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니저로 레드벨벳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존예다 얼굴이 차은우라 더 존예인건 알고있어 여자들 어디타나요? ㅈㄱㄴ ㅇㅇ 그렇지않니 얼굴도 존잘인데 딸꾹질소리도 섹시해서 화제 존잘 차은우가 좋은형 좋은누나 하니까 옆에서 좋은동생도! 이러는거랑 혼자 사이다먹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얘기하지만 잘생김 + 염색했다고 자랑하는 은우ㅋㅋㅋㅋ



밝은거보다 이번이 좋다 헉 엔딩 얼빡 미침 미남배우는 박보검 남주혁 차은우 서강준 유승호 최소 다섯손가락은 꼽을수 있을거 같은데 미인배우는 어떻게 꼽아야 할까여. 김유정? 조보아? 예쁜 여배우는 많은거 같은데 센세이션 하게 대세미모로 꼽히는 배우는 누가 있을까요? 라디오?에서 재현이 어디 부딫칠뻔한걸 차은우가 막아주고 둘이 쳐다보고?웃음 그거보고 엌 설레 근데 쟤도잘생겻다 하고 인식함ㅋㅋ 육성재 180 서인국 180 김수현 180 황정민 180 강하늘 181 장동건 182 소지섭 182 이승기 182 박보검 182 박형식 182





차지했다. 차은우는 9개월 동안 약 4,594,265명의 팔로워 증가세를 나타냈다. 이어 옹성우가 2,788,753명, 라이관린이 2,765,545명의 팔로워를 기록하며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여성 아티스트 중에서는 레드벨벳 조이가 정상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5월 말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조이는 현재까지 200건이 넘는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으며, 그 덕에 올





생각 들어씀 구해령 첨부터끝까지 본건 아니고 채널 돌리다 잠깐 본거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내가보기엔))대사치는건 괜찮은데 표정연기가 특히 눈연기가 어색한느낌이더라고 차라리 눈가리고 나오면 괜찮지않을까?하는 생각이ㅋㅋㅋ 아 근데 쓰다보니까 몸연기도 중요한 역할일수도 있겠네 구해령 잠깐본거라 몸연기는 못봐서 이건 몰겠다ㅋㅋ 외모만 좋은줄알았는데 운동도 잘해... 운동끝난뒤에도 보송보송한거봐 무슨 우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신인을 주지 차은우 목소리 오늘 처음 들었는데 목소리가 에러네요.ㅜ ㅜ 얼굴과 너무 안 맞는 가벼운 목소리네요. 안정환 목소리 처음 들어봤을 때와 같은 충격이네요. 끼생긴거같음 컨셉이 잘받는건가 숨가빠 같은 밝은거보다 이번이 좋다



방탄소년단이 불참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방탄소년단과 같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역시 MBC 명절 간판 예능인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아육대)와 가요대제전에 모두 참여하지 않는다는 소식이 돌면서 빅히트와 MBC 간 갈등설까지 일었다. 그러나 17일 MBC 홈페이지에 전체 참가자 라인업이 삭제됐고, MBC 측은 전날 "아직 최종 라인업을 발표하지





못본거야 '차은우그룹 아니에요 차은우만 있는거 아니에요 멤버 뫄뫄도 솨솨도 있어요' 이지랄 떨어서 젤 위로 올라가게 하고 뭐만 하면 에휴...차은우만 있는거 아닌데 시발년들이 시간 지났다고 없는 일 되는줄 아나봐ㅋㅋㅋ 최소한 모르면 있었다 없었다 안하겠지 소름 낯 안가리고 낯짝 가린다는게 학계의 정설인가ㅋㅋ 황민현 차은우 무엇 ㅋㅋㅋㅋ 지난번 옹성우까지 라인업 대단ㅋㅋㅋ 지민이가 나랑 친구 아닌 이유 알겠다 ㅋㅋ ㅜㅜ 그 딸꾹질 어쩌구





꿈으로 나와주던데 난 왜 존나 스펙타클하고 긴장감 넘치는 꿈이었지 심지어 차은우가 주인공도 아니고ㅋㅋㅋ 근데 꿈속에서도 나오는 인물들이 다 차은우 잘생겼다는 소리만 하면서 수군거리고 악역마저도 차은우 잘생겨서 좋아하게 되고 나도 꿈 깨고 나서도 와 차은우 잘생겼다 개잘생겼다 라는 생각밖에 안 함 웃긴 건 난 차은우덬 아니고 사실 잘 모름... 특히 최근엔 차은우 사진 한 장 본 적 없음ㅋㅋㅋㅋㅋ 근데 앞으로 알아가야 할





같이 무대하는거 나오겠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서강준ㄷㄷ 저번 보니까 차은우한테도 안꿀리더라구요. 오히려 더 잘생긴건가 싶더라는 다른 건 피부색 정도 같음 ㄷㄷㄷ 둘 다 홀리몰리 미남 광고다 은우야... 이건 아니지 않나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4위, 세븐틴 (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 브랜드는 참여지수 407,528 미디어지수 976,128 소통지수 584,294 커뮤니티지수 327,1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95,052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550,210와 비교하면 48.05% 상승한 결과다. 5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