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다함께 차차차' 이수근이 '뭉쳐야 찬다'와 대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5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는 SBS 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다함께 차차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수근, 딘딘, 이진호, 한현민, 유승우, 정세운과 김태현 SBS플러스 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뭉쳐야 찬다' 팀과 경기를 한다면 누가 이길 것 같나"라는 질문에 "저희가 프로팀과 붙는 것과 같을 것"이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이어 "스포츠는 겸손할 필요가 없다"면서 "이렇게 이야기해야 ('뭉쳐야 찬다'에서) 전화오지 않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근은 또 "레전드들이라 (나이





떨어지긴한게 개그맨 이진호는 팬덤이 형성된 이유가 있구나 찐으로 코어덬 많다는 개그계의 아이돌.jpg 이진호 - 농번기랩 (feat. 유성은) 뭔가 방송에 비해 유튜브가 제약이 덜해서 재밌긴 함 양세형 이진호 이용진이 개그맨 팬덤탑이야??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206) 개그맨 이진호씨 인성 (펌) 개그맨 이진호 인성......jpg 헐 개그맨 이진호 덬들 국유방에서 달려? [약후] 차 뽑은지 1주일도 안됬는데 누구야? 이진호나 이용진도 괜찮을거같애 헐 개그맨 이진호 덬들 국유방에서 달려? 김건모 성폭행 사건 실체는? 해당 술집 마담 인터뷰 공개 “시스템상 불가능” 조필연





아쉽네요 이수근도 이진호 좋아해서 그렇게 예능 같이하면 개인기 시키고 그러던데 ㅋ 아이돌 넣을거면 개인적으론 요새 프듀 출신 이진혁? 걔가 많이 나오고 나름 하는 거 같던데 빅스 라비가 캐스팅 됐군요 강호동이 신서유기 하니까 그렇지만 강호등이 1박 2일 시즌4 다시 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니면 예전에 런닝맨 합류 때도 아쉽더군요 기사만 아니었으면 강호동 충분히 가능성도 있었을텐데... 서치해서 들어와라 ㅠㅠㅠ 예전에 여기 글쓰고 금방 식을줄 알았는데



28 130 48 전설의 숭어 빌런.jpg 13066 29 7 49 코난쇼 ㅎㄷㄷ한 수위.jpg 14753 20 7 50 나사, 아마존 출신 굴 김치.jpg 12094 30 6 51 이때부터였을까요......? (feat. 원샷 해트트릭) 3673 62 31 52 한국 유튜브 진출한 AV배우 유튜버 근황.jpg 12395 27 0 53 유부님들 지혜를 주세요 ㅠㅠ 3349 61 1 54 후방) 하체가 ㅗㅜㅑ.... 15731 11 0 55 (후방) Miss Russia 2019 댄스.gif 14283 15 1 56 왕교활,,, 망언 터졌네요.... 11330





바로 강 변호사 아내 윤씨였다”라며 윤씨가 그간 다른 선남선녀 커플을 이어주며 에르매스백을 사례로 받아온 전적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장지연은 사실 여부를 함구한 상태다. 또한 이 기자에 따르면 윤씨는 김건모, 장지연 결혼 단독 보도가 가세연을 통해 나오길 바랐으나, 다른 연예매체에서 최초 보도되면서 장지연과 감정이 상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가세연 측은 김건모의 유흥업소 여성을





둘이 광고 찍음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이진호 제일웃곀ㅋㅋ 플레이어 보는데 못생겼다고 하는데.. 그냥 평범한 얼굴같아 보이는데 말이죠... 여기서 박나래는 이진호에게 계속 맞는 역할 당하는 역할임 결국 수요가 있으니 계속해서 가학적인 개그를 할 수 밖에 없었던.....ㅠㅠ 출처 다음카페 이분 너무 다정하고 호감인데 이분 인기많으셔?개그프로 아예 안 봐서 내돌한테 진짜 다정해ㅋ 스며들고있어 (고화질 영상으로 대체 수정) 진짜 보면서미친듯이 웃었어요 ㅋㅋㅋ 개웃갸ㅋㅋㅋㅋㅋㅋ 이용진은 무지 아쉬을듯요 시즌3에서 인턴 멤버로 거의 고정 확실시 됐는데 정준영이 사고 치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요새 개그맨 중에 이진호가 웃기던데 좀



이진호 기자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마담 P씨는 김건모가 단골 손님이었냐는 질문에 “손님을 떠나서 지인같이 친했다. 친하지만 단골처럼 많이 오진 않았다”라고 말했다. 마담 P씨는 업소를 찾은 김건모에 대해 묻는 이기자의 질문에 “성격이 안좋고 그런건 없었고 ‘미우새’와 똑같다고 생각했다. 술버릇으로 논란이 있던 적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김건모가 최근에도 왔었냐는 질문에는 2017년에 업소를 옮겼고 새로 옮긴 업소에 김건모가 의리로 한번 왔었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 김건모의 성폭행이 없었다고 주장하며 “그런 일이 있었다면 모를 수가 없다. 아가씨들이 8~10분 간격으로 로테이션





해야 한다는 말이 나왔지만, 다른 매체에서 단독 보도가 나와서 감정이 상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 기자는 그 3명이 김건모와 장 씨에게 약 3000만원에 달하는 에르메스 가방을 사례로 요구했을 거라고 말했다. 이 기자는 "이 가방에 대한 얘기를 처음 입에 올린 사람은 강 변호사의 아내 A씨"라며 "A씨는 장 씨뿐만 아니라 다른 커플을 이어주며 명품 가방을 사례로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 기자는 장 씨가 "그분들(A씨, B씨, C씨)이 저를 (김건모에게) 소개해준 것은 사실이다."라는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어 "명품 가방 이야기를 들은 것도





A씨가 장지연에게 명품 가방을 요구했다고 폭로했다. 항암 치료, 방사선 치료받는 아이의 아빠가 쓴 댓글보고 선뜻 병문안 갔다고 합니다... 한 유튜브 채널서 강용석 아내 의혹 제기 장지연 "강용석 아내 소개 사실, 에르메스 가방 전한 적 없어" /사진=유튜브 '이진호 기자싱카' 채널 김건모 아내 장지연씨가



쌓겠구나 하는 생각했었음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강용석 변호사의 부인이 김건모에게 장지연을 소개해줬으며, 그 대가로 수천만원에 달하는 명품 가방을 요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진호 연예부 기자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진호 기자싱카'를 통해 강 변호사의 부인이 김건모와 장지연의 '사랑의 오작교'였으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