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니 MC가 체질에 조금 맞는 것 같아요. 호호. 10. 아이돌부터 배우, MC까지 섭렵했어요. 예능에도 욕심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이나은: 백종원 선생님과 tvN ‘고교급식왕’을 같이 했는데 제가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지금도 백종원 선생님과는 연락하면서 지내요. 사는 동네가 가까워서 중간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만나는데, 만날 때마다





도전해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케이스로, 이번 또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매 작품 거듭날수록 디테일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던 옥택연은 미리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압도적인 눈빛 연기와 카리스마를 발산해 새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상대역인 형사 역할의 이연희와는 영화 ‘결혼전야’ 이후





정주행했어요. 선배들이 고난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똑같은 상황을 여주다가 겪는다면 어떻게 행동할지 생각하면서 연구했어요. 저는 ‘캔디’를 떠올렸어요.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고, 아무리 힘든 시련도 씩씩하게 이겨내는 점이 캔디와 닮은 것 같아요. Q 원작이 인기 웹툰이라 좋은 점과 부담스러운 점이 있다면요? ▲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좋아하는 웹툰을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직접 출연을 하다니요! 원작 특유의 매력을 잘 살리고 싶어서 촬영 전까지



단발머리를 염원하기도 했다. 화려한 무대와 의상과 달리, 드라마 속 평범한 교복을 입은 학생 역할을 소화한다면 팬들에게도 새로운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지수의 배우활동 역시 기대해볼 만하다. 지수는 블랙핑크로 데뷔하기 전, 2015년 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하여 연기에 도전한 바 있으며, 올 6월에는 드라마 ‘아스달연대기’에 출연소식을 알리는 등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로서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아이돌챔프는 교복이 잘 어울리는



그저 존예 사실 첨에 18장인 줄 알고 20장 맞추자 싶어서 2장 추가했는데





거요. 저는 연기자로 데뷔한 게 아니기 때문에 남들보다 늦게 적응한 것 같아요. 촬영 현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몰라서 허둥지둥했죠. 특히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하는 웹 드라마와 달리 미니시리즈는 훨씬 더 많은 스텝들과 호흡을 맞춰야 했고, 촬영 기간도 길어서 체력관리를 하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10. 체력관리는 어떻게 했어요? 이나은: 저는 (김)혜윤 언니나 (이)재욱 오빠, 로운오빠에 비해 분량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잘 수 있을 때 한 번에 몰아서 자면서 체력을 분배했어요. 다른 언니, 오빠들은 링거를 맞고 오기도 하고, 촬영이 중단될 정도로 힘들어



이름은? 몰라ㅋㅋㅋㅋㅋㅋㅋ(당당) (현장에 있던 파인에플 후기ㅋㅋㅋ) 그렇게 입장만 기다리고 있는데 들려오는 팬매의 한마디 "저희 오늘 10장밖에 안나와서 예비 분들은 못들어가세요" 예비라 앞에서 바로 컷당해서 못들어갔다고 한다....ㅋㅋ (현실부정) (그래도 지인찬스로 들어가긴 했는데 들어와서도 짤렸다구



맡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혀나갔으며, 배우 김혜윤은 자아를 찾아가고, 사랑에 빠지는 10대 고등학생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지난 11월 21일 화제 속 종영되었다. 이에 아이돌챔프는 아이돌 팬들을 대상으로 여자주인공 ‘은단오 역’에 대한 가상캐스팅 투표를 진행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약 2주간 투표가 진행된



활약이 돋보일 수 있을지 이들의 연기에 이목이 쏠렸다”라고 말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MBC, KBS, tvN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2020년 1월호를 합께 작업한 에이프릴 나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WINTER AWAKENING’을 주제로 사랑스러운 뷰티 포트레이트를 연출한 이나은은 순백의 의상에 따뜻한 장밋빛 메이크업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싱그러운 코랄 컬러와 은은한 로즈 핑크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온화하면서도



너무 좋은데, 이제는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보고 싶기도 하다. 대학생 역할이나 퓨전 사극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나은은 20대에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는지 묻는 질문에 “운전 면허를 따고 싶다. 또 작사를 해보는 것, 그리고 기타를 배우는 것”이라고 답했다. 특히 무대 위의 나은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내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