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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상식에서 연기상을 받은 숨은 보석 같은 배우들이다. 이들 외에도 ‘하이에나’는 다수의 신선한 마스크들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새로운 실력파 스타를 발굴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연기파 개성파 배우들의 합류로 더욱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현재 방송 중인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오는 2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인생영화 중 하나라고 해도 될 정도로 좋아함 영화가 너무



벌어지는 이후의 일들을 감당하는 것이 제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 일단은 제가 너무 괴롭고 죽을 것 같아서 참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많은 의견들로 제가 벌인 일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신데 저는 후회하지 않으려 합니다. 단편만 보고 이 상황에 대해 판단하지 말아주세요. 적절한 시기에 제가 고백을 해서 흥행에도 좋은 결과가 나왔다 해도 참여하신 분들의 처우나 금전적 보상이 추가되지는 않았을겁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저는 돈을 떠나 이 작품에 참여했고, 처음에는 노개런티로 해주길 제안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희생, 열정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노개런티라는 말을



연기하기가 민망해지는 주인없는 현장이었습니다. 그 속에서도 레디액션은 계속 외치더군요. 그거밖에 할줄 아는게 없는지. 액션만 외치면 뿅하고 배우가 나와 장면이 만들어지는게 연출이라고 kafa에서 가르치셨나요? 여러번 폭발을 하였고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욕심만 많고 능력은 없지만 알량한 자존심만 있는 아마추어와의 작업이, 그것도 이런 캐릭터 연기를 그 속에서 해야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천만한 짓인지- 얼마나





시작했지만 점점 동료를 보는 성원이의 눈빛이 경멸을 담는 걸 보면서 불신을 키우는 건 그럴싸한 상황이 아니라 사람의 상상력이 아닐까 싶었어 언젠가 사랑이 깊어지는 건 그 사람과 함께할 때가 아니라 홀로 그 사람을 생각할 때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누군가를 향한 불신이 의심으로 싹을 틔워 무한정 몸집을 불리는 것도 혼자 의심을 곱씹는 순간 같았거든 동료의 반지가 자신의



이런 대본 써줘서 고맙다고 큰절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감독은 상당히 뿌듯했나 봅니다. 하지만 제가 선택한 연기 욕심은 경솔했던 후회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떤 문제들은 그 당시엔 모르고 한참이 지나 점점 선명하게 알게되는 것들이 있는데 이 경우가 그렇습니다. 한달간 밤낮으로 찍었습니다. 촬영 3회차 쯤 되던 때 진행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상식밖의 문제들을





역시 연극배우를 자주 캐스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배우 진선규를,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박해수, ‘의문의 일승’과 ‘녹두꽃’에서는 윤나무와 김정호를 각각 발탁했다. 신 PD는 ‘공연 덕후’라 불릴 정도로 많은 연극을 관람하고 다양한 배우를 선별해 자신의 작품에 세운다. 신 PD는 “새롭고 실력 있는 배우를 만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연극무대”라고 강조했다. 대학로 극단에서 연기를 시작해 영상매체에서 성공을 거둔 배우들은 과거에도 있었다. 황정민 김윤석(극단 학전), 송강호 이성민 문소리(극단 차이무), 유해진(극단 목화), 손현주(극단 미추)가 1세대라면, 주로 뮤지컬 무대에서



(감독 신상옥, 1958)의 소냐(최은희) 20 (감독 이만희, 1967)의 지연(문정숙) 20 (감독 최동훈, 2006)의 정 마담(김혜수) 20 (감독 장철수, 2010)의 복남(서영희) 영화관계자 208명 대상 설문이라고 함 봉박이 여캐 다 좋아 ㅋㅋㅋㅋㅋㅋ 두번 이상 든 여배우는 전도연, 김민희, 김혜수, 배두나, 전지현 뎡배 펌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지하철에서 도둑촬영하다 쫓겨났을 때 학생 영화라고 변병 후 정처없이 여기저기 도망다니며 이것 또한 재밌는 추억이 될듯 머쓱하게 서로 눈치만 보며 멀뚱거리던 그들의 모습을 기억합니다. 한번은 '감독님은 그럼 이게 장편 입봉작이네요?'라는 제 질문에 이런 학생영화를 누가 입봉으로 보냐고 말했던 권만기 감독의 자조적 시니컬도 기억합니다. 날 왜 캐스팅하고 싶어했는지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행인하나 통제하지 못해서 아니 안해서 카메라 앞으로 지나고 엔지가 빤히 날 상황들은



욕심은 경솔했던 후회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떤 문제들은 그 당시엔 모르고 한참이 지나 점점 선명하게 알게되는 것들이 있는데 이 경우가 그렇습니다. 한달간 밤낮으로 찍었습니다. 촬영 3회차 쯤 되던 때 진행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상식밖의 문제들을 서서히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서로 합을 맞추느라 좀 삐걱거리기도 하니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이창동 감독의 영화 '오아시스' 베니스 영화제에서 이창동 감독과 문소리에게 값진 상을 안겨준 작품이지만 또 그만큼 논란도 있는 영화 문소리 인터뷰 문소리는 지금도 영화인들의 권리를 위해 힘쓰고 있음 예술이라는 이름 하에 자행되는 폭력..없어져야함. 꺄르륵거리시는데ㅋㅋㅋㅋ 바람소리... 새벽에도 창문소리땜에 깼는데 영화 오아시스 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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