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는 작으나 카리스마 있고 차가우면서도 내 사람에게는 따뜻하겠지) : 조승우 동우역 (체격좋고 얼굴 잘생기고 똑똑하나 열등감과 가족이 짊에 치여있음):이진욱 아니면 주상욱 유호정역 (똑똑 예쁘고 똑 부러짐): 이지혜 김용림역: 나문희 아니면 정혜선 전광열 친엄마 (똑똑하고 예쁜 얼굴로 친정 다 일으킴. 자식들과 갈등 많으나 외로운 아줌마): 전인화 아니면 김미숙 심은하 이모(생활력 강하고 털털하고 사랑이 많음): 원미경 심은하 할머니: 돌아가신 여운계 선생님의 연기를 따라가기 어렵기는 하겠으나... 전광열 구기동이랑 한남동 어머니 집 가사 도우미들:





나선 실이 붙은 박스 하나하나 다 까고 비닐까지 제거하면서 정품 확인 시켜주었습니다. 작업은 바로 시작 되었고 보통 3시간 걸리지만 2시간 전후면 작업은 끝난다고 하였습니다. 이후론 제가 열쇠 복사하러 퇴계로에 가느라 자세힌 못봤네요...;; (추가로 이 업체 위치가 지하철 역하곤 애매하게 먼 그런 곳...) 무튼 일 보고 와서 시동을 걸었더니... 이건 정말 신세경... 전과 비교 하면 시동 걸린지 못 느껴질 정도... 차주인 삼촌한테도 똑같이 말했더니 뻥치지 말라고



JPG 10974 15 5 90 복스렌치님 사칭회원님들은 제글에 댓글 안달아주셨으면 합니다 5591 31 24 91 바세린 진짜 신기하네요 5522 31 0 92 (후방)은 사랑입니다 13747 6 2 93 승차 매너.gif 11042 14 8 94 샤오미 오즈모 포켓 등장.jpg 5244 31 0 95 유머, 펌) 혜맑은 그녀.....gif 9190 19





역의 차은우가 '봄밤' 배우 김준한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목드라마 남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기 때문. 그도 그럴 것이 차은우는 드라마 방영 중 다소 어색한 연기로 인해 적지 않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차은우도 이 같은 혹평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다. 그는 우수상 트로피를 거머쥔 후 "사실 부족함도 많이 느꼈고 아쉬운 점도 많이



더 그런가..? 처음에 신세경 브이로그 봤을 때 그냥 내가 안 본 사이에 더 예뻐졌구나 싶었는데 최근에 보니까 아니더라구... 걍 브이로그가 조녜야.............. 분명 브이로그도 카메라인데 방송국꺼랑은 또 완전 다른가봐 보다 말았음 ? 집에서 만든 거래 브이로그에 나온다 박정민보다 좀 임팩트 있는 애가 주연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긴 하지만... 물론 1에서 김혜수, 2에서 신세경이 벗었는데 3에서 이광수가 벗은 건 좀 짜증났습니다. 새로 올라왔네요 실버버튼 개봉도 했네요 예쁘다... 진짜 여행가고 싶게끔





22%였다. 이변이 없는 한, 김남길을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물론 이변이 발생할 수도 있다. SBS는 올해 금토드라마에서 유독 좋은 수확을 거뒀다. '피고인', '딴따라', '대풍수', '보스를 지켜라' 등 SBS 드라마들과 좋은 궁합을 자랑해 온 지성은 올해 '의사요한'으로 색다른 의학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지성은 '의사요한'으로 한국방송촬영인협회가 주는



21살이었다는거 나 지금 21살되니까 개충격 레깅스 모델하면 역시.jpg 신세경 유투브 봤는데 다 부럽네 누구 승? 신세경 박지현 2019 MBC 연기대상 참석 유튜브 하는 연예인 누구있지? 신세경 연기 어떰? 신세경 윤시윤 다시보고싶다 스벅 DT점에서, 사이렌오더 해보신 분?? 난 솔직히 신세경 최우수도 좀.. 에어프라이어의 원리가 궁금하네요 근데 나



유지인 51위 구혜선 52위 최지우 53위 강수지 54위 한혜진 55위 김민정 56위 박주미 57위 고아라 58위 채시라 59위 엄앵란 60위 김현주 61위 오연수 66위 김창숙 67위 금보라 68위 정유미 69위 김고은 70위 김지원 71위 원미경 72위 이보영 73위 송윤아 74위 수애 75위 한고은 76위 조보아 77위 최은희 78위 유진 79위 견미리 80위 하희라 81위 이연희 82위 남정임 83위 김자옥 84위 공승연 85위





떨어집니다. 박정민 : 캐릭터 괜찮습니다. 하지만 원작의 느낌이 많이 떨어지네요. 평범한 학생에서 각성하는 것이 아니라 원래 도박중독자인 설정으로서는 좋습니다. 연기 괜찮구요. 임지연 : 설정이 완전히 박살났지만 괜찮은 거 같습니다. 연기력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 최유화 : 마돈나 캐릭터가 정말 중요한데 연기력이 너무 떨어집니다. 물론 설정 상 중요도가 너무 낮아져서 별로 아쉽진 않습니다(?) 이광수 : 그냥 이광수입니다 류승범 : 그나마 원조불량배로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괜찮다고 보입니다. 권해효 : 그냥 권해효입니다. 윤제문 : 여기가 가장 에러인거 같습니다.





어떤가 궁금해져서 이거저거 틀어보니.. 신세경이네요. 지금까지 영화사 로고는 항상 저화질로밖에 못봤는데 시작부터 고화질에.. 버퍼링 100 찍기도 전에 시작.. 재생환경은 크롬캐스트3입니다. 이넘의 스크는 넷플릭스 망 증설은 안하려는걸까요. 마지막회 차안에서 깨달았다는게 이해가안가ㅋㅋ 감독이 진짜사랑했던건 신세경이었단 식으로 입털었다는데 이지훈이링 황정음이 너무절절해서 납득이안돼 마지막에도 황정음한테 가려다 신세경잠깐태워준거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