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 MEMORIES OF 2016] DVD + PHOTOBOOK에서 수록된 세트리스트를 참조함 . OPENING VCR . 하루만 . 좋아요 . Talk . Talk : 방탄 대나무숲 . Talk : 2년째 연애 중 . 상남자 . VCR . Talk : 방탄 부르마블 . 쩔어 . I NEED U . VCR . 뱁새

https://img.theqoo.net/img/DAeqz.png

https://img.theqoo.net/img/Xsujz.png

갔어요. 지민: 끝나고 나서 감동이 더 올라왔던 거 같아요. 너무 설레는데, 좋아하는 사람 볼 때 느껴지는 설렘이 아니고. 신비로운 두근거림이었어요. 뷔: 공연 끝나고 다같이 피자를 먹는데, 아무 맛이 안 났어요. 진: 아마 너무 흥분해서 그런 거 같아요. 그냥 종이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Q: 서로를 잘 아니까 “쟤는 꼭 저런 행동을 할 거야, 이런 말을 할 거야”라고 예상했을 거 같다. 정확하게 예상대로 간 사람은? 지민: 뷔가 흥분해서 틀릴 줄 알았는데, 진짜 틀리더라고요! 동선도 틀리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웃음)

https://img.theqoo.net/img/KhRtN.png

인터파크티켓으로 예매가 진행되었고, 사담을 하자면 포스터 속 저 책 합성아니고 실제 저 크기임 (관련 사항은 머스터 딥디, 블루레이 참조) 방방의 ' ' 참조함 . 이불킥 . 토크 . 상남자 . 21세기 소녀 . VCR 하우스 오브 아미 . 알아요 - 남준, 정국 . 토니몬타나 - 윤기, 지민 . 유소년단 - 석진, 호석, 태형 . 토크 & 게임 (방탄 RUN) . 24/7=heaven . 토크 . 쩔어 . 불타오르네 . 아미밤



. 흥탄소년단 . Talk . RUN . ENDING VCR BTS 3RD MUSTER ARMY.ZIP + ▷ 기간 : 2016.11.12 - 2016.11.13 ▶ 장소 : 고척스카이돔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 ▷ 특징 : 방탄소년단의 고척스카이돔 첫 공연이자 첫 머스터 단독 DVD와 블루레이가 나온 공연이기도 함. 방탄소년단과 아미에게 특별한 기억이 있는 보라해가 나온 공연이기도 함. BTS 2ND MUSTER : ZIP CODE 22920과 함게

https://img.theqoo.net/img/dXNRy.png

라이브뷰잉 무대를 하기도 했고 (22일, 23일 양일) 마지막날엔 브이앱 라이브로 공연을 볼 수 있었음 공통된 특징 : 방탄소년단 공연으로선 최초로 플레이존과 여러 기업 부스들, 그리고 프로그램 행사를 활용함. 플레이존을 통해 먹거리와 즐길 거리들, 그리고 체험부스를 체험할 수 있게 해서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안무가인 손성득에게 직접 안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기도 했다. (부산, 서울 달랐던건 Walien52와 Tomorrwo며, 그 부분은 세트리스트 부분에 설명했으니 참고바람 . 둘! 셋! (그래도 좋은 날이 더 많기를) . HOME . LOVE MAZE .

https://img.theqoo.net/img/nHZev.png

객석을 처음 바라봤을 때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한다면? 정국: 난생 처음 느껴보는 기분이었어요.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는! 랩몬 형 말마따나 "내가 살아있다!"라는 느낌? 랩몬스터: 정국이가 얘기한 것처럼 내가 살아있는 느낌이었어요. 무대에 서는 순간, 심장이 뛰는 게 느껴지고, 공연 후에도 여운이 오래

Shop [이전 공지덬이 작성해놓은글 추후 추가예정 가이드 링크용글] 영상 다 최고다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다 궁금하다규 1. 동물잠옷 2. 실크잠옷 3. 체크잠옷 나는 1번ㅋ ☺❤ ㄷㄱㄷㄱ 1. 동물잠옷 2. 실크잠옷 3. 체크잠옷 나는 1번ㅋ ☺❤ ㄷㄱㄷㄱ 김겸둥;-; 같은 옷봐도 생각이 달라ㅋㅋㅋㅋ 엄귀뽀짝임토끼랑 엄귀뽀짝내꺼와이스 들튀할래 그걸

테마로 한 머스터 기획은 아미들을 매우 행복하게 만들었음 2017년 7월 공개된 리메이크곡 Come Back Home의 무대가 있기도 했고, 몽글몽글한 VCR과 귀여운 무대들이 인상적이었음. 메모리즈2018에 들어갈지 단독 DVD/블루레이가 나올지는 아직 미지수. 참고로 티켓팅 헬게파티였.......... 참고글 : [4기 머스터 셋리 180113] . VCR . 24/7=Heaven . 좋아요 . 좋아요pt.2 . 인사 및 엠씨등장 토크 . 최고의 무대의상 4위 맞추기 코너 . 피땀눈물 (동물잠옷ver.) . Come Back

퀄리티로 찍어야지 ㅋㅋㅋㅋ 아예 보여주질 말던가 1위한 조만 저런거 올라오니까 진심 현타온다... 이 정도까지 특혜 줄 일인가 싶은데 ㅋㅋ 산타옷도 종류별이거 크리스마스,루돌프 옷도 있다 했을 때 선택은?! 나는 동물잠옷 ㅋㅋㅋㅋㅋㅋ 그 안대.....는 너무 너무했었다ㅋㅋ 이번은 안대없이 릴댄 보고싶다 아님 파트 바꿔 부르기도 재밌겠다 뭐 신박한건 생각 안나구 당장은 이것만 생각나 현장서는 저런거 아님 음방 끝나고 단체브이앱이나 동물잠옷 입구 안무영상 이런거 선물 주면 좋겠고 아니 근데 사실은

더 했음 좋겠다ㅋㅋㅋ 동물잠옷꼬대ㅠㅠㅠㅠ  악 스홀부터 잠실까지 걸어온 방탄의 국내콘서트 발자취 (*191128 스파콘 추가) :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1st FAN FAN MEETING MUSTER ▷ 기간 : 2014.03.29 ▶ 장소 : 올림픽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