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던차에 거의 타지 않은게 지인통해 구매하게되어 기회를 놓치지않고 들였습니다. 쇼바타입 싯포스트 추가 구매해서 잘타는중 이네요. 엉덩이가 더 편안.. 전주삼촌한테 순정사와서 풀댐 달아주고...ㅋ 일체형쇼바도 달아주고...ㅋ 휠타이어 인치업해주고...ㅋ 브레이크도 업글해주고...ㅋ 투자할수록 차가 점점 변하니 이뻐보이는데...주머니 사정은..따흑ㅜㅜ 근데 어쩔수없이 기변병은 한번씩 오긴오네유@.@ 저번달에





기능은 빠졌습니다. 이건 하위트림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아랫급 쌍트로도 있는데 말이죠 연구차량이라 오디오는 없습니다 이건 인터넷으로 구한 풀옵션 차량입니다 인도도 땅덩어리가 넓은지 전동접이 사이드 미러는 없네요 그리고 인도형들은 도어 락/언락버튼이 도어에 따로 없고 센터페시아 가운데 버튼으로 조절합니다 이 부분은 국내와 다르군요. i30 PD가 인도, 유럽식 깔끔하게 붙어있는 백미러 뭐 하위트림이라 그러겠죠? 그래도 조수석엔 거울 달아줬네요 그래 쌍트로에 비하면 이게 어디야 딱 이 급까지 5단 변속기 입니다.



회전을 진행하는데도 조금만 속력이 가해지면 여지없이 덜컹거리는데 공업소 들어간지는 좀 되었는데 어떤 부분이 문제인걸까요... 차량은 거진 25만 주행한 차량이고 오래된 차여서 그런건지 쇼바가 제 기능을 못하는건지 가늠이 잘안가 여쭈어봅니다 ㅠㅠ k7 더프레스티지 12년 2.4입니다 129000km 엔진 리콜 교체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액 미션오일 133200km 타이어 교체 142000km 타이밍벨트셋, 텐션베어링 프런트





된다고 하네요 그래야 잡힌다고 하는데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스프링은 굳이 안갈아도 되는거 아니냐니깐 고객님이 그렇게 차량 느낌을 느꼈다면 스프링까지 다 갈아야 잡힌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많이 느낀건 아닌데 나도 잘 느낀건지 안느낀건지 긴가민가 한데.. 근데 90이면 사제 일체형 서스로 갈지 ㅅㅂ넘아 생각해보니깐 열받네!! 야이 개 호로시끼야!! 한가한 주말 갑자기 카카오 바이크가 타고 싶어졌습니다. (그러고 보니 참 오랜만에 타보는군요~) 이용에 앞서 보증금 만원을 충전해야 하고요~ (환불시 수수료 500원을 제외한 9500원 환불)



소음이 나서 쇼바빼고 교체할려고 하는데 로워암 쇼바마운트 타이로드 좌측 타이로드 우측 활대링크 스테빌라이저 스테빌라이져바 부쉬 이렇게 바꿀려고하는데 적당하겠죠? 주문하면 1달걸린대서 타면서 성수동에 예약 한번해야겠네요 역시 차는 비엠인가요ㅜㅜ 어우.. 뒤따라가던 렉스턴 스포츠 순정이랑 비교하면 어우.. 국산차, 수입차 중고부품 있습니다. 테스트 후 발송하고 하자없는 제품 uv코팅된 상품으로 기스없이 상태





디스크/패드, 쇽업쇼바도 몽땅 갈아치워서 속편하게 타는게 좋겠네요. 그래도 11년 10월 출고해서 7만동안 오일류만 교체하고 탔는데 무탈함에 감사해야겠어요. 온 동네 양아치들이 모두 저러고 다니던 때가 있었는데... 요즘엔 보기 힘드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아무렙니다. 요 몇일 차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이제 함께한지, 5년차가 되어가니, 이놈도 짬이 찼다고 항의 하는건지 두가지 잡소리가 납니다, 작은거야 그냥 한두번 듣고



결함 증상이 있어 수리했다는 건까지는 그나마 수리 후에 설명이라도 해줬습니다. 그 후 엔진오일 누유부터는 정비내역서에 수리한 내역이 다 있다고만 합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직접보고 설명듣고 싶어 수리하지 말라고 해도 소용없습니다. 어떤 경우는 심각한 결함으로 견인 입고되어 3개월 가량 점검 수리했다며 차를 가져왔는데 정비내역서를 주지도 않았습니다. 이제는 제 차가 2015년 말에 단종되어 흔치 않은 차종이라 일반 업체에 부품을 구비해놓지도 않고 부품을 신청하면 더 오래 걸리니 현대서비스센터로





노인네와 싸워 뭐할까 싶어 집에 귀가 하였네요 .. 넷상 글로써 보던일을 직접 격으니 황당합니다ㅎㅎ 집에들어와 대리운전하는 동생에게 하소연 하니 나이있는 기사분 들이 고의로 합의금 받으려 시비거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일부 손님들은 접수시 젋은기사만 요구하는 한다고도 하네요ㅎㅎ 1인 신조 무사고 06년 290 파플 블스로 왔어요 갑자기 오지 캠핑가고싶어서 33튠 해보려고 가져오긴했는데 얼마나 탈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엔진.미션.데후.부동액.브레끼.파워오일 뒤브레이크패드.앞쇼바 2개.활대링크.엔드볼 교체합니다. 부산 차량인데 하체 녹이 하나도





돈이야,... 이건 연료필터 새것.. 지금 알리에서 2개가 더 오고 있죠. 디젤은 연료필터 관리가 생명입니다. 이건 급하게 현대센터에서 산 여분의 작기(쟈키)... 1.2만원 밖에 안하네요... 다음차는 무조건 현대입니다. 이건 예전에 쓰던 엔진오일인데... 지금 쓰는 훅스보다 훨씬 떨어지는 품질입니다. 그래도 버리긴 그래서... 비상용으로 놔둔 겁니다. 이건 엔진오일 교환하고 모아두는 통... 꽉 차면 카센터에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고 처리를 부탁합니다.





정말 잘맞음 전문성 과 재미 둘다 잡은 케이스 타 리뷰매체 에서 단단하고 스포츠세단 같다 라고 호평한 차들도 다 까버리고 이 형님들이 리프트 띄워서 스테빌라이져 를 떼버리던가 쇼바셋팅 을 새로하여 차 자체를 다시 셋팅해버리는 기술력 을 보여줌 그결과 쇼바만 단단하다고 차가 스포츠세단 이니 독일차 느낌이니 어중이떠중이 처럼 리뷰했던 타 리뷰매체 들은 그대로 뼈 맞고 골수까지 맞음 장진택 - 디자인 전문리뷰어 독립하고 나서 더 흥하고 있는 케이스 노량진 고시촌 동네형 같은 느낌이나 기아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