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뮤니티와 SNS에는 카카오 음악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카카오뮤직`에서 과거 카카오톡 메신저에 올렸던 프로필 사진을 확인 할 수 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카카오 계정을 연동해 카카오뮤직 어플에 로그인하면 수년 전 설정했던 프로필 사진이 확인 가능하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들의 과거 프로필 사진도 볼 수 있어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일 카카오뮤직에 많은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카카오뮤직 서버는 오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카카오뮤직 측은 과거





1시간 동안 긴급 전검에 들어가기도 했다. 하...ㅋㅋㅋㅋㅋ 난 걍 내프사 걱정되서 부랴부랴깔았는데 생각지도 못한대서 데미지입음.... 미밴드4 + 갤럭시 조합으로 아버지 사다드렸는데요. 음악 컨트롤 기능을 사용할 때 음악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밴드로만 켜고 끄고 할 수는 없는 건가요? 무조건 폰으로 음악을 켠 상태에서만 미밴드 컨트롤이 되더라고요. 음악 앱은 카카오뮤직 사용중이십니다. 저때 탈덬해서 갓머글로 살았었음^^ 다행이닼ㅋㅋㅋㅋㅋ 카카오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년 전 프로필 사진이 노출돼 온라인 상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온라인



주간-161위 벅스 일간-15위 OST-3위 발라드-6위 소리바다 일간-7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2위 카카오뮤직 일간-1위 주간-70위 !?!?! 고백송 플라이 네버에버 룩 이런거 다운되어있어ㅋㅋㅋㅋ 좌다 갓세븐 곡들뿐 태형이 사진나옴ㅋㅋㅋㅋㅋ 이 사진 짱 좋아했었는뎈ㅋㅋ 쌍수한지안한지 구별 잘 못해서 몰랐음ㅋㅋㅋ 다들 더 이뻐진 듯 카카오에서 런칭한 카카오 뮤직 앱의 프로필 보면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2014년에 등록한 사진이 메인 사진으로 되어있음... 친구 사진들 보면 과거 연인들 사진들이 메인으로 되어있네요... 이런 식으로 한번 깔라고 압박 하는건가...

빛이나는 솔로였습니다^^ /Vollago 다행이닼ㅋㅋㅋㅋㅋ 진짜 옛날이당 프사는 청하고 7월7일 너그리고나 비밀이야 내가설렐수있게 구매해뒀음ㅋㅋㅋㅋ 지금 예전프사로 뜬다고 그러길래 왜??? ㅝㄴ데????? ?? 오류로 옛날사진 보이는게 아니라.. 가입시점 카톡프사가 그대로 넘어가서 카톡프사랑 연동이 안되고 있었네요 보통 2015년 여름 정도? 카카오뮤직 가입하고나선 프사 따로 설정해줘야 된다는 친구들 목록 보니까 다는 아니고 꽤 있던데 깨진커플 프사 상당수 있어요..ㅋㅋㅋㅋ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려니까 약관동의 뜨는데 ㅅㅂ 소름돋앗어 안친한 동기가 쌍수전 고딩때 프사면 이건... 걍 지나가는게 낫겠지 이게 언제적이얔ㅋㅋㅋㅋㅋㅋ 내가 14입덬이니까 14년이게찌..? ㅈㄱㄴ

카카오뮤직에 예전 프사가 뜬다해서 급하게 설치했습니다. 어떤 기준인진 몰라도 예전 프사가 있네용. 예전 여친 흔적도 있어서 삭제했습니다. 여러분도 안녕을 위해 예전에 카카오뮤직에서 프로필뮤직 설정하셨던 분들은 지금 카카오뮤직 앱 설치 후 프로필사진을 변경 혹은 삭제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태형이 사진나옴ㅋㅋㅋㅋㅋ 이 사진 짱 좋아했었는뎈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프사 지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흑역사시절의 프사가 아직 남아잇어 ㅅㅂ 난 다행히 무난한거던데 다른방에서 흑역사 확인하라고 하길래 새우들한테도 알려주러 옴ㅋㅋㅋㅋ

카카오톡 메신저에 올렸던 프로필 사진을 확인 할 수 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카카오 계정을 연동해 카카오뮤직 어플에 로그인하면 수년 전 설정했던 프로필 사진이 확인 가능하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들의 과거 프로필 사진도 볼 수 있어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일 카카오뮤직에 많은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카카오뮤직 서버는 오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긴급 점검을 실시했다. 카카오뮤직 측은 과거 프로필 공개 논란과 관련해 오류

프사 바꾸고 왔습니다 카카오뮤직 가입하라고 뜨면 괜찮은건가? 와 내 카카오뮤직 끽해봐야 구돌일줄 알았는데 나 힙찔이때다 카카오뮤직 친구목록 친한애들은 흑역사 될만한거면 알려줬는데 ㅇㅇㅎ 카카오뮤직 깔면 13-14 프사 나온대서 깔아봤는데ㅋㅋㅋ 카카오뮤직 들어갔는데 프사 어떻게봐! ㅇㅇㅎ 뭐야 나만 카카오뮤직 프사 보고 기겁하면서 탈퇴했냐 ꒦ິȏ꒦ິ 아 시발 친구 카카오뮤직 프사 지돌 열애설 터졌을 때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뮤직 보는데 그때 마침 새내기때라서 강제 추억여행하고 옴 카카오뮤직 프사 왜

일 개떡같이 하네요... 개인정보따위... 나 고2때 사진이넹... ㅈㄱㄴ 케톸 끊었으면 그런거 몰랐을거임 아찔해ㅠㅠ 빨리 보고 그나마 빨리 프사바꿈 ㅠㅠ 카카오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년 전 프로필 사진이 노출돼 온라인 상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카카오 음악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카카오뮤직`에서 과거

깔어야 돠는 이유라는군요 카카오뮤직 한번도 깐적 없는사람도 뜸? 카카오뮤직 프사 승리였다는덬 왤케 웃프지 슼에서 카카오뮤직 흑역사를 지우라길래 ㅇㅂㅌ 덬들아 얼른 카카오뮤직 어플 다운받아서 프사 흑역사를 지우렴💜 카카오뮤직 실검 1위네요 ㅋㅋ 와 카카오뮤직 내 친구들 프사 죄다 전남친임ㅋㅋㅋㅋㅋㅋ 카카오뮤직 예전에 흥했었어?? 가입했던덬들 많아보이네 카카오뮤직 이거 기본 프로필 사진 아니지??? 각 음원사이트 일간/장르 차트 정리 카카오뮤직이 왜??? ㅇㄱ 카카오뮤직 깔아서 확인해보래서 해봤는데 슼보고 카카오뮤직

설정하면 상메에 노래 뭐했는지 뜨잖앙 근데 카카오뮤직에서 구입해서 설정하면 안뜨는거 맞오? ㅠㅠㅠㅠㅠㅠㅠ 프사상세정보라고 해야하나 거긴 뜨는데 친구 목록으로 보일땐 안보이네.... 힝구 내 상메에 뜨고 자랑하고 싶었는딩.... 어리둥절.. 일처리 무엇 이거 의도하고 개발한 듯 싶은대요? ㅍㅎㅎ ?? ㅋㅋㅋㅋㅋㅋ 깔아서 로긴했더니 프사 이꼬라지ㅋㅋㅋ 지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