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k골로 무득점 깨고 그랬음. 바르샤에선 나름 얌전했고 메시랑도 트러블같은거 전혀없고 경기때 상대팀이 메시 건드니까 와서 쉴드(?)해준적도 있음ㅋ 한시즌만에 이적했는데 그후로도 메시는 항상 인정함. 발롱 뽑을때도 항상 메시뽑고. 근데 호날두는 인정안하는 게 킬포ㅋㅋ 솔까 날강두 극혐어어도 즐라탄보다 높은건 맞는데 즐라탄은 날강두는 자기 아래로 생각하더라; 투리구슬 날강두 덕에 호피셜 ㅋㅋㅋ 대충 의미를 짐작은 하고 있었는데 날강두 때문에 만들어진 말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나우두의 호 대신 메시의 메 라니 ㅋㅋㅋ 이건 처음들으면 자기가 모르는 사자성언줄 알고 괜히 압 다물게됨





발작버튼 눌린 누나(인척 날강두 본인 의심중) 인스타 글로 난리 모들vs날강두 : 모들 sns글이 좋은말인데 이것도 날강두 저격인가싶은 시선도 가능해서 기사들 쏟아지고, 키엘리니가 ㅂㅅ같이 갑자기 모들 작년 발롱 시비털어서 팬들 피꺼솟. 낄 자리가 없으니 어떻게든 진흙탕 만드는 클라스~~~ 발롱도르 2위 수상한 반다이크 "호날두 그가 발롱도르 경쟁자였긴 했던가?" 메시에게 발롱도르 건내주러 온 모드리치 "축구는 승리가 전부가 아니다. 동료도, 라이벌도 존중해야한다" 자기가 1위 못하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불참한 호날두





대한 존경심을 한껏 드러냈다. 중국 국영방송 CCTV는 10월28일 손흥민 특집프로그램을 방영했다. 자체 선정한 ‘손흥민 베스트 20골’과 함께 지난 7월25일 진행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호날두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위대한 본보기이자 진정한 슈퍼스타다. 어릴 때부터 정말 존경했다. 현역 생활을 마칠 때까지 호날두는 내 우상일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과 유벤투스는 7월21일 싱가포르에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친선 경기를 치렀다. 호날두와 손흥민은 전반전이 끝나고 유니폼을 교환했다. 손흥민은 “나는 (평소) 상대 선수를 찾아가 유니폼을 바꾸지 않는다. 먼저 교환하자고



돈 투자가 너무 다르다고 ㅋㅋㅋㅋㅋ 올 해 그야말로 고춧가루인 팀입니다. 시즌 초 달리려고 마음먹었던 팬서스에게 한 방 먹였고, 4주차엔 갈길 바쁜 램즈에게 또 일격을 선사했죠. 하지만 나머지 경기에선 여지없이 무너지며 2-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가장 빛나는 패스러셔인 샤킬 배럿이 혼자 화려하게 경기중입니다. 공격진은 진짜 오버워치의 윈스턴이 나와도 이것보단 잘 할거 같은 쿼터백 제이미스 윈스턴이 말아먹고 있어요. 냉정히 봐서 버커니어스가 뭔가를 해 내긴 어려울 같고, 언급했던 샤킬 배럿이나 은다무콩



그런 건륭의 고민을 알아채고 현명하게 대답해 주어 건륭의 마음의 짐을 덜어줌. 그런 기특한 말을 하는 영락을 다시 보게 된 건륭. 아침 일찍 다친 팔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영락 영락은 다 낫지도 않은 팔로 그림을 그리려다 어긋난건지





최선을 다했지만 그런 자신에게 떨어진 것은 영락의 미소가 아닌 모든 것을 잃은 자의 질투와 증오, 후회 뿐이었음. 청련은 애써 최선을 다해 마음아파하는 부항을 다독임 부항은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진심을 청련에게 털어놓으며 아픈 가슴을 주체하지 못함 다음화에





리그 유일의 시민구단입니다. 원래 매 해 시즌 개막전은 전년도 슈퍼볼 우승팀이 갖는 전통을 대신해서 리그 100년 기념으로 100년짜리 라이벌인 시카고 베어스와 올 시즌 첫 경기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역대 존재했던 모든 쿼터백중 가장 천재에 가까운 선수를 꼽으라면 현재 패커스의 주전인 애런 로저스를 꼽습니다. 플레이의 면면을 보자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안 들어요. 하지만 그런 로저스의 치명적인 단점은 에고ego입니다. 자존감이 너무 강한 나머지



부항의 아픈 말들에 청련은 소신껏 말을 올림 부항은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가장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을 빼앗긴게 너무나도 억울하고 가슴이 아픔. 어떻게 해서든 영락을 다시 되찾아 아껴 주리라 다짐하며



수(워낙 인성 쓰레기로 유명하지만 자기 기분 내킬 땐 또 잘 해서..), 마이크 에반스등의 선수들 활약을 보는 맛에 소소히 즐거움을 찾는게 좋을 것 같네요. 4. 애틀란타 팰컨스 패싱 공격 리그 1위 팀입니다. 쿼터백 맷 라이언도 많은 분야에서 5위안에 들고 있구요. 그야말로 한 분야에 몰빵한 풋볼팀이 얼마나 망가질 수 있는지를



그래봤자 대중이 밥 먹여주냐~ 응 너네 중국팬 보러도 못가~ 자강두천의 싸움 가끔 보면 존나 웃김 크로아티아 호날두 알리송 아게로 반다이크 음바페 (모들 아예 제끼고 날강두 1위에 메시 아예 없음 ㅋㅋ) 이집트 살라 마네 날두 메시 반다이크 (순위가 미묘하게 웃겨 ㅋㅋ) 번외. 스리랑카 아놀드 오바메양 그리즈만 레비 슈테겐 (차라리 이 투표는 위에 투표들보다 순수해 보임 ) 제일 권위 있는 상인데 본인 꼴리는 대로 표주는 기자들 많더라 서로서로 견제 투표 엄청 함 반다이크 메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