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이없 ㅇㅇ ... 일부 남초 서브컬쳐 갤러리[20] 환불중인데... ... [20] 타네무라 아리나 마이너 갤러리 ... 나, 남초라고요??? 그때 영상보면 성우님들 천사날개 달고 노래부르시는거 보고 깜짝 놀랐지만 어렸을땐 진짜 멋지고 좋았었어 ㅋㅋㅋ 방영한지 15년도 넘은 애니메이션 성우가 콘서트를 한다는데 표가 순식간에 매진되고 암표가 14만원에 올라오는등 난리도 아닌데 달빛천사의 시조격 되는 만화 크리마마미





현장에서 본인확인도 받는등 되게 많이 신경 써주시고계심 ㅠ 팬들이랑 15년만에 좋은기회로 추억 만들어보려는데 그걸 돈벌이로 이용하는 거보면 얼마나 현타올지.. 내가...요 근래 다른 걸 다 성공한다 했다...ㅠㅠㅠㅠㅠㅠ 달빛천사 앨범 펀딩한 기념으로 최근에 공부하면서 브금처럼 더빙애니를 틀어놓고 하는데 오늘 드디어 마지막화까지 다봤음..!!



즐길 수 있었던 세대 학교 마치고 오면 투니버스부터 틀어놓던 시절.. 달빛천사라는 칭호를 쓰면 저작권의 반은 원작자한테 줘야해서 안쓰는거라고 하더라고?? 근데 그거는 당연한거아니야...?? 달빛천사 ost 부르는데 달빛천사 원작자한테 저작권이 가는건 당연한거아닌가? 머가 문제지 그럼 지금 다 불법적으로 법에 안걸리게 돌려서 하는거임? 애초에 펀딩 열 수 있었던 이유가 일본 원작 만화랑 애니 덕분인데 일본에게 돈이 갈 수 없게 하기 위해서 정식 저작권이 아니라 보이스 라이센스만 사왔다.. ??????? 그럼



어안이 벙벙하다" 며 감동받았다는 답변을 팬들에게 보냈습니다. 씨디보다? (여덬기준) 미소의 세상 미소 졸귀탱ㅠㅠ 다다다 개썅명곡 애니 자체도 존잼이었음 투디남친의 시초 우주... 내가 좋아하니까 오프닝 엔딩 둘 다 넣음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 개썅명곡2 아즈망가대왕 여름방학때 밤에 투니버스 틀면 자주 했었음 카드캡터체리 설명 필요x 디지몬어드벤처 포켓몬보다 디지몬이 갑이었던 시절.. 오프닝 엔딩



현황.jpg.avi 오늘 달빛천사 노래가 나왔나부네 달빛천사 펀딩 우려만큼 누락 없었네 달빛천사 내 유년시절 그자체라 지금 룸곡흘리고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앨범 초동 8만장에 콘서트 핸드볼이면 솔로치고 어때 앨범 초동 8만장에 콘서트 핸드볼이면 솔로치고 어때 달빛천사 잘 안봤는데도 다신 울지 않을래 하는데 쪼꼼 울컥함 ㅇㅋㅌ 달빛천사 ost로 싸움나는거 난 백예린 스퀘어도 첨 듣고 달빛천사도 안봐서 모르게땈ㅋㅋㅋ 이용신 성우분 텀블벅 ㅎㄷㄷ 하네요 아 달빛천사 앨범 표지 바뀐거 이제 봤어 이시국에 달빛천사? 라는





욕심 안내고, 비용 아끼려고 안하고, 무엇보다 윗 건들 합리화하려는 발언들 안했으면 욕은 안먹었을거 같네요. 오히려 노이즈마케팅이 된거 같기도 하고... 펀딩 성공의 좋은 예가 될 수 있었는데, 펀딩의 미래만 암울해져 가는거 같습니다.. 녹음실 안 써본 것도 아닐테구... 배급도 지니뮤직이던데, 중간에 무슨 일이 일어나서 음질이 이렇게 된거죠?? 시디 오면





22 66 67 부동의 CF모델 원탑.jpg 11429 24 14 68 일본여행 자주가던 여자친구들 모두 갑상선 암 걸렸습니다. 5926 44 2 69 보드게임 영업이 힘듭니다.. 2217 58 0 70 민식이법에 대한 한문철 변호사의 해설. 2913 55 5 71 키 170cm 넘는 여자들은 치마입으면 많이 짧다고 하던데... 10818 25 0 72 '세계 최고 수준 한국 빵값'은 사실이 아닙니다. 4894 47 5 73 아래





겸 가수 이용신이 크라우드 펀딩 조율 과정을 소개했다. 이용신은 1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달빛천사' 삽입곡 리메이크 앨범 '리턴드 풀문(Returned Fullmo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번 앨범의 취지를 다시 설명했다. 이번 앨범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에 총 7만여 명이 26억 원을 모았다. 이용신은 "예상도 못 했던 일"이라며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참여하다보니 이번 앨범 재킷 사진 선정 등을 둘러싸고 여러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이용신은





이야기들을 했으며 이 과정에서 새롭게 공개된 소식들도 있습니다. 1. 규모 확장 결정 초기에 예상하고 필요했던 금액(3300만원)보다 훨씬 많은 금액(19억4천만원)이 모이게 되어 기존의 초안보다 높은 품질로 준비하는게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의 예정되었던 소규모 업체와의 작업을 취소하고 더욱 큰 규모의 기업과 다수의 인력이 동원되어 초기안보다 훨씬 큰 프로젝트가 될





최애곡 루나가 오디션볼때 부르는 노랜데 요즘 케이 솔로 보면서 느낀건데 오늘 달빛천사 노래가 나왔나부네 달빛천사 공개된 음원들어봤는데... 달빛천사 성우까들 징글징글하다 달빛천사 처돌이들아 성우님 옛날에 부르던 창법이랑 존똑이라 소름돋지않냐 ㅋㅋㅋ 96년생 덬은 달빛천사 완전 직격...... 논란되었던 달빛천사 음원 드뎌 나왔네요 이용신 성우 콘서트 미쳤네 펀딩 취소했네요... 달빛천사 15주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