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정 휴식을 결정한 이후 박나래를 중심으로 체제가 대폭 개편되기도 했다. 결코 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 박나래는 남은 무지개 멤버들을 이끌며 새로운 ‘무지개 회장’으로서 탄탄한 리더십과 MC로서의 역량을 빛냈다. 여기에 ‘나래바르뎀’에서 ‘조지나’로 이어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역대급 예능감 역시 박나래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소위 ‘일당 백’을 뛰어넘는 그녀의 활약에 예능 시장의 러브콜은 끊이지 않았다. 결국 지난 10월 말 급격한 건강 악화 소식을 전한 뒤 1박 2일 간의 병원 입원



- 박미선 2-16. Good Old Days 2-17. 동백이랑 용식이랑 - 박미선 2-18. 이혼전문 변호사 - 유민호 2-19. 까멜리아 - 유민호 2-20. Dazzling - 이건영 2-21. 엄마, 우리 엄마 - 개미 2-22. Shadow - 이성구 2-23. Hillside - 이건영 2-24. 왜 눈치를 봐 - 박윤서 2-25. 까불지마 - 박윤서 2-26. 까불지 말랬지 - 박윤서 2-27. Neighbor - 이성구 2-28. 동백꽃 필



7년 만의 KBS 귀환을 화려하게 알리는 계단 퍼포먼스와 함께 토요일 밤을 뒤흔들어 놓을 ‘미(美)친 띵작’을 예고했다.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 MC 박나래와 더 로즈의 김우성, 멜로우 키친이 각각 1, 2회 보조 MC로 함께한다. 여기에 개그우먼 박미선은 ‘67년생 박미선’을 주제로 32년 차의 내공이 담긴 공감 가득 코미디를 펼친다. 장도연은 허를 찌르는 뻔뻔한 개그가 돋보이는 쇼 ‘내 멋대로 산다’를 통해 세상을 당당하게





무렵 - 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알못이 봐도 CG 좋아서 존잼으로 볼 거고 스포츠 좋아하는 덬이면 무조건 흥할거고 겜 좋아하는 덬이면 ㄹㅇ 더 재밌을거고 내선수라고 생각하고 보면 카타르시스 오지고 주인공 개쎄서 존나 내적흥분 오지고 양양 얼굴도 오지고 더빙만 초반에 흐린귀하고 보다보면 어느새 익숙해져서 거슬리지도 않을거야 나오는 배우들끼리 티키타카 오지고 특히 황샤오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봐줘라... 볼 거 없고 하루





같음 ㅋㅋㅋ 내 취향과 일치 1-1. 이상한 사람 - 존박 1-2. Loser - 오왠(O.WHEN) 1-3.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 모트(Motte), 용주(YONGZOO) 1-4. 꽃처럼 예쁜 그대 - 임한별 1-5. 괜찮나요 - 소유(SOYOU) 1-6.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 펀치(Punch) 1-7. 그 무렵 - 김나영 1-8. 겨울이 오면 - 김필 1-9. 운명이 내게 말해요 - 헤이즈(Heize) 1-10. I'll Be With You - 가은(GA EUN) 1-11. 내 맘(Mom) - 김연지 2-1. 사상이 글러먹었자네 -





저러고있는데 나중에 합류한 보험회사 팀장님만 놀라고 원래팀원 치타랑 누리 매우익숙 흥미진진ㅋㅋㅋㅋㅋㅋ(쟤네 지금작전중인데 저런다~ 전에 실수했을때도 막 둘관계 적극지지하고 오해풀어주고있었던 사람들이랔ㅋㅋ 얘네가 안사귈수가없었을거임. 거기다 영원한 놀림감 은 김민준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리허설이자나? 근데 하루 표정 왜그래?;;;; 진짜.... 내안에 박미선이 사라진줄알았는데......후.... 언니가 고집 부리다 아버지에게 맞아 죽었다라든지, 발가락을 잘라서라도 안맞는 운동화를 신겠다, 모가지를 뽑아 버린다... 아휴...멘트 넘 살벌하고 웃을래야 웃을 수도 없고 도무지





Be With You - 가은(GA EUN) 1-11. 내 맘(Mom) - 김연지 2-1. 사상이 글러먹었자네 - 개미 2-2. OMG - 박정환 2-3. 너 눈깔이 왜 또 이랴? - 유민호 2-4. Bloom - 이건영 2-5. 옹산, 봄 - 박미선 2-6. 티키티키 - 박윤서 2-7. Rash - 이성구 2-8. Gustalas - 라엘 2-9. 정의로운 용식이 - 유민호 2-10. Smell Like Something Fishy - 박정환 2-11. Sleepyhead - 이건영 2-12. Don't stop





- 이건영 2-24. 왜 눈치를 봐 - 박윤서 2-25. 까불지마 - 박윤서 2-26. 까불지 말랬지 - 박윤서 2-27. Neighbor - 이성구 2-28. 동백꽃 필 무렵 - 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언급하는 이경실 ㅋㅋㅋㅋ + 박미선이 세바퀴에서 얘기한것도 그렇고 저런거에 로망 있는거





안들음 사업 여러번 망한 이영자의 일침 ㅇㄷㅂ 혹시 박미선 유재석 선서짤 있는 덬 있어? 스타 프로게이머 김택용 인스타를 찾아간 박미선 맛집 찾아다니는 박미선 여사님. ㅎㅎ 나 사실 다노하루 박미선이야 프랑스에 간 박미선 브이로그 오스트하니까 생각난건데 우리드 경음악 제목 존나웃김 박미선: 결혼한지 10년 넘었어요, 남편이 좀 나를... 박미선 참각막 ㅇㅈ 오스트하니까 생각난건데 우리드 경음악 제목 존나웃김 주인공 개쎈거 좋아하는





살아갈 수 있는 팁을 전해줄 예정이다. 정경미와 김경아가 들려줄 육아를 전투에 비유한 생활밀착형 토크 ‘전투육아’와 개그맨 이용주가 알려주는 여자들의 숨겨진 심리, 91년생 케니가 선보일 가상현실 시뮬레이션까지 화려한 쇼로 토요일 밤을 한껏 밝힐 예정이다.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대담하고도 뻔뻔한 코미디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스탠드업’은 웃음부터 감동까지 모두 담은 어른들의 코미디. 오는 16일 오후 10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저 81년생인데요 사실 정치적을 떠나서 여자애 대한 인식은 서로 별반 다르지 않았죠 다만 좌파라는 것들이좀더 진취적인것있지만 사실 크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