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2019년 정주영(24%), 이건희(15%) 순 - 정주영 선호 2004/2014년보다 상승,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 10위 안 첫 포함 한국인이 좋아하는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전체 합도 30%에 그쳐, 특정인에 인기가 집중되지 않음을 보여준다. 또한, 다른 분야에 비해 조사 시기 즈음 출연작 여부와 배역에 따라 선호도 변동 폭이 비교적 큰 편이라는 점을 유념할 필요가 있다. 과거 조사에서도 비슷한 경향을 보였다. * 최불암은 2014년 SBS 드라마 을 끝으로 연기를 중단했지만, KBS1 진행자로 매주 목요일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김혜자는 올해 초 JTBC 드라마 에서 알츠하이머 환자로 분해





야구가 아닌 축구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과연 야구계의 두 신이 또 어떤 신경전을 벌였을지, 마운드가 아닌 축구 필드 위에서는 색다른 팀워크를 이뤘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오늘(24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박태환이 새로운 용병으로 출격해 치열한 열두 번째 공식전을 치를





13세 이상 1,700명 중 절반에 가까운 47%는 특별히 좋아하는 소설가가 없다고 답했다. 이로 미루어 보자면, 이제는 문학 작품만으로 대중의 뇌리에 선명하게 각인되기 어려운 시대인가 하는 생각마저 법하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 2004년 박정희(48%) → 2014/2019년 노무현(32%) - 10대부터 40대까지는 노무현, 50대 이상에서는 박정희 선호 1948년 초대 대통령으로 취임해 3대까지 역임한 이승만 대통령부터 현직 19대 문재인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전·현직 대통령은 총



잘해서 광고 싹쓸이 하는 거 아니잖아요. 성적을 그렇게 치면 한국 및 아시아 축구대표팀들은 다 월드컵 출전 못해야죠. 어디 그깟 실력으로... 역차별 받는 남미에서도 그런 걸로 시비 걸진 않습니다. 시장을 키울 수록 자기들도 이익이니까요. 용병시장 구도를 보세요. 소속사 입장에서도 이미 만들어 놓은 플랜에서 연아가 독립해 나갔다 보니 써먹을 만한 만만한 아이템은 있겠다, 이 틀안에





선택한 것처럼 러시아계파의 지원을 받아 판정의 불이익을 피합니다. 이건 어쩔 수 없습니다. 심지어 이런 걸 염두해 두고 메인광고스폰서도 정합니다. LG전자가 리듬체조에 꾸준히 투자해주고 있는 곳이다 보니 자연스레 LG전자의 모델을 하지 뜬금없이 돈 많이 준다고 현대차를 하거나 하는 건 아니라는 거죠. 두루두루 염두해두고 전략 짭니다. 손연재와 연아의 외적 차이점 연아는 넓은 평야에





있다. 1995년 등단 후 꾸준히 작품을 발표해온 김영하는 2017년 (tvN)을 통해 이름을 널리 알렸다. * 이외수, 박경리, 이문열, 박완서, 김홍신, 조정래 등 상위 10명 중 6명은 2004년과 2014년에도 좋아하는 소설가 10위 안에 들어 다른 부문보다 변화가 적었다. 또한, 만



뜨거운 법정 공방이 뒤따를 전망이다. 박태환은 남성호르몬이 병적으로 나오지 않는 20대남성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성호르몬이 나오지 않으면 그거 아니에요?? 베트남에 자주 갈일이 있는데... 나트랑 가면 콩카페만 가다가 칼디커피 유명해서 함 가보고 위즐커피에 반했네요. 위즐커피는 세계 3대 똥 커피중에 하나라고 해요. 인도네시아의 사향 고양이 똥커피 '루왁커피'와 태국의 코끼리 똥커피 '블랙아이보리 커피', 그리고 베트남의 사향 족제비 똥커피인 '위즐커피'가 3대커피라고 하네요. 나트랑 칼디커피는 위즐커피가 유명한 곳인데... 처음 마셔봤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칼디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탤런트의 조건을 가늠할 수 있다. *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은 2004/2014/2019년 연속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탤런트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는데, 이들은 한국 방송 사상 최장수 드라마 에서 양촌리 김 회장 부부(최불암, 김혜자)와 첫째 며느리(고두심)로 22년간 매주 시청자들을 만났다는 공통점이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탤런트는 '현빈'(1.4%), '차인표', '한지민', '김혜수', '조인성', '남궁민'(이상 1.2%), '김해숙', '소지섭',



스포츠가 원래 돈 판이고 시청율이 중요하다 보니 얼굴 이쁜 애들 나오고 화면 빨 잘 받는 스포츠, 저변 넓은 스포츠가 메인입니다. 한국 뿐아니라 대부분의 선수들이 투잡을 뛰고요. 스폰서 없음 투잡 뛴 돈으로 훈련비 충당합니다. 아니면 일 자체로 관련 업으로 하면서 커리어 이어가요. 도리어 한국 같이 연금 주고 관련 공사나 이런 데 취업시켜주다 보니 태만하고 안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국의 엘리트스포츠 시스템은 아마추어 외국 선수들에게 유토피아 같은 겁니다. 우리가 착각하는 거예요. 김연아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