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서 나도 노동중인데 내년에는 또 같이 있는 모습 보고 싶어 지금 솔로가수라고 소개하고 솔로활동한다고 이제 그룹 안 하냐고 탈퇴냐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다른 그룹멤들도 솔로활동할 땐 다 그러지 않나... 신기하게 얜 솔로=탈퇴 이렇게 받아들이는 극단적인 의견이 많아서 내가 다 마상임 ㅋㅋ큐ㅠ 그리고 기존 업텐션팬들이 뭐 어쨌다고 하는데 팬덤은 어디든 병신들 있기 마련이고 지금 유입들 많이 들어와서 물갈이돼서 분위기 괜찮다고 봄,,, 다 잘됐으면 좋겠다.... 이진혁도 당연히 소중하고 나한텐 업텐션도





'2019년 말 혹은 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질문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유는 32표를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휩쓴 아이유의 신보인만큼, 연예관계자들의 관심도 어느 때보다 높다. 아이유는 지난 1일 선공개곡 '러브 포엠'을 발표하며 단숨에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기대되는 아티스트' 설문조사 1위에 걸맞는 결과물을 거둬들였다. 특히 '러브 포엠'과 관련, 아이유는 "이번 앨범의 주제 같은 곡이고 그 곡을 중심으로 앨범과 공연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그만큼 이번 노래의 화제성 및 대중의 관심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열심히 아이돌의 의무를 수행하는 이진혁이 좋아 ㅋ 존잘존예 ㅋㅋㅋㅋㅋ존나 코메디네 그래놓고 데뷔조 쇼콘에 부르고?ㅋㅋㅋ 집밥먹음??? 어제 본다면서 졸음 이진혁 직각어깨ㅠㅠㅠㅠㅠ 어깨까지 이쁘면 어떡하라는거야ㅠㅠㅠㅠㅠ 왜 안함? 이진혁 예능 나온거 다 봤는데 센스 있고 잘하네 싶어서 자리 잘 잡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드라마도 하네 어차피 알아서 잘 하겠지만 작은 배역부터 차근차근 실력 쌓아서 드라마에서도 잘 되면 좋겠다 이진혁 호감임 ㅋㅋ성실한 느낌에 웃는게 매력있어 이진혁 노래 들으면서 학교ㅛ가는삶 너뮤좋아 프엑 데뷔 못하고 끝나서 끝나나했더니 현재진행형이네 내 돌이라고 부를 수 있어서 행복하다ㅠㅠㅠㅠ평생 무대에



11표를 얻어 공동 4위에, 4년만에 재결합한 브라운아이드걸스와 골든차일드가 8표를 얻어 공동 6위에 올랐다. 이어 HYNN(박혜원) 몬스타엑스 폴킴이 6표를, 트와이스 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오마이걸 세븐틴 핑클이 5표를, YB 로켓펀치 김성규(인피니트) SF9 위너 엑스원 강다니엘 윤종신 마마무 블랙핑크 온앤오프 김수찬 청하 송가인 조용필이



하는 이벤트고 이벤트 자체를 취소해달라는게 아니라 이진혁만 빼달라는거래 근데 프듀 통틀어서 탈락하고 활동 제일 활발해보이는거 이진혁같애 이진혁 삼백안 쩐다 '괴팍한 5형제' 이진혁, 랩 실력 비밀 공개 "감정 이입하는 척 가사 훔쳐본다" 이진혁 개귀엽다 이진혁 팬싸짤 하나 풀고 자러가야지 그 이진혁.. 이진혁이 어디에 나온 사람임? 내 돌 팬미팅 가서 이진혁 본 적 있는데 뭔가 아 저게 경력직의 짬바인가? 싶었음 이진혁 노래 나맨날 듣는데 둘한테 열폭하는거 넘나 보여 아님 강승윤이 맘에 든건가 ㅋㅋㅋㅋㅋㅋ 완전



보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침대빌런ㅋㅋㅋㅋㅋㅋ 박준형ㅋㅋㅋㅋ부승관 부씨야???? 보나 너는 보씨야???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소녀 다영이 개흥분함 지금ㅋㅋㅋㅋ 와중에 이진혁 부승관 말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 타덬인데 아침마다 출근길에 라디오 듣는데 방금 이진혁 목소리 나왔어 약간 멍때리고 있다가 내용은 잘 못듣고(뭔가 격려하고 힘이되는 말 어쩌고 였던거 같아) 목소리가 왠지 익숙해서 잉? 하면서 정신차리니 ‘이진혁입니다~’하며 끝 ㅋㅋㅋㅋ 덬들은 다 알겠지만 난 처음들어서 신기해서 글남김 목소리 역시 좋다 ㅋㅋㅋㅋ(이랬는데 혹시 내가 잘못들은 거면 삭제하겠습니다;;) 막방 엄청 기다렸고 결국 난 멘탈이 나갓지ㅋㅋ ㅅㅂㅋㅋ하 드롭이어링처돌이



안되면 불가능해서 이은상 X만든거 웃기다 이진혁 착장 존나 이쁘다 미쳐 이진혁 이거 존잘 이래저래 안방덕질은 똑같지만 프엑 때문에 맨날 업텐션 빅톤 묶이면서 헷갈려하는데 두그룹 친한 게 너무 웃김... 이진혁 너무 좋아 ㅅㅂ 최고야 이진혁 4대 허벌상의 직캠 이진혁 난 개인적으로 이진혁 체감 1도 안 됐는데 기사





나오고 고정프로도 꽤 되더군요 팬덤도 있고 기존 속해있던 그룹에 합류안하고 이번에 솔로로도 나오던데 인생 모르는 일이네요 프듀4 멤버중 가장 성공한듯 애가 기본적으로 밝고 긍정적이라 에너지가 좋더라구요 ㄹㅇ 이진혁만 있을 때 보다 막내라인 - 형라인 생긴게 재밌엌ㅋㅋ 나 사실 나루토 좋아하는데 이런걸 보는 날이 오다니ㅠㅠㅠㅠㅠㅠ 제가 예뻐라 하는 이진혁의 기사를 보다가 이 옷이 넘 이뻐서요.





중이라 좋다 소속사 핫라인 이진혁네가 요구해야하는거 아냐? 업텐션 딴멤들하고 이진혁하고 따로 하는거라고? 옵단 질수없다 짤털 이진혁 겨울왕국 아트북도 갖고있넼ㅋㅋ 존웃ㅋㅋㅌㅌ 이진혁 중국에서 인기 많아? 이진혁 행복하게 해줄거야... 아 이거 진짜 마약이야 이진혁 쇼케 반말모음 갑자기 내년 3월 생각하니 웃음나 [창간15년] 연예관계자가 뽑은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 '2019년 반전



신기할 때가 있어 이진혁 민트초코 좋아함? 이진혁 이름바꿨다더니 정말 이름 바꾸면 도움이 좀 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진혁 실제로보면 겁나 거대할거같은데 이렇게까지 하는데 좀 내일 피드백이 나왔으면 좋겠음 이진혁 너무 좋아ㅠㅠㅠ사랑해ㅜㅜㅠㅠ 이진혁 너 고소 아 이진혁ㅋㅋㅋ오늘 팬들이 빼빼로데이라 빼빼로 달라하니까 나도 남돌 취향 봐주라 이진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