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주 연기 존나 잘해 진짜ㅋㅋㅋㅋㅋ 나를 찾아줘 ..추천합니다. 롯데시네마 나를찾아줘 얼리버드 구매/사용하신분 예매내역나오나요? 나를 찾아줘(주의:강스포有) 이영애 “연예인=떠받들어주는 직업, 바늘 하나에도 터질 수 있어” (인터뷰) 우리 소설의 엔딩페이지 함께 넘기면 무슨 얘길까 한국영화 나를 찾아줘 재밌네요[노스포] 나를 찾아줘 한줄 후기 나를찾아줘 재미없네요.. 스포 유 취미/음식 오늘 쉬는 날이라 영화관 왔는 사람 거의 없네요 외국영화 나를찾아줘 가족들이랑 같이봐도 ㄱㅊ? 나를



정황만 있습니다? 정황만 가지고 주위 사람들끼리? 난리 난리?가 납니다!? 아이 찾는 엄마랑 아이를 데리고 있는 사람들과 서로 정황만 가지고 서로 난리 나요!;;;; 모성애(감성) 자극 극대화 됩니다! 사람이 어떻게들? 그럴수 있는지? 참 ... ㅡ.ㅡ 그래서 무섭습니다 ;;;; 간담이 서늘하고 온몸에 소름이 ...





ex) 복도에서 2번째 자리 같은 곳은 옆자리가 비어있다면 예약이 안됩니다. 아마 2인 이상의 자리를 우선 배정하기 위해서 인듯합니다. 원하시는 다른 빈자리 있으시면 부스에서 변경 가능하실거에요. 존나 덕후 심장 떨리고 진자 미친듯이 심장 조여옴 아니 근데 워너 이것들은 주소 다시 보내라고 하더니 또 주소 다시 보내고 확인할땐 또 답이 없더라고 그렇게 꽤 오랜 시간 답이 없어서 걍 어느정도 솔직히 포기를 한상태인데 갑자기 우체국 카톡으로 영화 '나를 찾아줘' 경품으로 도착함ㅋㅋㅋㅋㅋㅋ 덕후는 지관통에 있는 걸 열자마자



전도연 영화를 기다리는데 소식이 워낙 없어서 ㅠ 꿩대신 닭이라고 ㅠㅠ 미니맵 위에 NPC 버튼 누르면 저렇게 리스트 뜨는데 누르면 화살표로 위치 알려줌(건물 안에 있는건 ㄴㄴ) 모양새가 진짜 애매해짐 이영애 새영화 나를 찾아줘를 봤는데 이야기는 나쁘지 않았지만 대사들이 너무 진부했습니다. 다 어디서 몇번 들었던 대사들 대사만 달라도 더 좋은 영화가 되지 않았을까 너나잘하세요를 소화한 배우를 가지고 머리에 남는 대사가 없는 영화를 만들다니 반대로 메기라는 영화를 봤는데 모든





잠이 안 올 때 나만 보기 아까운, 자랑질 하고 싶은 사진을 몇 개 올렸다. 좋아해주신 분이 댓글 남겨주면 반갑고 친구들도 서로 소통하니까 재미를 얻어가고 있다. 지난 21일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최우수작품상 시상으로 대미를 장식한 이영애는 "청룡영화상에서 얼굴 대상이었다는 평을 받았다. 잘 봐주셔서 감사했다. 그 3분, 5분을 위해 3~4시간을 준비했다. 검색어까지 나왔다고 하니까 감사하다. 어떻게 나이를 안 먹을 수 있나? 나이도 보이고





받았다. 배우 공효진, 김래원의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연기와 로맨틱 코미디는 많은 커플들의 '필람무비'(필수 관람 무비)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 작품은 개봉 8일 만에 손익분기점은 150만 관객을 돌파했고, 총 292만 관객을 동원했다. 11월, 스크린 점령한 '겨울왕국2' 원본보기 영화 '겨울왕국2'가 2019년 다섯번째 천만영화에 등극했다. /영화 '겨울왕국2' 포스터 역시나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제니퍼 리)가 올해 다섯 번째 천만영화에 등극했다. 이렇게 된 데는 스크린 독과점의 공이 크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형 영화관의 스크린을 장기 집권하며 다른 영화들의 설자리를 잃게 만들었기



Ending Page 함께 넘기면 무슨 얘길까 넌 가봤니 먼저 내 모습 어때 넌 가봤니 먼저 나 눈을 뜰 때 수없이 썼 다가 지워진 그 위에 우리 사랑이 남길 기대해 Good thing gone bad 누군가의 심 술놀이야 난 가야해 다시 네 곁에 깊은 눈물을 건 너 바람 부는 사막 같은 외로움을 지나는 나의 발 걸음 끝에 꼭 있어줘 너 그럴 수 있니 외롭지 않게 너 그럴 수 있니 눈물이 멎게 우리 소설의 Ending Page 함께 넘기면 무슨 얘길까





범죄스릴러 조미료를 넣지않은것이 신의한수였을까? ] 슬립타이트?[숨은진주 현실감있는구성 루이스 토사의 환상적인 사이코패스 연기.. 우리나라 스릴러도 이렇게 만들순없을까?] 아메리칸갱스터2007?[갱스터영화의 계보를 잇는 리들리스콧 감독의 명작 덴젤워싱턴의 절제된 연기가 백미 긴 러닝타임은 약간 아쉽다] 아메리칸싸이코?[크리스찬베일의 완벽한 싸이코연기.. 놓칠수없는 스릴러영화] 아웃브레이크?[바이러스를 소재로한 수작 20년이 다되가는 영화지만 요즘 블록버스터 못지않다] 아이덴티티?[매우유명한스릴러 현실과 내면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을 농락 놓칠수없는 스릴러] 아이인사이드?[스토리가어렵긴한데 두번째감상이 즐겁다 정말 잘짜여진 영화] 언노운우먼?[숨은진주 별로 알려지지않은스릴러지만 몰입도가 상당하다 여주인공의 좋은연기와 음악이 인상적인 영화 강추] 컨저링?[실화배경 간만에 소름돋은 공포스릴러.. 공포를 유도하기





보려고 했는데 개봉이 미뤄져서 ㅠㅠ 나를 찾아줘나 블랙머닌 시간대가 없어 ㅠㅠ 가능한 선택지는 겨울왕국2와 허슬러뿐인데 뭐가 더 나을까?? 담배에 대한 방송 심의 기준이 궁금합니다 어젯 밤 '나를 찾아줘'를 보는데 담배를 드는건 O 담배를 입에 무는 것 O 담배를 입에 물고 불 붙이는 것 X 불 붙인 담배를 빠는 것 X 불 붙인 담배를 손에 들고 있는 것 O





하필 겨울왕국이랑 붙는데다 소재도 무거운 영화라 얼마나 관객이 들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몰입감있게 볼 수 있었고 지루함이 전혀 없을 정도로 배우들 연기도 좋았네요. 이영애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내년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 번 예측해 봅니다. vip 때문에 얼리버드사서 보고있는데 나를찾아줘는 구매내역만있고 예매내역이 사라졌네요 얼마전에 어플업뎃하더니 뭔가 꼬인거같은데 확인부탁드려요 조조 영화로 먼저 볼걸 ... 잘 못 했네여 ㅎㅎ 이영애 배우님 팬은 당연히 보세여! 나름? 무서운?? 영화입니다 !! 보는 중간 중간? 간담이 서늘 할 만큼 소름이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