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롯데 불매운동으로 국민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자주 먹던 라면하나도 불매 운동에 동참하고 싶어하는 1인으로서 농심 신라면, 너구리에서 오뚜기 진라면과 진짬뽕으로 바꿔서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유투브를 출퇴근시 자주보는데 강호동의 "라끼남" 이라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국민MC 강호동을 싫어하진 않지만, 강호동이 방송으로 농심 안성탕면을 대놓고 광고하더라고요 국민MC라는 타이틀을 갖고 대중에게 롯데꺼인 농심 안성탕면을 광고 해주는 꼴이라뇨;; 불매운동에 동참하진 못할망정 되려 광고에 적극 동창이라뇨;; 기분이 언짢더라고요 방송내내 안성탕면을



극찬하며 먹는 꼴이 참 배아리가 꼬이더라고요 TV라면광고가 아닌 국민MC의 자체 유투브 라면 광고를 홍보해주는 꼴인데 방송금지 시키던가, 아님 국민 라면으로 가꾸던가 해야죠! 롯데에 뒷돈 받고 라면 광고 해주는건지... 국민 보배드림 회원님들은 어떠신지요? 유투브 "라끼남" 한번 봐보세요. 안성탕면 빠돌이 MC강호동 심히 난감합니다.



유튜브도 함? 호동강이 물을 너무 적게 넣고 굴을 많이 넣은듯; 저도 요즘 롯데 불매운동으로 국민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자주 먹던 라면하나도 불매 운동에 동참하고 싶어하는 1인으로서 농심 신라면, 너구리에서 오뚜기 진라면과 진짬뽕으로 바꿔서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유투브를 출퇴근시 자주보는데 강호동의 "라끼남" 이라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국민MC 강호동을 싫어하진 않지만, 강호동이 방송으로 농심 안성탕면을





ㅋㅋㅋ 나 강씨 콜렉터였나 라끼남) 강호동이 밥+김치+라면 먹는법.gif 라끼남 방송시간 5분인데 귤먹느라 1분씀 ㅡㅡ 1분남았다구 유재석 라면하고 강호동 라끼남하고 콜라보하자 ㅋㅋㅋ 라끼남 재밌지않냐 라끼남 유툽댓 진짜 좋음 ㅋㅋ 강호동이 보면 힘날듯 요즘 농심 광고하는 라끼남에 대해 아시나요? 라끼남 당황스럽네요 유재석 라면하고 강호동 라끼남하고 콜라보하자 ㅋㅋㅋ 유재석X김태호vs강호동X나영석, 라면예능 빅매치 라끼남 라이브 [Youtube Live] 라끼남 예고 ㅅㅂㅋㅋㅋㅋㅋ 호도이 라면말고 삼겹살 먹고싶어하는



유튜브에서 세력을 얻고 스타가 되어버리네요... 펭수도 마찬가지 요즘 TV예능도 유튜브형식을 표방하기 시작... 6분짜리 영상프로인 라끼남 보세요.. 확실히 유튜브라는 포맷이 문화를 아예 송두리째 바꿔버림 그래서 저는 이제 방송3사 연예대상이 별 권위 없는 시상식이 된거같습니다. 3사 통합 시상식이라면 화제성이 있을거같긴한데 ㅋㅋㅋㅋ 라끼남이든 놀면뭐하지 라방이든 호도이 원픽 안성탕면은 무슨맛인가 궁금해져서 마트가서 사왔어 끓이는 김에 요즘 치즈라면이 땡겨서 치즈도 한장 넣어봄ㅋㅋㅋㅋ 뭔가 되게.... 고깃국? 고기스프? 가 들어간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이라고 밝힌 송민호의 말은 '신서유기 외전'으로의 확장을 만들어냈고, 유재석의 "놀면 뭐하냐?"라는 입버릇은 '놀면 뭐하니?'의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만들어내는 상황까지 확장됐다. 그리고 이 확장된 예능 세계관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기 시작했다. 지난 2015년 네이버TV를 통해 인터넷에서만 공개가 됐던



거 같은데요 [라끼남] 지리산 Day다🎶 아간세 후속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라끼남 방송하는 방식 강호동은 라면 진짜 좋아하나보네요 라끼남 강호동 진짜 맛나게 먹네요 ㅇㅈㅍ 라끼남봤는데 라면 안먹고 다른거먹냐곸ㅋㅋㅋㅋㅋ [단독]강호동, '호동과 바다' 출연…다큐멘터리 첫도전 나선다 대놓고 '농심'만 끓여먹는 '라끼남'.. PPL, 이젠 직설적이네 유재석 강호동 같이 유튭 라이브 하면 조회수 터질까? 요즘 예능은 1인방송이 트렌드 같음 라끼남 보다가 ... 호도이 라끼남 보는데



인기는 '신서유기' 시리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특히 '아간세'의 경우 예능 최초 5분 방송이라는 파격 편성으로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아간세'의 나머지 풀버전을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도 덩달아 인기를 얻었고, '채널 십오야'는 '아간세'가 종영할 무렵에 약 10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었다. '신서유기'의 확장이 TV와 디지털의 간극을 좁히는 역할까지 한 셈이다.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 뉴스1 이런 '아간세'의 도전은 '라끼남'의



김태호피디가 1명을 쓰는거 보고 자극받아서 한 예능이 아닌가 싶네요.ㅋㅋ 2019 라끼남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10년전 1박2일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나만 먹겠네ㄷ 라끼남에서 강호동이 시민분에게 이거 방송국 맞춰보라니까 케사 스사 엠사 제이티비씨 말하고 더 대보라니까 ?? 뭐가 더 있나?? 이런 반응이고 어제 신서유기에서도 강호동이



짐 배고프지도않은데 침대누워있다가 라면 사러갈까 생각중ㅋㅋㅋㅋㅋ 아니 뭘 저렇게까지 맛있게 먹는담 나참ㅋㅋㅋㅋ 편집이 루즈함 중간에 노래나올때 읭햇음 . ㄴㅅ...아주 발악을 하네ㅋㅋㅋ 담당PD...이 색희는 뇌가 가출했나 너무웃겨ㅋㅋㅋ ㅋㅋㅋㅋ 근데 어ㅈㅔ 애들 안성탕면 먹더라 태형이 캐리어에서도 봣는더.. 라끼남에서도 안성탕면 먹고 함 먹어볼까? ㅇㅅㅇ 귀엽고 재밌는데 라면끼릴라믄 3주걸리나? 떡먹는데 1분 귤먹는데 1분 등산장비 착용 1분 시민인터뷰 1분 목소리가 뭔가... 라끼남은 강호동 1인 예능인데, 사실 출연진을 스몰화시킨건 나피디가 먼저긴 하죠. 근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