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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튜어디스주세요 흠흠:☞ 아.. 신문이랑 음료수, 그리고 기내식을 스튜어디스가 권하는데요, 그거 막 먹지 마세요. 그거 비행기에서 내리자 마자 공항에서 다 계산합니다. 전 뭄바이에서 돌아올때 치킨커리랑 맥주 한잔 마셨다가 43달러(TAX제외) 냈어요. vkvkrpsh:☞ 잠들때 조심하세요. 유럽은 보통 10시간 이상걸리는데 중간 중간 깨서 "아저씨? 런던?! 런던이야?! "확인해줘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텍사스 한가운데서 내릴수있음.. 바부:☞ 뒷자석 창문열었다가 얼어죽는지 알았슴돠! ,ㅡ_ㅡ 11월넘어서는 뒷자리타고가다가 더워도 문 절대 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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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캐스팅을 해 화제를 모았지만, 완성도에 대한 쓴 소리를 들어야 했다. 시청률도 7% 내외를 기록하며 기대만 못한 결과를 보여줬다. 결국 최근 시청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지만, 화려한 볼거리나 물량 공세가 그에 대한 정답은 아닌 셈이다. “결국은 완성도, 작품이 관건”이라는 말은 원론적이고, 뻔한 말처럼 들리기도 한다. 그러나 ‘동백꽃 필 무렵’과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그 당연한 목표가 정답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니폰 놈들은 지네들 위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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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 내가 공 세게 던질 거야. 잘 받아!" 같은 반 친구네도 이곳에서 장박을 합니다. 함께 사방치기를 하며 즐거운 한때를.. 오랜만에 붕붕이를 소환합니다. 경쾌하게 달리다가 울타리에 충돌했네요. 다음 주엔 수리를 해야겠군요. ㅠ.ㅠ 옆집 이웃님의 리트리버가 참 똑똑하네요. 왼손 오른손을 알아듣고 척척 갖다 줍니다. 강이 얼기 시작하니 보트는 철수해야겠습니다. 분해해서 정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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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인이었습니다. 버블시대의 도시바는 기술자에게 대단히 관대했고, 기술자를 책임지는 상부에 기술 사회를 이해하는 임원들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자유로운 연구 개발 환경, 격식을 따지지 않는 그러함을 갖추고 있었고, 그 환경에서 세계 최초 낸드 플래시를 개발한 마쓰오카는 버블시대의 유산과도 같은 존재였습니다. 그런데, 이 멍청한 도시바는 그 낸드플래시를 별로 키울 생각이 없었고, 인텔과 삼성에게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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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처 해상 인명피해 : 사망 40, 실종6 사고내용 : 천안함 침몰사건은 2010년 3월 26일에 백령도 근처 해상에서 대한민국 해군의 초계함인 PCC-772천안이 피격되어 침몰된 사건이다. 이 사건으로 해군 병사 40명이 사망했으며 6명이 실종되었다. 대한민국 정부는 천안함 침몰 원인을 규명할 민간·군인 합동조사단을 구성하였고, 한국을 포함한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스웨덴. 영국 등 5개국에서 전문가 24여 명으로 구성된 합동조사단은 2010년 5월 20일 천안함이 북괴군의 어뢰공격으로 침몰한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9위. 목포공항 아시아나 항공기 추락사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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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관으로 임명됨으로써 패배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국을 무너뜨려야만 문재인 정부를 흠집 낼 수 있고, 그래야 내년 총선은 해 볼만 하다고 판단했기에 더더욱 조국 공격에 올인할 수 밖에 없다. 주지하다시피 국내의 전반적인 경제이슈나 대외적인 상황 모두가 자유한국당에 불리한지라 조국을 통한 정치적 명분싸움으로 내년 선거를 해 보겠다는 것이 현재 자유한국당이 택할 수 있는 주요 전략인 것이다. 11. 하지만 실질적 싸움은 검찰이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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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뛰어납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청색LED를 발명한 나카무라 슈지와 SSD를 발명한 마쓰오카 후지오입니다. 이 두사람은 버블시대에서 지금의 버블이후시대로 이행하는 과정에서 있었던 일본 기술사회 현실의 아이콘입니다. 일본은 전체주의, 집단주의가 강해서 한 개인의 뛰어남이나 독단행동을 잘 용서하지 않습니다. 예외가 있다면, 저 위의 상부에서 결단을 내리는 것 정도죠. 하지만, 버블이 붕괴하는 무렵... 그러한 결단을 내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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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원래부터 정치적 기반이 친박계열이 아니었다는 점을 차치하고서라도 지금 박근혜를 끌어 안는 순간 대구경북 지역정당으로 추락해 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차기 대선을 꿈꾸는 황교안이나 동작구를 지역기반으로 하는 나경원 입장에서는 정치적으로 받아 들이기 힘들다. 그렇다고 무시하기도 어려운 것이 그 지역의 민심, 자유한국당의 굳건한 지지층인 노년층의 표심을 무시한다고 비난 받으면서 그들이 현재 가진 당권에 위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조조가 고민하던 계륵같은 상황이다. 받을 수도 없고, 무시할수도 없는 난감한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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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과 미션 제어부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6. 유사 사례 작년 문제됐던 보잉 737의 경우가 그렇죠. 비행기 전체의 안전성을 결정짓는 받음각 센서 (공기 흐름으로 작동합니다)를 1개만 만들어서 그 센서가 고장나서 추락한 것으로 결론났죠. 이는 동일 센서를 2개하는 것은 기본이며, 다른 물리 법칙에 의해서 작동하는 다른 센서와 교차 검증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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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연타, 6연타, 길게 누르기, 등등 제조사마다 다릅니다.) 버튼식 미션이라면 역시 강제로 중립 놓는 조작법을 각인.. or 전세계적으로 통일 3)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필수 장착 (브레이크 신호 입력시 스로틀 페달 신호가 들어와도 무시) (이건 요즘 하고 있죠?) 4) ECU 이원화: 별도의 ECU가 입/출력 값을 검증 (원가때문에 어렵겠죠..?) 경북 포항시가 3억원이나 들여 설치했다가 철거하기로 한 과메기 홍보용 조형물 ‘은빛풍어’가 3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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