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로 남아 있는데 미련한 사랑이지 답답한 사랑이지 이제는 이미 멀리 있는데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 온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 곳으로 너를 데려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 지금 함께 있다는 것마저 잊은 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아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이렇게 YEAH 함께 있다는 것마저 잊은 채 헤어날 수 없는



미스터트롯 JK김동욱네는 떨어지고 아이돌팀은 올라가는거 좀 의아해 jk김동욱 팀은 아예 탈락인거야...? 미스터트롯 복면가왕 삼식이 ㅋㅋ ㅁㅊ 훌쩍훌쩍 알러지엔~ 에취에취 알러지엔~ 이거 jk김동욱이구나 JK김동욱 - 해바라기 JK김동욱 목소리 미스터트롯 노래잘하는사람이너무많은데 jk김동욱 과연 결승까지갈가요 JK김동욱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 온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 곳으로 너를 데려갈까봐" (드라마 '위기의 남자' 삽입곡) 비오는날듣기좋은노래 모랜은 2명 탈퇴 거의 확실한데 왜 피셜을 안내냐? 아니 근데 jk김동욱은 너무 소리없이 잊혀진거



- 울어 12. 브라운아이즈 - 벌써 일년 13. 김광진 - 눈이와요. 14. 윤민수,벤 - 지나간다. 15. 2AM - 바보처럼 16.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아름다운 날들 17. 더원 - 사랑하는 그대에게 18. 윤도현 - 사랑할거야 19. 애인 - 한마디 20. 양파 - 너를 위해 원래 암쏘핫 컴백 직전에 음원이 하나 나오려고 했음.(서현 - 모모랜드





빠진다고 해도 그냥 나오기 마련인데 아예 없는 취급되어버림. 그리고 오늘 SNS에 빅똥 글 하나가 투척되는데. 7명 완전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어르신들이 관심 없겠지만ㅋㅋ 자막이라도 띄워주지ㅋㅋ 애기들 입에서 나온게 다잖아 우리엄마는 연예인같다면서 개그맨인지 안다고ㅜ 원래 암쏘핫 컴백 직전에 음원이 하나 나오려고 했음.(서현 - 모모랜드 - JK김동욱 순서) (물론 여기서도 연우는 제외된게 웃음포인트.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왜때문인지 녹음까지 끝낸 음원이 끝끝내 나오질 않더라. 그리고 얼마 후 태하,





미련한 사랑에 아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01. 김연우 - 부스러기 02. 더원, 태연 - You Bring me joy 03. 백아연 - 이렇게 우리 04. 김범수 - 후회가 싫다. 05. 박지영 - 오랜 버릇처럼 06. 조성모 - 불멸의사랑 07. 임정희 - 헤어지러 가는길 08. 임창정 - 그대도 여기에 09. 화요비 - 반쪽 10. JK김동욱 - 돌아와 제발 11. V.O.S



아니냐 모랜은 2명 탈퇴 거의 확실한데 왜 피셜을 안내냐? 미스터트롯 프란시스? 랑 천명훈이랑 마미손같은 jk김동욱 다 합격했어? jk김동욱 팀은 아예 탈락인거야...? 최근에 알게 된 슈퍼 명곡입니다. 신청곡이요 19금 코너에서 제대로 물 만난 김민아.youtube jk김동욱은 떨어졌는데 가면도 안벗기고 끝남 JK김동욱네는 음정 떨어지고 불안하다 막 그러던데 ㅠㅠ 사실 나는 알못인데 아이돌팀은 음정 떨어진거 없었나? 음이탈이고 군무고 뭐고 그냥 노래로만 보면 JK네가 더 잘하지않아?ㅠㅠㅋㅋㅋ 기준이 너무 불확실해ㅠㅠ 못했어??





- JK김동욱 순서) (물론 여기서도 연우는 제외된게 웃음포인트.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왜때문인지 녹음까지 끝낸 음원이 끝끝내 나오질 않더라. 그리고 얼마 후 태하, 데이지 빠진다는 피셜 뜨고 칠모랜드로 컴백하더니 방송활동 끝나니까 육모랜드가 됨. 희한한건 저런 스페셜음원(?)같은 경우 음원이 나오는 기간에 특정멤버가 아프거나 사정상





부름에도 불구하고 어?? 왜 노래가 괜찮게 들리지? 싶었어요 그리고 한참후에 멜론에서 뭘 듣다보니 이 노래가 유사곡으로 나와서 윤도현 JK김동욱 박완규 하림이 부른 버전 들어봤는데 소름이 좍 이문세형님도 정말 명곡이 도대체 몇갠지 ㄷㄷㄷ JK김동욱의 '미련한 사랑이요 지난주말 고백아닌 고백을 받았네요 가장 소중한 순간은 지금이며 가장 소중한 일은 지금 하고있는 일이며 가장



있는데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 온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 곳으로 너를 데려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 지금 함께 있다는 것마저 잊은 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아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이렇게 돌아갈 수는 없을까 처음 우리가 만난 곳으로 어느새 잃어버린 것들 아직

Jk김동욱이네요ㅋㅋ 이제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튜디오룰루랄라에서 예능하고있는것도 지금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1화보는중) 미스터트롯도 도전한다는것도 걍 이해가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 좋아하시나요? 저는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는데... 좋아하는분들도 많은것 같아서... 잘하는사람 너무많음...ㅜ 작사 박창학 작곡 이병훈 넌 아무렇지 않은 듯 내일 일을 알 수 없다고 말하지 마치 언제라도 나를 떠나버릴 수 있을 것 처럼 농담인 줄은 알지만 그럴거라고 믿고 있지만 힘없이 웃고 있는 나는 널 떠나 보낼 자신이 없어 미련한 사랑이지 답답한 사랑이지 내일은 아직 멀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