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해볼까 했지만 쉽게 입이 떨어지지 않더군요.. 몇번은 바다에서 차도쪽으로 다가오는 어선들이 있엇는데 저를 잡으러 오는건 아닐까 하는 두려움에 뒤도 안돌아보고 달렸습니다. [4차 이동경로] 그렇게 해가 뜰 무렵 새만금방조제에 도착했고 쉴새 없이 자전거 페달을 밟던 저는 다리가 풀려 방조제 중간쯤에 있던 돌고래





맞춰 사진을 촬영하고 이 데이터를 컴퓨터로 (등심단면적의 크기/근내 지방의 총 길이 *100)해서 지방의 %를 측정하여 미세마블링인지 지방은 얼마나 있는지를 수치화하여 세분화된 등급체계에 맞게 등급을 책정합니다 얼마나 과학적이고 객관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아예 없게끔 하는 방법인지 제가 일전에 축산과학원에 물어봤는데 도입 생각 자체가 거의 없어보입니다. 기계는 두대 사서 실험하고 있다고 저거 도입하면 도축장에 있는 등급판정사 거의 다 모가지 날라가니까요 (사설까지 전부) 아 참고로 메이저급인 농협에서





인테리어 다 하고 이사간 새집에 베란다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세요. 앞베란다인데 가스냄새같은 냄새래요. 그런데 위층 아래층 앞베란다는 확인한 경비아저씨 말로는 안난다 하세요. 우리 엄마 집만 나는건데 소독 아줌마 말로는 그게 무슨 가스 냄새냐고 발꼬랑내 같은 냄새가 난다고 그랬다고 하세요. 엄마 이사온지 얼마 안되었고 베란다 샅샅히 다 뒤졌고요. 도대체 무슨 문제일까요. 베란다에 팬트리가 커서 냄비같은거 쌀. 이런거 가져다 놓으셨고 화분있고요.





않을 수가 없었고 그게 1순위었던 거죠... 무의식중에... 그리고 그냥 거기에 충실하게 결혼해서 자신과의 화해는 이루었지만 통장과의 화해는 이루지 못했다는 슬픈 현실이... 아... 아무튼;;;;; 지금 저는 제가 좋아요. 그리고 신기한 거는요. 제가 지금 마흔인데요. 오히려 요새는, 인삿말로라도 예쁘다는 빈말을 가끔 들어요. 나를 사랑하는 마음. 그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뻥튀기 먹고 있는데 생각해보니까 쌀로 만든 뻥튀긴데 정체불명의 일본산 쌀로 만는 뻥튀기가 아닐까



특이하거나 상징적임. 브로맨스가 또 다른 묘미임 주로 청춘물을 많이 쓰는데도 꼬이는 삼각관계 거의 안나옴 서브여주 서브남주가 여주남주를 좋아하지않고 지네끼리 서로 좋아함 ㅋㅋ 혹은 경쟁관계라도 어느 쪽이 악하지않음 여러분도 추가해주세요~~ 지금 입주민끼리도 이거로 싸움나고 그러는데 어떤 여자 서너명이서 맨날 단지 돌아다니면서 화단쪽에 밥그릇+ 박스집 같은거 계속 설치하고 다니고 경비아저씨들은 그거 치우러 다니시고;



존나 불친절하게 ' 어이 아저씨 빨리내려요! ' 말해서 맘상해서 내렸다고.. ㅋ 내려셔 ㅄ 같이 택시비 2.5만원내고 김해 갔다고 톡 왔네요. 돌한테는 아저씨라고 그러고(나보다 나이 많은 게 웃긴 포인트) 팬덤에서 까빠 쫓아내니까 전보다 화력도 부족하고 매번 자기들끼리 싸우는 뫄뫄팬덤 이런 식으로 질척대 왜 저러고 살까 남포동 아저씨 배우분 기억하시나요 10년째 모텔에서 지낸다네요 불쌍하네요 베스트 보니까 생각났는데요. 저 30대 때 제가 살던 오피스텔이 아파텔이라고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벌써 10월 마지막날이네요.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더 행복하십시오. 유령 보다 보니까 작가는 별로인데 연출이 많이 커버해주는 것 같아 근데 전작은 어땠는지 궁금 진짜... 아저씨가 인생작이네요... 지금 보고 있는데... 집집마다 찾아 다니면서 전자제품 판매 했던 기억 나네요 위인전기 동화책도 마찬가지 정장





(목) 22 : 50 ~ 노기자카46 야마자키 레나의 「미루어의 1 프레임 " (CBC 라디오) · 프로그램 해시 태그 # 자키 미루어 · 프로그램 공식 Twitter : @ oshino1koma · 프로그램 공식 HP (email 주소) https : //hicbc.com/radio/oshi_koma/ ◯ 매주 (금) 19 : 00 ~ 생방송 금 방울 (bayfm) * 메일 주소 : kintubu@bayfm.co.jp 어젯밤의 「노기자카46의 "의" "들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노기의 현장에서 대단한 일이있어서 ... 그래서 이번 # 자키 미루어로 이야기합니다. 또 빨리 말하고 버리고





많이 묻어있었으나 물티슈로 닦으니 나머지 스크래치 빼고는 괜찮음. 3. 아무렇지 않게 가스충전중인 차주를 부르는데 안나오시길래 2회정도 부르다가 안들리시나 싶어 큰소리로 부름. 4. 아줌마가 미친듯이 소리지르며 왜 소리지르고 지X이냐며 시X 어쩌고 저쩌고 욕시전. 5. 어이가 없어 사진 촬영 후 대화해보니 아저씨가 몸상태가 다리를 절으시는 분이셨는데 제 차량을 못보셨다함. 6. 본인들 보험기록을 남기기 싫어 현금처리 요구. 저는 흔쾌히 수락하고 다음날 공업사가서 견적 말씀드리겠다함. 7.



드라마 제작 확정 "실적 사냥" 드라마 제작사 초록뱀미디어가 내년 4편의 드라마 제작을 확정했다.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의 차기작부터 방탄소년단 드라마 등이 내년 실적을 견인할 전망이다. 특히 초록뱀은 내년 하반기 방송될 '방탄소년단 드라마'의 제작도 맡고 있다. 이번 드라마는 방탄소년단의 세계관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