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 문제에 대한 보완책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축구까지 오늘 이기면 완벽하다 승원이 이란전 때 뛰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재익이는 크리그 선수 아니라 정승원 전세진 조영욱 닥가능 이거말고 더 대박인거 있는데 내 손 뭐해써 이미 c조1위인데 작년우승팀 우즈벡맞아 선전하네요. ㅈㅗㅇ...ㅅㅣㄴ... 올림픽 같은데서 경기 끝나고 마스크 딱 벗는 모습이 상상됨 그 순간



입는다 - 대표팀에서 스타일링 시급한 선수 : 홍철, 김보경, 황희찬(너무 자기 몸을 부각시켜 입음) 김보경 - 난 중요한 자리에서는 제대로 입을 줄 안다 - 용언니 스타일링 컨텐츠에 참여할 생각 있다고 - 축구계에서 재미없는 선수로 컨텐츠 만들 생각 있음 (이용..) 이지솔 - 다음 시상식에선 획기적인 아이템(의상)으로 참여하고 싶음 적다보니까 용언니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 정승원은 “해외를 나가 경기를 한 적이 많지 않았는데 많은 것을 배웠다. 감독님께서 경험이라고 생각하라고 말씀을 많이 하셨다. 퇴장 변수 등 어려운





경기 후 기자회견장에 들어온 김학범 감독은 "멀티골을 터뜨린 오세훈을 평가해달라"는 말에 "오세훈이 멀티골이었어?"라고 옆에 앉은 홍보팀 직원에게 되물었다. 김 감독도 정승원의 골로 생각하고 있었던 듯. 그러면서 김 감독은 오세훈 칭찬에 열을 올렸다. 골을 빼앗긴(?) 정승원도 "오세훈이 인터뷰를 할 때 멀티골이라는 말을 들어 알았다"고 했다. 하지만 "오세훈이 득점왕이 되는데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다. 생일 선물이라고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경기가 열린 15일은 오세훈의 생일이었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번 ㄷㄷㄷ 해축방이라 뭐 말 길게하고싶진않지만



김대원, 정승원 등 공격진에서 뛰어난 선수들이 나오면서 김학범 감독을 기쁘게 했다. 가장 치열한 포지션은 2선이다. 유럽에서 뛰는 정우영은 물론이고, K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는 김대원, 조영욱, 이동준, 정승원, 엄원상 등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에 대해 정승원은 “ 이번 대회에서 로테이션을 했는데 실력차가 거의 없다. 이제 소속팀으로 돌아가 좋은 모습을 보이면 태국에서 열리는 올림픽 예선까지 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저는 활동량으로 승부를 보는 선수다. 워낙 잘하는 선수들이 많기



문제 없어' 태국 소녀팬, "정승원 위해 방콕에서 왔다" 오늘도 국축방은 외모 월드컵을 개최해야하는 이유를 빼았겨버렸다. 더워서 불편했던 육군 베레모, 10년 만에 차양모로 바뀐다 승원이 오늘도 요정 같군 정승원 교내 방송국 아나운서할 상 나 지금 ktx 안인데 공지 / 정승원 18번 대구fc 97년생 미혼 인스타:seungwon_jeong 세 명 차례로 카메라가 훑는거 움짤로 떠서 국축 영업 좀





거두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내년에도 잘해보자 8ㅅ8 이적 시장에 정통한 축구 관계자는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선 전북 현대와 울산, 강원 FC가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인다. 3년 만에 ACL로 복귀한 FC 서울은 이전보다 강한 뜻을 가지고 영입 시장에 뛰어들었지만, 자금이 넉넉지 않다. 나머지 구단은 예년과 크게 다를 바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ㅡ 한 축구 관계자는 “세징야는 K리그1에서 자금력이 가장 뛰어난 전북과 울산도 영입할 수 없는 선수가 됐다”며 “올여름 이적 시장에서



20분 한국이 실점을 내줬다. 입디코리코프가 크로스를 등으로 맞추며 행운의 동점골을 기록했다. 경기는 팽팽하게 흘렀다. 두 팀은 빠르게 공격을 이어가며 상대의 뒷공간을 노렸다. 전반 40분 엄원상의 과감한 돌파 후 슈팅은 크게 떴다. 한국은 점유율을 높게 유지하며 우즈벡을 공략했다. 그러나 우즈벡의 수비는 쉽게 뚫리지 않았다. 결국 전반은



대구 정태욱 : 잘생겨서 눈에 띔 3 안양 조규성 : 스타일리쉬해서(?) 눈에 띔.... 본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거고 무려 어머니의 반대를 무릎쓰고 감행한 결과 이날 겁나게 주목 받음 축하공연하러 온 유산슬^^ 이 아니고 울산 김보경 올 시즌 MVP상 탐 승원이 들어올 때부터 모르는 눈치더니 나가고 누구냐고 물어봐ㅋㅋㅋㅋㅋ (안드레와 투닥거리는 욘스) 대원피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가 신창무 김동진 김선민 류재문 *정승원 김우석 *정태욱 박병현 조현우 서브 이준희2 한희훈 김준엽 정선호 황순민 *오후성 *김대원 댓글 : 얼굴이 예쁜 거 아니냐 GK=노동건(수원) 송범근(전북) 유상훈(서울) 조현우(대구) DF=강민수(울산) 권완규(상주) 김민혁(전북) 김태환(울산) 박주호(울산) 발렌티노스(강원) 서보민(성남) 신광훈(강원) 연제운(성남) 오스마르(서울) 이용(전북) 정태욱(대구) 하창래(포항) 홍정호(전북) 홍철(수원) 황현수(서울) MF=고요한(서울) 김보경(울산) 로페즈, 문선민(이상 전북), 믹스(울산) 세징야(대구) 손준호(전북) 알리바예프(서울) 염기훈(수원) 완델손(포항) 윤빛가람(제주) 이동경(울산) 이수빈(포항) 이현식(강원) 정승원(대구) 한국영(강원) FW=김인성(울산) 김지현(강원) 무고사(인천) 박용지(상주) 박주영(서울) 에드가(대구) 주니오(울산) 타가트(수원) 대구FC MF 정승원입니다





기록됐다. 골이 터진 한국은 더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했다. 전반 9분 엄원상은 페널티박스 안에서 수비를 속였지만 슈팅까지는 이어지지 못했다. 전반 10분 오세훈이 떨어트린 공을 정승원이 쇄도했지만 슈팅은 수비에 막혔다. 코너킥에서 흘러나온 공을 엄원상이 슈팅으로 해결했지만 크게 떴다. 전반 16분 원두재는 결정적인 찬스에서 슈팅이 골문 위로 벗어났다. 전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