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스틴은 임나영, 주결경 등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최종 선발돼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멤버들이 속한 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주목을 받았다. 뉴이스트, 세븐틴 등이 속한 플레디스의 신인 그룹이라는 점도 크게 이점으로 작용했다. 하지만 2017년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이후로 활동을 사실상 중단했고 결국 해체에





포기 없는 도전... 재데뷔 아이돌 스타들 김복주 복습하다가 청량한 들마 꽂혔는데 추천 좀!! 서인국 연기가 좋아,,, 도도솔 작가 민폐소리 들을 수 있는거도 안밉게 그리는거같아 난 수목 공항 쇼핑왕루이 질투 이때 존잼이었어 [단독] AOA 혜정·류의현, 연인→동료로..교제 1년 만에 결별 2020년 tvN 드라마 라인업 남지현도 대본 잘 보지않아? 쇼핑왕루이 왜 실검이야? 도도솔 9월이면 오지영작가는 3작품째 같은 시기에 하는거넹 쇼핑왕루이 재방하길래 보는데 루이 존나 노답ㅋㅋㅋ 복수가돌아왔다



멤버들이 모여 만든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루리 이해인)으로 활동했고, 그룹이 찢어진 뒤에는 다시 그룹 C.I.V.A(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멤버가 됐다. C.I.V.A는 디바를 프로듀싱한 이상민이 자신이 출연한 Mnet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2'에서 만든 그룹이다. 프로그램이 종영하며 그룹 활동도 마무리됐다. 소희는 이후 MBC 종영극 '쇼핑왕 루이'

있는 그룹이다. 이 그룹에 속한 민경, 예빈, 경원, 은우 등 네 멤버가 같은 해 5월 해체한 그룹 프리스틴 멤버였기 때문. 프리스틴은 임나영, 주결경 등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최종 선발돼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멤버들이 속한 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주목을 받았다. 뉴이스트, 세븐틴 등이 속한 플레디스의 신인 그룹이라는 점도 크게 이점으로 작용했다. 하지만 2017년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이후로 활동을 사실상 중단했고 결국 해체에 이르게

쇼핑왕루이처럼 소소하게 보기 좋은 드라마 있어? 넷플릭스 제작 한국 드라마, '나 홀로 그대' 2월 7일 공개 [단독] 임세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합류…박민영X서강준과 호흡 쇼핑왕루이-질투의화신-공항가는길 뭐 봤어?? 남지현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출연 확정, 장르물 첫 도전(공식) 소소하게 힐링되고 가벼운 들마 추천좀 모든지 메인몰빵이 편해 어그로도 안끌리고 간택은 공모전에서 대상도 탔던건데 쇼핑왕루이때 서인국남지현 그 몽글몽글한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도도솔솔도 기대됨 쇼핑왕 루이 이거 재밌어? 한창 장르물 빠져있다가 쇼핑왕루이 보고 힐링함 포기 없는

윤현민, 고성희 주연 연출 이상엽(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 각본 류용재(개와 늑대의 시간, 피리부는 사나이) 안면인식 장애로 사회에서 소외된 여자가 인공지능 비서 '홀로'의 베타 테스터가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P.S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트위터가 처음에는 3월 13일 공개라고 올렸다가 5분만에 급하게 지우고 2월 7일로 다시 올렸더군요 아마 킹덤 공개일과 헷갈린게 아닌가 하는 뇌피셜 굴려봅니다. 배우 임세미가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임세미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오겠어요’로 안방에 돌아온다. 2일 OSEN 취재 결과, 임세미는 JTBC 새 드라마

진실들을 파헤치는 수사극 연출 l 박현석 (드라마 스파이, 함부로 애틋하게, 개인주의자 지영씨, 땐뽀걸즈 등 연출) 극본 l 이수연 (드라마 비밀의 숲, 라이프 집필) 출연 l 조승우 윤세아 이준혁 (확정) / 배두나 (검토중) 2020년 7월 첫방송 유력 📌 [ 샌드박스 ] 📌 줄거리 l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여자 서달미, 본의 아니게 그의 멋진 첫사랑이 되어버린 이과 남자 남도산, 그리고 그 이과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야 하는 또 다른 남자까지. 이들의 시작과 성장을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연출

연출) 극본 l 조용 (드라마 옥란면옥, 저글러스 등 집필) 출연 l 김수현 (물망) 2020년 6월 첫방송 유력 📌 [ 비밀의 숲 시즌2 ] 📌 줄거리 l 2017년에 방영됐던 드라마 비밀의 숲의 후속작. 시즌1의 마지막 회에서 황시목 검사가 좌천되어 발령받은 경남 남해 통영지청에서, 검사와 형사들이 또다른 비리와 숨겨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남지현은 인기 웹툰 ‘히든킬러’를 3년째 연재 중인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을 맡는다. 극 중 신가현은 웹툰이 성공을 거두면서 엄청난 부와 인기를 얻었지만, 즐길 여유도 없이 늘 작업에만

집필) 출연 l 지창욱 (물망) 2020년 하반기 예정 내년에 방영할 tvN 드라마들을 기다리며! 쇼핑왕루이 수트너 백낭 세개 연속 다 좋았어 ㅋㅋ 이거 재밌게 봤는데ㅠㅜ 쇼핑왕루이 2016.09.21. ~ 2016.11.10. 내뒤에 테리우스 2018.09.27. ~ 2018.11.15. 3작품짼데 3작품 다 9월ㅋㅋ 쇼핑 오지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꿀밤 때려주고싶다 저런 류의 잔잔한 로맨스??이면 좋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