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한승우 손 섬세하고 예쁘게 생긴 섬섬옥수같고 강다니엘 뷔 손 남자답게 크면서 손가락 길고 섹시하게 생긴것 같음 승우덬인데 지금이 제일 정병 옴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승우 못하는 거 몬데ㅠㅠㅠㅠ 그냥 여러가지 합쳐서 한승우가 대표욕받이 된 느낌 사바사겠지만 내 주변 한승우 덬들은 빅톤앨범도 사고 스밍도 겸사겸사 돌리고 그러더라 좀 무서운게 파생미는 애들 지금은 한승우까지만 개인활동 피셜 뜨면 다른멤까질 하거 같아서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김요한승우 보고싶다 처음부터 똑바로 갔었으면 이런일 없었음 핑계되는거봐 그냥 한승우한테 화풀이하고 있는거면서 엑스원 멤버들 카톸프사다터는 저 계정은 미쳤다..쟤한승우까질하던글 싹지우고 프사 계속풀어서 팬들이 근데 한승우 성명서 저게 전체 의견같지는 않은데 빅톤멤이 엑스원해체 전에 빅톤콘에서 한승우 대놓고 언급한 건 좀 경솔하다 생각했는데도 그렇다고 한승우랑 빅톤을 존나 패는 건 이해안감 김요한 한승우 관계성은 노부부란 말로밖에 설명





꿈에서 한승우 생일이라고 전국 배라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케이크 무나하는 꿈 웠어 한승우 춤선 보고 처돌이 된 사람 ㄴㅇㄴ 브랜뉴 스타쉽 울림차기낼꺼고 한승우팬 오늘 하루종일 운다 진짜 정은지랑 열애설 터진 한승우가 프듀 그 한승우야?? 아까 카페 갔는데 엑스원 컵홀더 이벤트하는 곳이었어 아니 한승우는 왜 배척 당함?? 한승우 송형준 너무 귀엽다 진짜ㅜㅜ 한승우가 빅톤이야? 엑스원 해체 이유는 접대하고 접대받고 주작한 회사랑 제작진 때문인데 왜 한승우를 까는지 노이해 오늘 하루종일 돌덬으로써 좆같은일 겪었더니 지금 맞는 엑스원 멤버까지 눈물나 말랑지우개도 나오고



거 같다 라고 결론 남ㅋㅋ 나름 많은 일을 겪으면서 결론은 항상 한승우만 이 되버림ㅋㅋㅋㅋㅋ 절대 우야해✊❤ 만약에 엑스원 이대로 활동 막히면 그냥 빅톤 들어가도 괜찮을듯 같은 그룹에서 같이 서있는 거 보고싶었다 진짜로ㅠㅠ 여전히 사랑한다 얘들아 잘되자ㅠㅠㅠㅠㅠ 한승우 정수빈 이렇게 앉아있는데 한승우는 무슨 소감? 말하고 있고 정수빈이 어깨에 기대고 있다가 올려다보면서 웃는데 이 웃는 움짤 혹시 있니?ㅠㅠㅠㅠㅠㅠ ㅈㄴ 보고싶음ㅜ 오늘도 사랑해애애애애애ㅐㅐㅐㅐㅐ 존잘 ㅜㅜㅜ 그건 좀 어이없을 수 있다고





전 어디인지는 모르는데 그렇게 예상 중인거 맞나? 난 평생 승우 편이야! 승우가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 사랑해 승우야 ❤️ 막방 엄청 기다렸고 결국 난 멘탈이 나갓지ㅋㅋ ㅅㅂㅋㅋ하 근데 프엑 내 무대는 다 잘한거 맞는듯ㅋㅋㅋㅋ 존느 좋아한다고ㅜㅡ ㅡㅡ 나 진짜 한승우덬아닌데 아직도 기억남 ㅋㅋㅋㅋㅋ 지금 한승우 패는 애들이 딱 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바로 그룹 가도 될 것 같긴 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담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빅톤을 사랑하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앨리스' 2기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부여된다. 공식 회원카드와 키트를 증정하며, V FANSHIP 영상, 사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콘서트 및 팬미팅, 공개방송 등에 우선 참여, 온-오프라인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2016년 실력파 그룹으로 데뷔한 빅톤은 지난 5월



한승우 조승연 일위하면 앵콜때 구석에서 지들끼리 팔짱끼고 이히히>< 하면서 고음 존나 올려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중고소리 들으면서 욕먹었던거 생각난다 잘됐으면 좋겠어 한승우 첫 인스타 스토리 너무 본인스러워서 ㅋㅋㅋㅋ 귀엽다 한승우 한선화 남매라는거 아는데 승우 브이앱 보면 사람이 너무 다정해ㅠㅠ 프엑 때문에 맨날 업텐션 빅톤 묶이면서 헷갈려하는데 두그룹 친한 게 너무 웃김... 승우야 한승우ㅜㅜ 한승우 성명문은 뭘로 플타는데? 한승우 덬들 픽 보스 너만 유가릿 투마월 다시 보스... 이렇게 돌아가지않냐ㅋㅋㅋㅋㅋ 플레이엠은 강경 해체라서





한승우패는거 정당화하는새끼들 아까부터있는듯ㅋㅋ탓하고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한승우😭😭😭 난 내멤자료계만 팔로우했는데도 한승우욕하는글이 넘어오더라 제발 그룹 해체하고 안전이별하고 조승연 한승우는 진짜 잘되라 씨제이 기자회견할 때부터 이렇게 흘러갈 줄 알앗음 ㅋㅋ 씨제이는 그룹 활동 재개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멤버 소속사의 반대로.... 엑스원 오늘자 기사 근황 한승우 다리 이메다 한승우 보고싶어



제복승우도 나오고 존나 보면서도 웬일이야 소리 나왔오ㅠㅠㅠ 빅톤멤들 입장은 뭐 보고싶고 속상하고 그러겠지 주기적으로 봐야하는 아 한승우 보고싶다ㅜㅜㅜㅜㅜ 한승우 목소리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 한승우 덬들아 팔로할만한 짹 계정 좀 추천해주라 미쳤어 엑스원멤버들은 잘못없다고 까지말라던 팬들이 해체하자마자 제일 열심히한게 한승우 패기ㅋㅋ 아프지도 않으면서 겁은 많은 한승우ㅜㅜ 잘하는애가 노력도 대다내 빅톤멤이 한승우보고 돈벌러간 아빠라고 한건 존나 빈정상할만 하지않음?(한승우가 잘못했단거×) 한승우 심하게 까여? 타덬이지만 한승우 응원함 9월 10월 갠독방 리젠순위 탑11 보는데 거의 대부분 프듀출신들이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