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로 라커룸으로 향했다. 라건아와 한정원 정도만 손을 대줬다. KCC 유니폼을 입은 여자어린이는 끝까지 손을 내밀었지만 대부분 선수들을 아이를 외면했다. 이날 전주실내체육관에는 4056명 관중이 찾아 3경기 연속 매진됐다. 하지만 KCC선수들의 행동은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해당영상이 공개되면서 농구팬들의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박린 기자 rpark7@joongang.co.kr 홈 경기에서 큰 점수 차로 패한 뒤 라커룸으로 퇴장하는 과정에서 어린이 팬이 내민 손을 외면했다는 비판을 받은 프로농구 전주 KCC가 해당 팬을 초청해 선수들과 함께 포토 타임 행사를 갖기로 했다. KCC는 23일



대형 트레이드로 윈나우를 노리나보네요.. 간만에 크블에서 이런 트레이드가.. 프로농구 전주 KCC 선수들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한 어린이 팬을 무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전창진 감독이 이끄는 KCC는 23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안양 KGC인삼공사와 경기에서 64-90 대패를 당했다. 경기 후 KCC 어린이팬 2명은 중앙통로 난간에 서서 손을 내밀며 선수들에게 하이파이브를 요청했다. 하지만 송교창을 비롯한 대부분의 KCC 선수들은 꼬마팬과 눈도 안마주치고

함께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KCC는 이번 시즌 홈 경기 전날 전창진 감독이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팬들과 식사를 함께하는 '전창진 감독이 쏜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리고 있다. KCC 구단은 "이번 일을 계기로 구단과 선수단 일동은 팬이 없는 프로는 있을

전북 전주체육관에서 열린 안양 KGC인삼공사와 홈경기에서 64-90으로 크게 졌다.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이 라커룸으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한 어린이 팬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하며 손을 내밀었다. 그러나 대부분 선수가 어린이 팬의 하이파이브 요청을 외면하고 그냥 지나쳐 논란을 빚었다. 팬들은 농구 게시판 등을 통해 '가뜩이나 농구 인기가 떨어진다고 하는 상황에 선수들의 팬 서비스 정신에 문제가 있다'며 KCC 선수들의 태도에 아쉬움을 표했다. KCC 구단은 24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팬을 무시하거나

너무하네요 ㅋㅋㅋ 전창진 머리속은 복잡할듯..ㅋ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이지만 일단 무혐의로 끝났으니 한마디 하자면 감독으로써 클래스는 여전히 살아있네요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프로농구 전주 KCC가 외국인 선수 찰스 로드(34·199.2㎝)를 영입한다. KCC 전창진 감독은 "기존의 조이 도시 대신 로드를 영입, 12일

외면한 것이라기보다는 좋지 못한 경기 결과와 내용에 대한 죄송한 마음으로 스스로 자책하며 퇴장하는 장면이었다"면서 "그렇다 하더라도 프로 선수라면 경기 결과, 내용에 상관없이 감사한 마음으로 팬들의 요구에 답해야 할 것"이라고 사과했다. KCC는 "해당 어린이 팬과 그 보호자와 연락을 해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며 "다음 홈 경기인 12월 8일 인천 전자랜드 전에 어린이 팬을 초청해 선수들과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와... 이대성 무득;;; 전창진 감독이 잘하긴 잘하네요 [kbl] 프로농구 KCC, 찰스 로드 영입…전창진 감독과 4년여 만에 재회 [KBL] 현대모비스, 라건아·이대성 보낸다…KCC와 2:4 트레이드 체결 프로농구 KCC, 꼬마팬 하이파이브 무시 논란 손 내민 어린이 외면한 KCC, 다음 홈경기 때 해당 팬과 포토타임 [농구] 장판 찰스 로드 영입 ㅋㅋㅋㅋㅋ 기복이 심한 줄 알았지만 그래도 이건 좀

원주 DB와 경기부터 뛰게 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kcc는 오늘 트레이드 포함해서 내일이 없다는 자세로 달리는군요.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와 전주 KCC가 트레이드를 체결했다. 현대모비스는 11일 "라건아와 이대성을 내주고 KCC의 리온 윌리엄스, 박지훈, 김국찬, 김세창을 영입한다"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그동안 네 차례 우승을 따냈지만 신인 선수 수급에 어려움이 많았다. 1순위로 선발한 이종현은 현재 부상으로 코트에 나서지 못하는 상황. 특히 이대성은 올 시즌 이후 FA 자격을 얻고, 라건아가 다음 시 전창진 감독은 복귀하자마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