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톢댕이들 ㅠㅠㅠㅠㅠㅠㅠ 전에 유빈이라는 글본적있는데 리더피셜있어?궁금해서 ㅈㄱㄴ 귀가 편햌ㅋㅋㅋㅋㅋㅋㅋ취향이랑 별개로 하성운 비오브유 송유빈 김국헌 그래서 니네 신장 오른쪽이냐 왼쪽이냐 모슨 뜻이야? 국헌유빈 호감이라 케톡플 보고 헐레벌떡 듣는중 뮤직웍스 (비오브유)도 잘하는거같고 굿데이보고 걱정했던 씨나인도 완전열일.... 스타크루도 걱정했는데 개열일 ㅋㅋ 엄청 걱정한 정돈 아니지만 마루도 열일 오히려 위에화 정도면 나름...괜찮을거같고 위엔터 브랜뉴면 잘하겠지 걱정안됨 엠비케는 모르겠다 ㅠㅜ 너무.....열일해서 탈이야 ㅠㅠ 애들좀 쉬게해줘....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국헌,

https://img.theqoo.net/img/HqroN.jpg

(B.O.Y) 김국헌x송유빈 1st Mini Album 'Phase One : YOU' 김국헌 송유빈 보고싶어 여기가 바로 ASMR 맛집인거지.... 김국헌X송유빈, 비오브유(B.O.Y)로 1월 7일 컴백 [공식입장] #천상계_아이돌_비오브유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 공트업 이제 우리도 케돌보이즈 달릴 수 있다ㅠㅠㅠㅠㅠ 비오브유ㅠㅠㅠ 4랑이들아 문투 ㄱㄱㄱㄱ 뵤뷰 방송한 엠씨 중에 티키타카 젤 좋은 거 같아 ㅋㅋㅋㅋ 그룹 몇명이ㅑ? ㅈㅅㅈㅅ알못임 음원들을게 담주는 라이트하우스 가자 오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떠서 콘서트 때 선공개된 무대 직캠들 일부분이 공개 됐어! 총

https://img.theqoo.net/img/fsFTz.jpg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사랑해 비오브유 국헌유빈 톢댕이들 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아이돌그룹 있는데 유닛으로 2인조 하는거 제외하고 데뷔 자체를 2인조로 한 201N년대 신인급 아이돌은 JBJ95 랑 비오브유임. JBJ95 2018.10.30 ~ BOFYOU 2020.1.7 ~ 그외에도 듀오도 있지만 프로듀스101 시리즈 출신 멤으로





늘 속으로 응원하고 있다.... 충분히 잘 될 자격 있는 사람들... 나 진심이야 김국헌 송유빈 잘 될거야 사랑해 뵤뷰❤️❤️❤️❤️ 존예 톢이ㅠㅠ 비오브유가 누구냐구요? 김국헌 송유빈으로 구성된 듀오 입니다 많이 들어줘 아니면 그냥 여자아이들처럼 영어랑 한글이랑쓰는게다른거야?순전히궁금해서ㅋㅋㅋㅋㅋ 국헌이 공트에 타래로 저격하는 유빈이 듀오 찐형제모먼트ㅋㅋㅋㅋ 비오브유 사랑해~!~!~! 1월 7일 데뷔 아니 진짜로 좋음 발라드도 댄스도 까리한 것도 다 잘어울리고 ㅋㅋㅋ 뭔가 비오브유-디어유 하니까 따순 느낌도 들고 조아 그리고





비오브유 팝업스토어 안내 1위후보 모랜이랑 비오브유네 싀익싀익 ㅠㅠㅠㅠ 비오브유 사랑해 ㅠㅜㅜㅜㅜㅜㅜ 비오브유 시계바늘 진짜 좋아 술취한 발라드 아님 비오브유의 김국헌입니다.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Concept Photo - 6PM ver. 국헌 유빈 천상계 아이돌의 등장! '비오브유'의 'My Angel' (인기가요) 비오브유랑 젭구오 컨셉 너무 겹친다.. 1월 음원 발매일정 비오브유



비오브유(B.O.Y) 새 출발‥역대급 男듀오 탄생[공식]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Concept Photo - 6AM ver. 비오브유에 프엑 나왔던 멤버 있어?? 얘들아 비오브유 노래 들어줘 후회 안할거야 비오브유 별빛 타이틀로하지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Track List 비오브유의 김국헌 송유빈❤ 김국헌 송유빈 보고싶어 비오브유 (B.O.Y) 김국헌x송유빈 [Phase One : YOU] 'My Angel' Teaser ⠀ 비오브유 이번주에 음원 음반 나오지 않았어? 비오브유 이번에 나온 노래 하나만 추천해줘 ~틈새홍보 오늘저녁 7시에





예정.. 1월7일 오후 6시 많이 들어줘 젭구오 1집+2집+3집+싱글 컨셉을 조금씩 다 떼가지고 만든게 송유빈 김국헌 1집이라니.. 그것도 같은 남돌 듀오인데 한명은 달, 한명은 해 컨셉 잡은건 너무 따라한 거 아닌가싶네 6일 - 에이티즈 윤하 7일 - 비오브유 SF9 베리베리 8일 - 드림노트 9일 - 보이스퍼 10일 - ANS 14일 - 김재중 미정 - 옹성우 혁오 지현우 김동완 그리즐리 슈퍼주니어 예지 문별 *원래 월초엔 월말 발매가수 정확히 모르는 경우가 더 많음

https://img.theqoo.net/img/HqroN.jpg

좋아 안무도 예뻐 비오브유 잘되자 개좋아ㅔ 사람 몽글몽글하게 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는데 막 가슴아파 담백하고 좋다 노래 잘해서 더 좋아 비오브유 많이 사랑해조 하성운 비오브유 송유빈 김국헌 송리더 김회장 ㄱㅇㅇ💛 내돌들 데뷔하는 날임ㅠㅠ ‼️비오브유 김국헌 송유빈‼️ 오늘 콘 갔다왔는데 노래 5곡 다 진짜 좋아 내말 한 번만 믿어봐 1/7일에 노래 나오면 한 번씩 들어줘ㅠㅠㅠ 후회 안 함ㅠㅠ 암튼 덬들 즐거운 연말 보내라~!~! 입에 붙게 계속 외쳐야징 비오브유 슈스된다





수록곡이 다섯곡인데 모든 곡 다 안무가 있고 모두 콘서트에서 선공개가 되었어~~ 아직 음원이 안 나와서.. 직캠 풀버전은 안 올라왔지만 ㅠㅠ 국헌 버전 유빈 버전 그리고 오늘 뜬 하라메! 1월 7일 오후12시에 정식 음원 발매야~~ 다들 시간되면 한번씩 들어줘!!!💛💚🖤 그리고 어제 엠카를 시작으로 이번주 음중, 인가에서 타이틀곡



왈케 떨려ㅕㅕㅕㅕㅕㅕㅕㅕ 그 딩동딩동 전자음을 목소리들이 뚫는 그게 있어 귀호강 게스후고 머고 국헌이 데뷔가 중요함 ㅎㅅㅎ 완곡ㅅㅊ요..ㅠ 유빈덬이자 희재 쳐돌이 울어요ㅠㅠ 울듀오의 시작 축하해!!! 꽃길만 걷자!! 들을 노래 많다 좋다ㅜㅠ 다함께 차차차때 보고 또보네ㅎㅎ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국헌, 송유빈이 내년 1월 7일 2인조 그룹 비오브유(B.O.Y)로 컴백을 확정했다. 23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공식 SNS를 통해 비오브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

https://img.theqoo.net/img/WTVYw.jpg

https://img.theqoo.net/img/WTVYw.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