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록하는데 그쳤다. '조선로코-녹두전'은 프로야구 중계로 인한 결방 등으로 인해 주춤하는 것 같던 시청률이 다시 회복세다. 지난 28일 방송분(16회)이 7.3%를 기록, 7일 방송분 이후 3주 만에 다시 7%대를 회복했다. SBS 새 월화극 'VIP'가 1부에서는 앞섰지만 2부에서는 '조선로코-녹두전'이 앞서며 월화극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선전 중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조선로코-녹두전'은 여장을 하고 과부촌에 들어간 녹두(장동윤)의 정체는 물론, 동주(김소현)의 과거 정혼자였던 율무(강태오)의 정체까지 모두 드러나면서 긴장감을 더하고 있어 상승의 여지가 충분해 보인다.



배우 유연석은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에 살고 있는 재헌으로 찾아온다. '새해전야'를 비롯해 다수의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유연석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갑작스럽게 아르헨티나 행을 감행하는 진아 역은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 다양한 연기를 보여 준 이연희가 맡아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펼쳐질





'선다방', '같이 펀딩'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유인나가 함께 한다. 매 작품마다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온 유인나는 당당해 보이지만 마음은 여린 차도녀 효영 역으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션샤인' 등을 통해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상태였고 , 남은 건 이식 수술뿐이었다 . 옹산의 모두는 주위에 내로라하는 인맥을 총동원했다 . 백반집 귀련 ( 이선희 분 ) 은 옹산병원에서 일하는 동생을 쪼았고 , 규태 ( 오정세 분 ) 는 국내 최대 의료장비를 갖춘 사륜구동 구급차를 섭외했으며 , 변소장 ( 전배수 분 ) 은 도로에 홍해를 가르며 진두지휘했다 . 마지막으로 홍자영 ( 염혜란 분 ) 의 인맥인 신장내과 명의의 집도 아래 정숙은 마침내 눈을 떴다 . 기적은 없었다 . 다만 우리 속 영웅들의 합심이 있었을 뿐이다





정우성한테 주고 이번에 영평상에서도 10대 작품에 없고 향기만 여우주연상주고 청룡에서도 정우성말고는 다른부분 후보에 없음ㅠㅠ 관객들 평은 올해 한국영화중에 상위권인데 (CGV 골든에그 기준 99) 영화작품상에는 후보에도 잘 안들어간다 염혜란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에서 '옹산의 솔로몬' 홍자영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26일 드라마가 종영된 후 진행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단연 시절을 회상하면서 영화 에 출연했던 일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뉴스엔의 26일 기사에 따르면 염혜란은 "28세





느끼게 만들기도 했다. 그녀는 "(홍자영은) 결혼하신 분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저도 똑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누구한테 억울하거나 시원시원하게 말을 못하는데 그런 말을 해줘서 대리만족이 됐다"라고 얘기하며 홍자영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임상춘 작가의 대본에 대한 남다른 신뢰감도 밝혔다. 염혜란은 "대본을 본 처음 느낌이 너무 재밌었다"라며 "대본에 인물들을 동물에 빗대어서 소개해주셨는데 그것 자체가 너무 신선하고 좋았다. 대사들이 가볍고 감각적이지만 깊이가 있다는 점도 좋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엄마가 되도 엄마를 못 이긴다'라는 대사처럼 엄마에 대한 대사들은



두 사람의 스토리와 아름다운 남미의 풍광을 통해 두근두근한 설렘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될 전망이다. '극한직업'과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로 대세 배우에 이름을 올린 이동휘는 여행사를 운영하는 ‘용찬’을 연기한다. 결혼을 앞두고 꼬일 대로 꼬인 상황을 이동휘 특유의 유머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중국어 연기에 첫 도전하며 다재다능한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사랑스러운 연인이자 유일한 외국인 캐릭터인 야오린





강종렬 역을 맡아 진짜 아빠로 성장해가는 진실된 과정을 보여준 김지석은 유려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깊은 울림을 이끌었다. 이에 "아빠 역할은 처음이라, 부성애 연기를 하면서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라며, "너무도 좋은 작품이라 '조금 더 오래 했으면 좋았을 텐데'하는 아쉬운 바람이 남는다"는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이수는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제시카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성공적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그래서 "'동백꽃 필 무렵'은 올해의 큰 기적과도 같았다"고. 또한 "사람과의





해도 홍자영은 한마디로 기를 죽였다. 극적인 재미가 있었다. 나도 노규태처럼 말하고 싶을 때가 있었는데, 홍자영은 그렇게 할 수 없었다. 노규태의 동적인 에너지를 홍자영의 정적인 에너지로 받아야 했다. 극적인 차이가 많이 났던 게 더 재미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대본에 충실한 두 사람이지만 마지막회에서 코를 잡거나 ‘네가 먼저 했다’ 등의 대사는 애드리브였다. 염혜란은 “과거 장면이 나오면서 과거에 어떤 행동들이 현재에 나오는 게 재미있을 것 같았다. 과거에는



소중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마지막 회도 끝까지 애정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옹산의 엘리트 홍자영 역을 맡아 최강 걸크러시의 매력을 뽐낸 염혜란. "멋진 홍자영이라는 인물로 인사드리게 돼서 정말 영광이었다"라면서 "끝나는 게 너무 아쉽고, 사랑하는 배우들하고 이렇게 좋은 작품 하게 돼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끝으로 "여러분의 삶을 응원합니다"라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 손담비 "나를 잊지 말아요"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모두의 가슴 속에 기억된 향미를 열연, 방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