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우더 추천죰!! 보다나 32미리 코엑스 부츠에 있다!!고고 feat.나덬 지름 백화점브랜드들도 싸게 팔더라고 파주 말고도 다른 아울렛에도 있었던거같아 로드샵 백화점브랜드 다 상관없오 rmk 쓰고 있었는데 좀 어둡기도 하고 이젠 놓아줘야하니..ㅎ 촉촉하고 21혼데 좀 화사했음 좋겠어 친구 생일선물 사려고 계에에속 보는데ㅜㅜㅜㅜ 핑크쪽으로.... 찾고있어 ...... 혹시 아는 거 있으면 부탁할게!!! ㅠㅠ 알마니쿠션있는건 아는데 예산이 거기까진 안돼서ㅜ 합리적인가격대의 백화점브랜드꺼면 더 좋을것 같아! 제목그대로 백화점브랜드로 5만원으로 정도로 선물 받을수있다면 덕들은 뭐사달라할꺼? 곧

해서 총 결제액 12만원 나왔음 라이트블루가 97천원이라 잘산듯ㅠㅠ 판고데기는 미니 하나 남아있었고 봉고데기 32미리는 한 5개? 정도 남아있었어 더 있을지도 스틸라 없을줄 알았는데 키튼카르마랑 로즈골드레트로 다이아몬드더스트는 각 2 2 1개 있었어 없어보이는 매대에 손 넣으니까 있었음ㅋㅋㅋㅠㅠ점원분한테 물어보진 않았어서 더 있을지도 몰라! 사람은 진~~~~~~짜 많았음ㅋㅋㅋ 코덕+코엑스 놀러온 머글로 북적북적 또 물어볼 거 있음 물어봐바 내가 알면 대답해줄겡 어반디랑 3ce 백화점브랜드는 거의 없고ㅠㅠ치크팝은 로지 핑크 팬지 헤더

생일인데 5만원예산으론 화장품이 만만한데 요즘 통 관심이없어져서 뭐사달라할지 참 고민ㅠㅠ 웜톤이고 갈웜으로 추정됨? 리스트있는거 제외하고 뭐사면 좋을까?? 섀도우 립 블러셔중 추천이나 덕들 위시리스트라도 알려줘라 ㅠㅠ —가지고있는리스트- 블러셔: 나스 지나, 딥쓰롭,러브, 오르가즘/ 맥 웜소울/ 로라 스트로베리/ 크리니크 소베르팝/ 베네피트 단델리온 섀도우: 로라 진저, 프레스코 / 바비 토스트,토프,올스파이스,앤티크로즈/맥 소바,허니러스트 립: 맥 칠리, 러시안레드 버시컬런틴트 각종/ 나스 드래곤걸, 르플랑스/ 슈에무라 마뜨163/입생틴트

1,12,313....등등 넘마늠.. 엄마가 써보고 싶어하셔서 선물하려고 해 백화점브랜드 위주로 추천부탁해 가장 중요한건 향!!!! 향나는건 좋아하시는데 기름냄새? 그건 많이 안났으면 좋겠어ㅠㅠ 현대송도프리미엄아울렛 가봤는데 패딩들도 작년거40%밖에안하고 30%짜리도많고 브랜드들이 다들비싸네요.. 비싼브랜드들도많고 역시아울렛은 가산동일대나 파주쪽이 제일나은든 하네요.. 솔직히 송현아 가격이면 백화점브랜드들도 20%는 하는추세더라고요.. 제가 큰맘먹고 알파카코트를 샀거든요 정가는 백만원대 초반이라지만 할인 많이 받고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백화점브랜드지만 아주 고가의 브랜드는 아니고요 택배 받아보고 깜짝 놀랐어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데 모피코드같은 느낌도 나더라고요 많이 껴입을수없게 좀 타이트한 스타일이라 주말에 외출때 블라우스 하나 입었는데도 따뜻하고 가볍고요

알파카 70프로에 모30프로라는데도 이런 느낌이면 캐시미어코트 비싼건 정말 어떤가 궁금하더라고요 캐시미어 100프로는 정말 다르겠다 싶어요 예전에 댓글에서 좋은 캐시미어코트는 모피보다 낫다더니 이래서 그랬나봐요 엄마가 써보고 싶어하셔서 선물하려고 해 백화점브랜드 위주로 추천부탁해 가장 중요한건 향!!!! 향나는건 좋아하시는데 기름냄새? 그건 많이 안났으면 좋겠어ㅠㅠ 바비

그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이런데 안에 있는 화장품매장은 면세점이야? 건성덬 파데 추천 부탁해!! 봄브라이트 덬들 잘쓰는 백화점브랜드 블러셔 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 ㅠㅠ 래스팅실크스러운 쿠션 있을까? 백화점화장품중 5만원으로 살수있는 무언가를 골라죠! 페이스오일 추천 부탁해! 현대송도아울렛 진짜비싸네요... 캐시미어코트는 진짜 좋은가봐요 페이스오일 추천 부탁해! 올리브영서면 매장 백화점브랜드 들어와있다~~ 톡톡 두르리면서 쓰기 좋은 블러셔 브러쉬 백화점브랜드

맥 어반디케이 베네핏 랑콤 등등.. 슈에무라도 있었나? 여튼 들어와있더라 ㅋㅋㅋ 조명도 밝아서 테스트하기 좋아 시코르는 조명땜에발색보기 어려웠는데ㅇ 다들 가봐~~ 블러셔 두드려서 바르는거 좋아하는데 괜찮은거있을까?? 백화점브랜드 상관없어 좋아! 야치요랑 rmk말고 추천부탁해 이번에 면세기회가 생겨서 노려보려구해! 지금까지 썻던건 캔메이크, 이니슾, 시드물 센텔라파우더 이건데 메포랑 로라 여기 좋다며 근데 일본브랜드빼면 메포밖에안남나 ㅠㅠㅠ 보다나 판고데기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머스테브 블러셔❤️2개 홀리카 섀도팔렛 포니이펙트 틴트 2개 피치씨 4구 팔렛 스틸라 코랄크러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