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회차 쯤 되던 때 진행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상식밖의 문제들을 서서히 체험하게 됐다. 초반에는 서로 합을 맞추느라 좀 삐걱거리기도 하니 그런가 보다 했다"며 "하지만 점점 현장 자체가 고통이 되어갔고 내 연기인생 중 겪어보지 못한, 겪어서는 안될 각종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벌어져 극도의 예민함 속 극도의 미칠것같음을 연기했다"고 전했다. 윤지혜는





부랄탁 조언좀 부탁드려요ㅜㅜ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 임윤아 한끼줍쇼 근황 배우 문소리가 영화 오아시스 강간씬에 대해 쓴 글 문소리 자체 앵콜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랐던 봉준호 감독 문소리는 그냥 처음부터 연기를 존나 잘했구나 "불행포르노 그 자체" 윤지혜 '호흡' 촬영장 만행 폭로[전문] 박하사탕.김인권 문소리 배우&장준환





소리나 하고ㅋㅋㅋ 배우 윤지혜가 영화 촬영 현장에서 직접 겪은 고통을 호소했다. 영화 '호흡(권만기 감독)'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윤지혜는 15일 자신의 SNS에 '호흡' 촬영 현장 분위기에 대해 상세히 적시하는 장문의 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촬영내내 고통받았고, 그 아픔과 상처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내용이다. '호흡'은 한국영화아카데미 KAFA 제작물로



본 영화가 있었기에 연기 자체에만 몰두해서 열심히 하고 싶었습니다. 감독에게 이런 대본 써줘서 고맙다고 큰절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감독은 상당히 뿌듯했나 봅니다. 하지만 제가 선택한 연기 욕심은 경솔했던 후회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떤 문제들은 그 당시엔 모르고 한참이 지나 점점 선명하게 알게되는 것들이 있는데 이 경우가 그렇습니다. 한달간 밤낮으로 찍었습니다. 촬영 3회차 쯤 되던 때 진행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상식밖의 문제들을 서서히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서로 합을 맞추느라 좀 삐걱거리기도 하니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좋겠다는 그런 뜻으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여기 우리 문체부 박양우 장관님 계신데요. 점심을 같이 했는데 문체부의 블랙리스트 사태 때문에 우리의 문화예술의 자유에 대해서 고통을 준 점에 대해 정말 죄송스러울 뿐만 아니라 그 일 때문에 문체부 내부도 굉장히 많이 침체가 됐는데, 지금 이제 많이 벗어났다고 합니다. 다시는 그런 일이



대구경북당 안만드는길이다...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아직도 그런걸로 사람들 현혹시킬라고 하냐... 그리고 기사퍼올때 논리적으로 설명못하고 때깨문소리만 지껄일거면 가져오지말고.. 왜아침부터 욕먹고 사냐...가족들이 너이렇게 욕먹고 다니는거 아냐...ㅠㅠ 쾌적하고 좋구만 아직도 남아있는것들은 대깨문소리듣는 애들같네 그렇게 조국 거리고 지지하고 난리더니 냄비근성 어디안가지 근성도 없는것들이 일베놀린다고 설쳐대고 ㅎㅎㅎ 요즘 작품 땜에 피아노 배우고 있다고 하던데 도도솔 줄거리 보니 주연은 아닌 것 같고 피아노 관련된 매력적인 조연캐?일 것 같..... 암튼 난 똥촉이얌 8ㅅ8 모든게 넘 자연스럽고 서로 존중하는게 느껴져 바람소리... 새벽에도 창문소리땜에 깼는데



반지를 끼는 사람을 본 적이 없고, 비싼 반지라는 말에 동료가 그래? 라고 했던 것 같고, 반지 찾는 걸 도울 때 대충이었던 것 같고... 누군가를 의심한다는 건 얼마나 쉬운 일인지. 믿음이 얼마나 어렵고 불신이 얼마나 쉬운가 그 생각을 가장 많이 했어 성원이의 전여친으로부터 성원이 데이트폭력을





서울독립영화제2019는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9일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시네마테크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개최된다. 그냥 내가 알던 문소리 tmi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영화 중 하나라고 해도 될 정도로 좋아함 영화가 너무 따뜻하고 잘만들었어. 문소리 박형식 조한철 백수장 김미경 서정연 조수향 심달기 윤경호 서현우 등등 배우들 연기도 진짜 다좋아ㅠㅠㅠㅠㅠ 진짜



있어야 했기에 최대한 감정을 유지해야만 했습니다. 캐릭터의 스트레스는 어쩌면 연기를 하는 배우에게 행복한 스트레스 일지도 모릅니다만... 점점 현장 자체가 고통이 되어갔고 제 연기인생 중 겪어보지 못한, 겪어서는 안될 각종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 현장에서는 저는 극도의 예민함에 극도의 미칠것같음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연기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아무리 극단적인 연기를 해야하는 장면이라도 배우는 가장 편안한



문소리, 구교환, 천우희 8위 '윤희에게' 감독 임대형 출연 김희애, 김소혜, 성유빈, 나카무라 유코 9위 '엑시트' 감독 이상근 출연 조정석, 임윤아,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강기영 10위 '얼굴들' 감독 이강현 출연 박종환, 김새벽, 백수장, 윤종석 여기다가 백날 선거개입이니 어쩌네 글올려봐야 욕밖에 안처먹는거 알면서 ㅋㅋㅋㅋㅋ 자한당게시판에 황교안이 날려버리라고 하는게 그나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