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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배 최고배당 2.5배 아일리쉬맨 최저배당 1.625배 최고배당 3.0배 처음 도박 배당 시작할때는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가 앞서가다가...조금씩 뒤쳐지고, 아일리시맨은 조금씩 상승..그리고 기생충이 몇달전 8위권에 있다가 급상승중 만약 기생충이 오스카 작품상을 수상한다면 한가지 의미있는 기록을 작성하게 되는데.. 오스카 90년 역사에서 처음으로 비영어권 작품이 수상하는거죠. 그리고 또 하나는 1956년 마티이후....64년만에....칸영화제 대상(황금종려상)과 아카데미 작품상..두개를 석권한 영화가 됩니다. 3대영화제라고 하지만, 사실 칸을 가장 쳐주는 경향이





구매한 202개 국가 중 아직 개봉을 하지 않은 지역이 많다는 점도 매출 기록에 긍정적 전망을 더한다. CJ ENM에 따르면 '기생충'은 현재까지 50개국에서 상영됐으며, 31일 노르웨이, 핀란드, 인도에서 개봉 예정이다. 오스카 시상식을 이틀 앞둔 다음달 7일엔 세계 5위 영화시장(2018년 기준)인 영국 극장에도 걸린다. 한국과의 관계가 경색된 일본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지난 10일 현지 개봉한 '기생충'은 박스오피스 5위로 출발했으나 지난 주말 4위로 한 계단 올랐다. 일본 배급사 비터즈엔드는 일본



보고싶다. # 일본 영화도 질 수 없다 (아이돌 주역인 영화도 좋지만, 해외에 통용되는 질 높은 작품을 더 만들었으면 한다.) # 깜짝 놀라서 소름 돋았어!아카데미 작품상이에요?! 후보작을 소개할 때도 가장 박수가 많았다. 자기 나라의 영화는 아니지만, 같은 아시아 영화가 최우수상을 타서 기쁘게 생각하는, 정말 대단한 쾌거예요.오늘 상 몇 개 땄지? 일본 영화도 배우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이번에는 노미네이트조차 안 하셨고 언젠가 이런 식으로 아카데미에





영화로 뽑았다는 것 시상식 전에는 각본상만 받아도 사건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뭐... K리그 선수가 발롱도르 받았다고 해야하나...적절한 예시를 들기 힘들정도의 대사건 ㄷ ㄷ ㄷ 지금 낚시아니죠??? 오스카 감독상이라뇨;;; 헐리웃에 제대로 이번에 각인시키네요 ㄷ ㄷ 추후에 올해는 아니여도 나중에 작품상은 한번은 무조건 탈듯해요 팩트 1. 오스카 작품상은 대부분 제작사 수상소감을 말한다. 팩트 2. 이미경 CJ부회장님은 제작사가 아니라 배급사이다. 팩트 3. 한국 환경상 배급사가 파워가.... 정도 정리되겠네요. 마, 내가 다 했어!!! 기생충 최저배당



지난 해 10월 11일 북미 3개관에서 개봉한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 팬덤인 '봉하이브'를 타고 상영관을 빠른 속도로 늘려갔다. 같은 해 11월 603개관으로 상영 범위를 넓힌 이어 같은 달 10일 현지 매출을 1131만 여 달러로 높이며 기존 '디워'가 보유한 한국영화 북미 최고 매출액(1097만 여





an already crowded field may prove difficult. But with so many contenders in that race, anything is possible. 티모시 샬라메도 오스카에 지명될 수 있겠지만 이번에 경쟁이 너무 빡쎄다 그런데 뭐 봐야알겠지 출처 - 디미토리 25초부터 베스트 픽처 후보 소개 영상 재질 미침ㅜ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3등 상을 수상 했습니다. 오스카(=아카데미) 시상 시즌을 고려하여 10월 11일 북미 개봉이 예정되어 있고요. 최근 토론토영화제 관객상 수상작들 성적을 참고해 보면 한국영화사 100주년만에 최초로 오스카 노미네이트는 확실해 보이고





보이고요. 대신 봉준호 감독 차기작이 미국영화라고 하니 그 영화로 기대해봅니다. 영화전문매체 콜라이더에서 진행한 2020 오스카 수상작을 예측하는 토론회 왼쪽이 콜라이더 평론가 스콧 맨츠, 오른쪽은 기자 제프 스나이더. 스콧의 경우 기생충을 좋아하는 쪽이고, 제프는 좋았지만 완벽하지 않다는 입장이라, 기생충 이야기만 나오면 수상여부 가지고 목에서 피나오게 싸우는 중. 스콧 맨츠 : 만약 기생충이 국제영화상과 감독상, 작품상 중에 하나라도





후보로 지명한다. 아카데미는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언어와 문화적 차이가 영화적 위대함을 판단하는데 장애가 되지 않는 공평한 경쟁의 장을 표방한다. 그리고 아카데미가 하는 선택들은 여전히 우리에게 중요하다. 그들이 절대적으로 완벽하고 좋은 품질을 나타내는 척도여서가 아니라, 그들은 여전히 좋은 영화들을 위한 힘이 될 수 있고, 때로는 정말 그런 힘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그들이 좋은 일을 한다면, 그것은 우리 영화 문화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그것이 비록 '문라이트'때





할 일이니까. ㄴㄴㄴㄴㄴNocturnal_animal808 어떻게 기생충의 감독이, 최근 10년 간 가장 훌륭했던 영화로, 다른 훌륭한 감독과 작업하는 상황에서 결과가 보장되지 않는다는 건지 모르겠네. 아직 너무 이를지도 모르지. 하지만 보통 이런 리메이크작에 난 찬성하는 편이야. ㄴㄴㄴㄴㄴㄴ_TheRedViper_ 보통 나도 리메이크작을 무작정 반대하고 보진 않아.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했을 때는 충분히 가치 있을지도. 그런데 시기상으로 너무 이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봉준호가 참여한다면 잘 모르겠다만. 좋은 작품이





피닉스가 1위고 그외에 아무도 상상이 안됨. 그는 나를 놀라게했음. 여우주연상 남자 감독 : 샤를리즈 테론. 경이로웠음. 주디보다 밤쉘이 훨씬 좋았음. 난 르네 팬이고, 르네가 이길 것 같지만, 샤를리즈 테론 연기가 더 좋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르네에게 표를 주지 않음. 여자 감독 : 모두 르네와 시얼샤 로넌이 완벽하다 말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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