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이렇게 넓은것인가 .... 도로에 약간의 굴곡이 있을때마다 양쪽다리가 춤을춘다 하늘하늘거리며 ..... 가로등 밝은데를 지나거나 터널을 통과할땐 진짜 조명이 밝으니 그 모든 것이 더욱 선명히 보인다 . 난 분명히 전방만 주시하며 운전하는데 말이다 ‘ 아 진짜 기냥 시선을 한번 제대로 돌려볼까 ? 아니야 그러다 이여자가 안자고 날보고 있으면 무신 망신인가 ’ 그런 갈등으로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바이- 와이어링을 지원하는 엘탁스





선샤인 처럼 샤랄라 한게 우리 호비랑 개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근데 방송 볼 땐 몰랐는데 목에 베이비핑크 끈을 감아줬더라???????????????? 의상팀 자꾸 호비 의상에 하나씩 처도는 포인트들 해줘서 개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ㅜㅜ 의상팀 진짜 미쳤나요???????? 이런생각은 누가 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비 안그래도 목 길고 예쁜데 거기다가 그냥 끈도 아니고 하늘하늘한 베이비 핑크 리본 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 고맙쯉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요한이랑 잘어울려 웃는거 완전 그냥 코쨩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입고 타테하는데 너무 하늘하늘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말고 얼굴이 ㅇㅇ 셋다 개말라 하늘하늘인데 웃는 거 이쁘고 뭔가... 몽글거리면서 새침? 이런 느낌 백예린이 자기 음색이





되는 것 같습니다. 리챔의 맛은 누구나 다 아는 그 맛있는 맛입니다. 다만, 스팸보다는 리챔이 확실히 덜 짭니다. 리챔도 간간한 편이기는 하지만 스팸과는 다르게 끝맛이 짜지 않아 좀 더 순하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다음은 '리챔 + 계란후라이' 조합. 계란 노른자의 고소함과 흰자의 담백함이 리챔 구이의 기름맛을 고소함으로 바꿔줍니다. 그리고 간을 따로 하지 않은 덕분에 리챔의 짠맛도





난 대리기사다 이손님만 목적지까지 도착만 시키고 돈받으면 임무끝이다 딴생각 말자 ’ 를 수없이 되뇌이며 간다 그래도 궁금하다 난 머리를 짠다 ‘ 그래 차선변경을 빌미로 사이드미러를 보는척하며 한번 훑어보지머 ’ 난 스스로의 변명거리를 찾아 서 실행에 옮긴다 내맘속으로 ‘ 아 차선변경해야지 ’ 하고 우측으로 시선을 돌리며 얼굴을 보려는순간 ‘ 아 진짜 왜그러세요 아가씨 ’ 이 아가씨 아까 분명 창쪽을





같은데???? (목성으로 지구 탄생 블라블라 지옥의 이과충 존나 이게 다 석진이의 계획 같은데????? 와 나 진짜 말이 되냐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이뽀 아침에 토익보러 나갔다가 너무 추워서 집에 와서 영화 러쉬하고 있는데... 라스트 워 진짜 웃기네여ㅋㅋㅋㅋ 사람들이 종잇장처럼 하늘하늘 쪼개지고... 뭔가 전체적으로 대단히 무의미한 느낌...



그 봉투는 지할일을 다한 듯 바닥으로 고꾸라지고 다시 나에게 은은한 불빛과 함께 하늘거리는 다리선이 보인다 . 아니 봉투가 떨어지며 밀어올린 치마 덕분에 반쯤 더 올라가서 엄청난 그림을 선사한다 . 봉투도 잠시 나의 시야를 방해한 것이 미안한 듯 보답을 해주는 듯 하다 . 난 그렇게 한 삼십분을 나의 눈의 능력이 왼쪽눈은 저방을 보며 우측눈은 우측을 보는 괴력을 발휘하며 달렸다 . 인간의 능력은 대단한 것이다



삭아서 교체 해줘야한다. 엣지가 삭으면 부직부직 소리가 난다. 이 상태로 오래 방치하면 유니트가 못쓰게 망가진다. 엣지는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유니트의 수직운동을 위해 중심점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고로 중심점만 잘 잡아주면 소리에 큰 영향은 없다. 물론 스피커의 재질이나 설계방식에 따라 차이가 크거나 엣지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 요즘은 오래가는 고무엣지를 많이 사용한다. 엣지가 삭은 상태이다. 자가수리도 가능하지만, 청계천에 가면 5~10만원 정도 주면 새것처럼 교환해준다. 엣지를 본드나 그냥 접착제로 붙이면, 나중에 재교체가 불가능하다. 웬만하면 맡기자, 근데 가끔 덤탱이를



얼짱시대 출신 유튜버 하늘 회사, 연 매출 40억…퇴사율은 91% 경복궁 "볼펜으로 신입 머리 때려"쇼핑몰 대표 하늘 갑질 의혹 '파문' 근데 요미우리는 왜 언더아머로 바뀌고나서 재질이 하늘하늘해진 거 같냐 넌 피다 지다 하는 꽃이 아냐 절대 지지 않는 내가 말이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컴백 D-1' 골든차일드, 정규 수록곡 '도망가지 마'





저 모습 . ' 나보고 어쩌라고 .......................‘ 그러지마요 아가씨 ....... 보고만 있는 나도 괴로워요 .... ㅜㅜ' 현실감각으로 돌아와 난 아가씨를 깨운다 “ 손님 도착했습니다 ” 근디 이건 또 뭣인가 ........ 살짝 벌려져있던 그입술이 나의 목소리를 듣더니 변화가 생긴다 . 나의 목소리가 그렇게 멋있었던가 ‘0’ 자 모양을 하고있던 입술이 갑자기 쭉 나오며 ‘ 오 ’ 할때의 입모양으로 변형이 시작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