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원은 이승철이 보컬로 들어온것이니 부활이라구요. 뭐 그이후 ㅃㅃ 했죠. 저야 뭐 이승철 김태원 누구한테도 감정은 없고 좋고 싫고도 없지만 뭔가 김태원 이승철하면 이승철만 일방적으로 욕먹는 경우가 많아 궁금해서 여러모로 찾아봤었습니다 ㅋㅋ 어느 작사가의 노랫말에 더 가슴이 와닿았나요 강은경 금지된 사랑 - 김경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





-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한국적 락(Rock) - 부활편 [탐사K] 통증 주사 맞고 여행 갔다 다리 자를 뻔 이경규, 보르시 라면 출시?…호불호 평가 “혐오” VS “특별”(편스토랑) 한국갤럽 - 한국인이 좋아하는 사람들 (2004/2014/2019년 비교) 공중전화 모노였네요 '편스토랑' 정일우 마라샹궈 밥만두 완성…이승철 "압권이다" 극찬 40대 1위 송가인 아닐거같은데 90년대 발라드 가져왔는데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best 모음 갤럽목록에 24가수있는데 와라인업 봐ㄷㄷ 방탄소년단 송가인 장윤정 아이유 홍진영 트와이스 폴킴 레드벨벳 김연자



결국 하나 다 먹었다"고 평했다. 이승철까지 "여기에 고량주 먹고 싶다"며 극찬했다. 다음 주자는 이경규. 대만에 간 그는 마장면을 찾아다녔다. 현지 대표 면 요리인 마장면은 참깨를 갈아서 걸쭉하게 만든 소스에 채소, 면을 비벼 먹는 요리. 이경규는 한 가게에서 레시피 전수를 허락받았다. 이후 이경규는 홀로 마장면을 비슷하게 만들어냈다. 대충 만드는 듯했지만, 먹자마자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이경규는 평가단 앞에 서자 겸손해져 웃음을 샀다. 이연복 셰프는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한 것 같다. 현지랑 약간 다르다. 그런데





08:26 김경호 - 금지된 사랑 04. 12:58 얀 - 그래서 그대는 05. 17:22 최재훈 - 비의 랩소디 06. 21:51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07. 26:32 야다 - 진혼 08. 31:39 이승철 - 말리꽃 09. 36:31 주니퍼 - 하늘 끝에서





만들어냈다. 찹쌀, 고기, 버섯, 야채 등을 넣고 만두소를 완성, 본격적으로 만두를 빚어 튀겼다. 찐만두도 등장했다. 여대 시식단은 "색다르다", "만두피가 쫀득하다", "연유 찍어 먹으니 맛있다" 등 호평했다. 평가단 앞에 선 정일우는 "포인트는 소스에 있는 것 같다. 연유가 매운맛을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이원일 셰프는 먹자마자 "대~박"이라고 표현했다. 이연복 셰프는 "이게 마라 만두라서 그런지 당긴다. 확실히 정말 매력이 있다.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하나 다 먹었다"고 평했다.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편셰프들은 각각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김나영은 집에서 요리 연구에 매진했다. 오직 아이들을 위한 편의점 도시락을 구상했지만 아들 신우는 자꾸 포도만 집어먹었다. 결국에는 "나~중에 먹겠다"며 도시락 뚜껑을 덮어 웃음을 주기도. 김나영은 어린이 요리교실을 찾아가 새로운 메뉴를 구상했다. 곤드레밥을 동그랗게 튀겨





그랬는데 ㅡㅡ 아 갑자기 얼마전에 떡하니 신곡이 나왔었거든요~ 살기 라고 일렉트로힙합같은??? 특이한 전사복장 비슷?? 잠깐 깜놀하고 또 잊었는데 그새 클라우드펀딩으로 앨범제작비용 펀딩하고 새앨범 제작했더라구요 엊그제 유튜브에서 온스테이지 무대영상봤는데 허걱이에요 강추강추~ 무용단이랑 무대 작업자들 다 찾고 기획해서 만들었더라구요 그 영상보고 인터뷰영상이랑 두루두루봤는데 자기생각이 너무나 많고 분명한 영민한 여성이었어요 그러면서도 질퍽거리거나 뭐 힘들어하고 그런 애가 아니라 진짜 저세상 쿨함과 힙함이~~ 노래 제목도 yellow인데 서양애들이 동양인 낮춰부를때 그 옐로우~랩으로 들으면 yell out 처럼 들리더라구요 미국에서





걸 그룹 트와이스는 저연령일수록 사랑받고 있다. * 나훈아·조용필·태진아·이미자는 2004/2014/2019년 모두 좋아하는 가수 10위 안에 들었고, 장윤정·아이유·이선희·이승철은 2014년에 이어 이번에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





* '마블리'란 애칭으로 불리는 마동석은 등 흥행작 외 저예산 영화나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는 대표적 다작(多作) 배우다. 한국갤럽이 매년 말 발표하는 '올해를 빛낸 인물'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2016년 처음으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2017년 2위, 2018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몇 년간 인기 급상승했다. 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 마블 영화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로 진출한다. * 좋아하는 가수나 탤런트 상위권은 남녀가 반반 정도, 나이는 20대부터 80대까지 폭이 넓었다. 그러나 영화배우 상위권에서는



이승철 같은 발라드 위주 였던거 같은데 요상한 양준일이 오도방정 떨면서 노래하니 문화충격 받고 채널 돌렸던거 같네요 양준일을 봐서 그런지 서태지 듀스는 좀더 쉽게 적응했지 않았나 싶네요 이승철한테 크리스마스 캐롤 배우고 노찌롱 조명에 피자 데워먹던거 지구방위대한다고 조잡한 히어로 코스프레하고 길바닥에 껌떼고 하나마나행사 다닌다고 안경점 가서 노래부르고 길가다 핫도그 사먹고 그런거ㅋㅋㅋㅋㅋㅋ 나어제 컬투쇼 듣다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