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이름 확실 어필한 30학번 잠언오빠 내 귓가에 진또배기 좀 지워줘요 이찬원 성악 하다가 왜 트로트? 했지만 알고보니 팬텀싱어가 미스터트롯에 빼앗긴

아니 ㅋㅋㅋ미스터트롯 이찬원 춤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천명훈 엔알지 김호중 테너 복면삼식이 이찬원 진또배기 김수찬 나야나+송대관 장민호 트롯bts 내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또배기 부른 이찬원 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인재인 김호중 (썸네일은 안나오는데 영상은 나오니까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오) 담담하지만 점점 팬덤 모을 각이 보이는 젠틀한 임영웅 일단 기본적으로 원래 팬덤 자체가 튼튼한 어머님들의 bts 장민호 여유로운 끼부림이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내가 빼먹은 사람들 더 있지만 혀튼

진또배기 이찬원 약간 허경환의 순둥이 버젼 너네 미스터트롯 픽 누구야 어제차 미스터트롯 네캐 조횟수 보니까 대충 반응 추리면 정다경-이찬원 솔직히 어제 미스터트롯 봤으면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는 사람 너네 미스터트롯 픽 누구야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내 미스터트롯픽... 1화 홍잠언 2화 이찬원... 케톡에 이찬원이랑 초딩 동창있네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