복이 왔구나 실감함ㅠ 럽페이지 넘 조아ㅠㅠ 진짜 다리 짱길어 김재중 그 뭐야 김치찌개인가도 ㅋㅋㅋ 난 럽미 꼬대





귀여운옷입고 돌출무대에 서있는 모습이 동화같아서 맘이 몽글몽글해져 아 꼬랑단은 안사요 되게 고루고루임 ㅇㅇㅇ 나 12구역 (우리 기준 왼쪽) 돌출 꽤 많이 오는데 애들 돌아가면서 한번씩 다 서줌 ㅇㅇ 거의? 아론 종현 꽤 많이 왔던걸로 기억하는데 게임하면서도 자리 바뀌고 그래서 ㅋㅋㅋ 그냥





있다면 원키스 여기사 Love paint 뉴블컴퍼니 ㅡ 의상변경 너누소 어깨빌려줘 토크 (경품뽑기) 각자 솔로곡 한소절씩 페이스 액션 토크 Where you at 룩 앵콜 - 원키스 인스트에 준비과정 영상 여보세요2017 땡큐 티격태격 2018년 3월 16일-18일 (금-일) 오후 8시, 6시 5시 NU'EST W CONCER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