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골든차일드, 마마무, 아스트로, 에버글로우, 에이핑크, 엔플라잉,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청하, 송가인 등이다. 최종 라인업에 일반적인 K팝 가수뿐 아니라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더해지면서 엔딩을 장식하는 가수가 누가 될지에 자연스레 관심이 쏠린다. 작년 KBS는 엔딩 무대에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선택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엔딩 무대를 누가 차지할 것인가를 두고 그룹 엑소(EXO)와 방탄소년단 팬덤 사이 팽팽한 기 싸움이 벌어지던 중 KBS의 이러한 결정은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여졌다. 빌보드 차트 순위 등 올해 방탄소년단이





2주 기다려 온 나... 오늘 끝나고도 기다릴 수 있을깤ㅋㅋㅋㅋ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방탄 그 쪽 안 나오는건 아는데 그거 말고 뭐가 달라?? 오히려 국카스텐이나..성시경 이석훈 더 많이 나온거아니야? 상대도 잘했는데 82대 17이라니 ㅠㅠㅠ 웃긴데 감미로움 ❤ [헤럴드POP=홍지수 기자]Olive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이 호평 속 첫 방송을 마친 가운데, 2회 출연진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지난 17일(목)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이하 '아소다')'은 보컬리스트 아이돌



1. 키 크고 2. 안경쓰고 3. 노래 잘하면 됨 가요대제전 규현이랑 이석훈님 듀엣이래!!! 나 복면가왕 보면서 이석훈 팬됨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팅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 와 성시경규현이석훈김재환 콜라보 소취했던 나덬의 짧은 생각에 반성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뭐야 이석훈 잘생겨서 놀람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좋아하는 아이돌, 음악과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추천한다"며 "'아소다'에 다 오세요"라는 특별한 출연 소감을 덧붙였다. 24일(목) 방송되는 2회는 '가을을 책임질 FW 컴백 기대주' 특집으로 펼쳐진다. 올 가을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3명의 아이돌들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 그룹 B.A.P



이석훈 국카스텐 홍진영 노라조 송가인까지 있어서 제일 볼만했음 누구보다 그 목소리 제일 많이 들을 거 아니야 본인 목소리니까 시발 부럽다............. 성시경은 그냥 나와서 좋쿠ㅋㅋㅋ [2019.12.04 (수) 10:00 Melon] 1위 - 다비치 / 나의 오랜 연인에게 2위 - 아이유 / Blueming 3위 - 김나영,양다일 /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 4위 -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그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한 그는 모두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공감과 폭풍 리액션을 더하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로서 높은 가능성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대현은 자체 제작 리얼리티를 통해 매주 월, 목 다양한 콘텐츠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



생소했는데 이석훈 지는건 괜찮은데 기계한테 지는게 싫다 이석훈 근데 노래 ㄹㅇ 존나 잘불러 대제전 콜라보 다 예상밖이라 뭔가 웃김 역시 이재명 이석훈 라이브 쩌나보다 우혀니 예전에 음악도시 나와서 불렀던 노래 모여찌ㅠㅠㅠㅠㅠㅠㅠ 이석훈도 음색 지문 수준임? 아님 흔한편? 이석훈잘한다 오늘 복면가왕 압도적이라는 느낌을 받은 가왕 무대.... 이석훈? 코랄 이석훈? 내 이상형은 방탄 뷔 얼굴에 이석훈 음색에 김우빈 몸을 가진 남자야 언젠간 만나겠지? 가요대제전 복가 가왕들 부른듯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활동한데 이어 최근엔 솔로 가수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과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한 김재환도 96년생이다.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세정과 청하도 96년생 동갑내기다. 현재 세정은 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청하는 솔로 가수로 각자 자리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연과 모모, 사나, 레드벨벳의 조이, 세븐틴의 준과 원우, 호시, 우지, 갓세븐의 영재, AOA의





유재석·장동건·강다니엘..경자년 빛낼 쥐띠★ '바로 나!'①[2020 ☆신년기획] 이석훈 노래 중독되네요 이거 이석훈 가왕 한 적 있어? 이 정도면 “나 이석훈이다!!!” 아님? ㅋㅋㅋㅋ 대제전 콜라보 다 예상밖이라 뭔가 웃김 어제 엠카에 프듀2 출신 있는 그룹만 4팀 나왔넼ㅋㅋㅋ 오늘 '수요일은 음악프로'에 나온 겨울하면 떠오르는 한국가요 1~30위 끝처리가 너무 이석훈 이석훈 가왕 될 수 있을까..



기다려 온 나... 오늘 끝나고도 기다릴 수 있을깤ㅋㅋㅋㅋㅠㅠㅠ 직캠 하나 봤는데 클로즈업 진짜 가까이서 했는데도 되게 눈빛이 좋더라 존잘쓰... 왜 잘생겨보이냐 가왕 절대 지켜 첨에 이석훈아닌줄 근데 고음올리는거 이석훈이네 ㅋㅋ 4승은 하고 갑시다... 성량 개크고 진짜 잘부름 레벨트와 성시경규현 이석훈김재환 이렇게 예상했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만들긴 남갱필이 만들엇는데 심한 적자로 존페위기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