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원이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화 6,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관 현장에서도 학생증 증명을 통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점 메뉴를 최대 4명까지 인원 수에 따라 최대 56%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통령 테러에서 구해주는건데 다른나라 대통령 총리 다 뒤지는데 미국 대통령은 경호원아재혼자 구함ㅇㅇ 여기서 엔젤해즈폴른 시사회를 나눔한다는 글을보고 냉큼!! 줄이 엄청긴곳이 있어서 여긴가 하고 섰는데 더쿠는 저쪽 구석에 있더라구... 남에줄에 서서 기달렸어 ㅠㅠ 좀 아슬아슬하게가서~ 후다닥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 자리도 좋은곳나와서 덕분에 진짜 명당에서 편히봄.. 고마웠어~ ㅎㅎ 예매율이 1%대라니... cgv나 롯데시네마 좌석수보면 거의 폭망수준인데요 지금 런던해즈폴른 다시보면서 정말 스케일한번 크고 정신못차릴듯한 액션등 영화관에서 스트레스



합성기술이 점점 떨어지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신의 한 수, 엔젤 해즈 폴른 개봉 예정작도 있네요. 초반부가 조금 지루했는데 갑자기 호흡빨라지며 재밌게봤습니다. 주말에 심심하신분 타임킬링용으로 추천드려요~~ 케켘 겨울왕국이 어마어마 하긴 하네요 엔젤 해즈 폴른 같이 아무 생각없이 볼 수 있는 액션 영화나 볼까 했는데.. 다 내려갔네요. 대통령의 7시간이나.. 다른 작은 영화도 싹다 내려가고 거의 상영관





풀려고보기에는 적격이라는 생각을하고 있는데 막상 수요일에 개봉하는 엔젤해즈폴른은 거의 망작수준의 예매율이네요 보통 기대하고 있으면 예매전쟁도하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흠... 제 눈에만 런던해즈폴른 재미있었던건가요? 엔젤 해즈 폴른이라고 제라드 버틀러 나오는 액션영환데 오늘 영화관 가서 보고왔습니다 엄청 재밌네요 ㅋㅋ 네. 보기 전에도 기대가 1도 없었고, 의리로 보러 갔습니다. 영화 시작 전에 그랜저 광고 재밌게 봤습니다. 네..액션이 더 별로가 됐네요.. 1,2편보다는 좀 더 무거운 분위기로 가려고 했던 것 같은데.. 왜.. 왜.. 뜬금없이





진행한다. ‘엔젤 해즈 폴른’은 대통령 살인미수라는 누명을 쓰게 된 일급 경호원 '배닝'이 완벽하게 설계된 음모와 함정 속에서 국가 대테러 상황에 맞서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성훈이 ‘엔젤 해즈 폴른’ VIP 시사회를 진행한다.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성훈은 ‘엔젤 해즈 폴른’ 홍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훈이 직접 소개하는 ‘엔젤 해즈 폴른’의 추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성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레벨업’에서 설렘 폭격 로맨스 연기를 통해 아시아 로맨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닉 조나스 등 8. 릭 로만 워 감독/ 제라드 버틀러, 모건 프리만 등 7. 이탠 코엔 감독/ 윌 페렐, 존 C.라일리 등 6. 마이클 도즈 감독/ 쿠마일 난지아니, 데이브 바티스타 등 5. 사이먼 킨버그 감독/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등 4.



대부분이 겨울왕국이네요. 다행인건.. 그 분들이 좋아하는 그 영화도 같이 내려가긴 하네요 엔젤해즈폴른은 볼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런던해즈폴른은 별 생각없이 보다가 진짜 재밌게 봤거든요 그래서 1편인 백악관 최후의 날을 봤는데 이건 심히 재미없더군요 1편은 재미없고 2편은 재밌게 봐서 하 3편 고민하다가 극장가서 봤는데 재미없네요... 액션도 별로고 아무런 감흥이 없습니다. 2편은 그래도 액션이 꽤 볼만했는데 시사회 엔젤 해즈 폴른 양도하고 싶은 중기





아버지 얘기 나오고 가족드라마로 몰고가나요 아놔... 경추도 안좋고 뇌진탕 증상도 있는 마이크 배닝이 대통령 경호팀을 작살낸 용병부대를 혼자 박살내는군요. 마지막 제로 그래비티는 웃기라고 넣은 거겠죠? 진짜..후우.. 엔딩 크레딧 보니까 제라드 버틀러가 제작에 참여했네요? ...4편도 나올 것 같습니다.. 그때도 의리로 보겠죠..하아..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롯데시네마와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를 통해 11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롯데시네마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FESTA 시즌2’를 11월 13일(수)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청소년



폴른 간단후기 및 관람 가이드 오늘 저녁 8시 코엑스 메가박스서 하는거고 7시~7시50분 사이 티켓 배부래 칼퇴하고 갈랬는데 야근삘이라 나눔해 혹시 갈려는 덬있으면 메일 주소 남겨주라 티켓 수령한 인증은 받을게 블랙리스트 오르기 싫어ㅠ 개봉예정인 엔젤 해즈 폴른 대비해서 올림푸스 해즈 폴른 런던 해즈 폴른 보려고 합니다 국내 개봉명 백악관 최후의날 원제 올림푸스 해즈 폴른 보고 있는데 민병대 수준의 테러리스트들에게 백악관이 함락 당하는건 그렇타치고 군용수송기 발칸포로 최신예 전투기 2대를 격추시키는거도 재밋지만 미군철수하면 72시간내로 대한민국이 함락된다는 이 설정은 좀 재밋네요 계속





이 글의 2덬인데 원더기한테 양도받고 같이 갈 사람들에게 의사를 물었으나 모두 과제와 알바와 회사일로 못간다며 연락이옴ㅠㅠ 그래서 더 늦기전에 양도를 양도하고자 글을 써봄.. 나는 시간이 되는데 이게 1인 2매라 혹 나에게 양도를 해준 원덬에게 데미지가 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양도를 바라고있어ㅠ 이 글이나 원글가서 메일 댓글 써주길 바라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