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에서 파는 길리안이나 페레로로쉐 4. 무난하게 파리바게트 선물세트 1,2,4은 상자에 포장되어있고 종이가방도 있으니까 괜찮은데 3의 경우엔 따로 종이가방 살 예정이야. 일단 막 친한건 아니라서 취향을 잘 모르구.. 막 시험볼때 챙겨먹으라고 주는 느낌도 있는데 젤 큰건 정성을 보여주고 싶긴해.. 이 친구가 장이 좀 예민해서.. 그냥 받고 집에서 가족들이랑 먹으라는 식으로 줄까하는 생각도 있어... 이 중에서



페레로로쉐 32개입짜리 선물받은거 가져가서 다 까먹음 나는 수능 때 초콜릿 잘 못 먹었다가 중간에 배아파서 ㅠㅠ 수능 시험시간에 초콜릿 먹어도 되나요? ㅎㅏ.. 수능본지 너무 오래되가지곸ㅋㅋㅋㅋ 초콜릿줄까하다가 너무 많이 받았을거같구..걍 그거 주까 너무 이른가요? ㅠ 수능 초콜릿 미리 사버렸는데 보관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시결과는 언제나오나요? 수능최저 없는경우요 .. 수능선물로 초콜릿 주려고 해.. 일단 내가 생각해본 건 1. 고디바 2. 수제 초콜릿가게에서 사기 3. 일반





참 초콜릿도 같이요 고디바 매장도 없고 그냥 빵집에 파는 초콜릿 사다줘야 할듯해요 수능화이팅 선물 간단하게 하려는데요 2만원안쪽 스벅? 투썸? 페레로로쉐 초콜릿 어떤게 좋을까요? 여학생입니다 수능 최저 남았지만, 정시까지갈거는 예상안한지라 솔직이 수능최저도 거의 가망이 없구요. 아이는 그래도 멘탈잡고 있는데. 왠지 아이한테 괜히 미안하고, 불쌍하고~~..엄마가 돼서 이렇게 정줄잡기가 어렵네요. 괜히 부모로서 미안한게, 최선을 다한다고



초콜릿 맛 무난하고 선물하기 괜찮은건 뭘까??? 진심 간식 어차피 수능때 잘 먹지도 않는데 ㅠㅠ 다들 드리는데 나만 안드렸네 머쓱;;; 오후부터 비온다더니 아침부터 비고.... 이 비가 그치면 수능한파 올거같아요~ 큰 조카가 이번에 수능보는데 열심히 한만큼 결과 잘 나오길요. 수능떡이나 초콜릿보단 현금이 좋을거같은데 조카폰으로 카카오페이 넣어줘도 괜찮겠죠 잘 씻지도 않고 머리 감기도 겨우 이틀에



한번 하는 아이인데요 집에 올때 자전거타고와서 땀에 젖은 윗옷 갈아입어라 잔소리를 해도 기어코 삼일은 입는데... 밤에 잘때보면 아직도 아기냄새 피부도 여드름하나없이 뽀얀 아기피부 쌕쌕 숨소리내면서 아직도 배냇짓하면서 자요 참... 이러니 제가 이 아이를 미워할수가 없어요 지지리도 공부 안하는 고3이지만 수능이 코앞이라 찹쌀떡 사줄까 초콜릿 사줄까 물었더니 두개 다 먹고싶데요 달다구리가 땡긴데나 공부도 안하면서 먹고싶은건 많네 속으로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찹쌀떡 어디가 맛있나요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안 사주면 원망할것 같아서 저는 찹쌀떡 사러 감니다 아

여자급식이드라,, 수능때 받고싶은거 이써?!ㅠㅠㅠㅠ 수능선물 지금주는건 ㅇㄹㅅ 수능선물용 초콜릿 골라 줄 수 있을까? 수능 잘보라고 떡 초콜릿 이런거 말고 끝나고 놀라고 돈줬음 좋겠다 부장님 아들 내일 수능보는데 초콜릿이라도 사올껄 ㅠㅠ 내일 수능이네요 수능 초콜릿.jpg 고등학생 아들한테서 좋은 냄새가 나요 수능선물 스벅?페레로로쉐? 수시 다 깨지고 정시 앞둔 고3 엄마 tmi 수능때

한게, 욕심이었나 싶고, 어찌나 예민해지는지 친언니가 초콜릿 준다는것도 짜증나고. 세상 모든게 삐딱해지네요ㅎㅎㅎ 누구하고라도 말하고 싶지도 않고, 갱년기증상, 생리전증후군, 사춘기 다 겪어 보고도 초고봉이네요. 누구라도 건들면 평생 안볼정도로 사고칠거 같아요. 이 시간들을 견디고, 아이와 함께하는 엄마들 화이팅요!!! 수시붙고 맘편하게 가긴했지만 수능때 기억 초콜릿먹은것밖에 없음 초콜릿도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혼자 수학 전에 존나 쳐묵하다가ㅜㅠ 막 심각하게 아픈건 아니었는데 꾸룩 거렸어ㅠㅠ 쉬는 시간이 아니고 시험 시간에 먹어도 되나요? 아이 말로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