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가의 신작. 희망이라곤 찾아볼 수 없던 삶에서 우연히 현찰 99억을 손에 쥐게 된 여자가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지키기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2019년 12월 4일 첫방송 (with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수미) 강하늘이랑 이솜 에피 진짜 좋다 노렸네노렸어 소공녀보고 놀랐잖아 며칠전에 케이블 영화 채널에서 영화 소공녀를 하더군요..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이웃사촌 감독: 이환경 (7번방의 선물) 주연: 오달수 정우 줄거리: 극한 직업의 두 이웃 남자들이 담벼락 하나 사이를 두고 남다른 거래를 그린 영화. 내가 죽던 날 감독: 박지완 주연: 김혜수 이정은 김선영 줄거리: 자신의 계획과 달리 인생이 비틀어진 이들이





대응하는 것으로 치부해 제거하는 공포정치의 한가운데, 권력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은 죽음의 위협을 견디다 못해 미국 망명을 택했다. 절대권력 유지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중앙정보부 김규평 부장(이병헌), 촉망받는 권력 2인자 곽상천 경호실장(이희준), 그리고 대한민국과 미국을 오가는 로비스트 데보라 심(김소진) 등 절대권력을 둘러싼 2인자들의





괴벨스'라 불리며 천재적인 선거 전략을 펼친 엄창록과 '40대 기수론'을 내세우며 대통령 후보가 1970년대 대한민국, 개혁 바람을 불게 한 故 김대중 전 대통령(김대중)의 대선 뒷이야기를 그릴 예정. 2020년 개봉 (with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 영화 영화 '왕의 남자' '동주' '박열' '변산' 이준익 감독 신작. 흑산도로 유배당한 정약전이 섬 청년 창대를 만나 신분과 나이를 초월한 벗의 우정을 나누며 조선 최초의



김태용 (가족의 탄생, 만추) 주연: 박보검 배수지 최우식 (검토중) 줄거리 미정 해치지않아 감독: 손재곤 (이층의 악당, 달콤살벌한 연인) 주연: 강소라 안재홍 전여빈 줄거리: 폐업 직전의 동물원 ‘동산 파크’에 얼떨결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를 그린 이야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감독: 김민수 주연: 정우 김대명





신흥시장 부근)을 선호함 이유는 1 가게가 더 아기자기 개성 있음 2 월세 싸서 가성비 좋음 3 무!엇!보!다 남산 위라 길바닥도 뷰맛집임 어케 가느냐 해방촌 메인로드에서 용산02 마을버스탄다 5분 정도 앉아잇으면 해방촌 오거리 내려 ㅇㅇ 여기 설명한 집 전부 도보 1-5분 이내임 1. 배가 고프다 맛난걸 먹고싶다 a. 밥 >수수도 일본식 덮밥집 리뷰 개많으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 메뉴가 특색있거나 하진 않지만 맛있음 로컬도 자주 감 tmi 꼭대기층 가면 강아지 수수랑 도도 있는데 귀여움





해서ㅋㅋ 나눔해준 천사원덬이에게 너무너무너무고마워!! 저번주 금요일에 택배 받았는데 사정상 오늘 열어봤당 ㅠㅠㅠ 비온다구 비닐에 싸서보내줬더 ㅠㅠ고마워💜 귀여운꾹이솜뭉치가 둘씩이나 ㅠㅠㅠ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신발보고 너무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냉큼신겨봄ㅋㅋㅋㅋㅋ 같이 준 꾹이 키링도 너무이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 십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 괴 롭 히 고 싶 다,, 꾸기,,,,~ 다른옷으로도 입혀보앗다,,~~이거 진짜,,~ 귀여운거아니냐~~~,,,ㅋㅋㅋ 소품으로 같이 보내준 전화기,,~ 지 워 진 다,,ㅋㅋㅋ 기승전..지우개?가 됐네ㅋㅋㅋㅋ 후기가 조금 늦었찌만 나눔덬 너무너무너무고맙구 같이 보내준 레모나랑 젤리랑 핫팩두 잘쓸게 💜💜💜💜고마워💜💜💜💜 정우성





기대작. 강동원의 복귀작이기도 하다.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이 출연하는 '정상회담'(감독 양우석)은 '강철비'를 잇는다. 회담에 나선 남북과 미국의 정상들이 북한 핵잠수함에 납치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비상선언', '정상회담' 등에서 보듯 올해에는 '탈출기''구출기'가 여럿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90년대 소말리아 내전 당시 남북 대사관 공관원들의 탈출기를 담은 '탈출:모가디슈'(감독 류승완)는 그 중에서도 첫 손에 꼽히는 기대작. 김윤석 조인성이 주연을 맡았다. 중동에서 납치된





> 태국쌀국수집 이름이 잘 기억 안남 신흥시장 안에 걷다보면 2층에 태국쌀국수집 잇음 찾을 수 있겠니 덬들아? ㅋㅋㅋ 유명 인스타 카페 타자기 바로 옆집 = 여기 뷰도 똑같음 타자기는 보통 사람 많은데 그럴 때 여기 가서 밥먹고 사진찍으면 1타2피 메뉴가 많진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감독 손재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 정우 김대명 박병은 (감독 김민수) 도터 / 김무열 송지효 예수정 (감독 손원평) 출장수사 / 배성우 정가람 이솜 (감독 박철환) 바이러스 / 김윤석 배두나 손석구 (감독 강이관) 소리도 없이 / 유아인 유재명 (감독 홍의정) 새해전야 /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감독 홍지영) 앵커 /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감독 정지연) 소방관 / 곽도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