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재미지고 좋네요. 멤버들이 다 착한느낌 ㅋㅋ 박나래 대상 받기를 바라봅니다.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개존잼이다 나혼자산다 보는데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올라가서;;;; 멋지네요.. ㅎ 옛날이나 지금이나 외모는 변한게 없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한스밴드 멤버 누구라고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경수진 이쁜거같아? 어제거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원래 저렇게 이뻣나.... 경수진 사복이 존나 간지임 개예뻐ㅠ 경수진은 yg라 자꾸나오나여 어제 나혼산 경수진 재밌었겠넼ㅋㅋㅋㅋㅋㅋ 요즘 나혼산 게스트들 다 좋아 올해 나혼산 게스트 중에 ㄴㄱㅈ 제일 임펙트 남여는 경수진 이장우인 듯 경수진 너무 좋다.. 나혼산 보고 경수진 너무 예뻐서 더쿠에 검색하는데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엄마가 나혼산 경수진 보더니 너도 좀 생산적으로 살라고.. 경수진 얼굴 뭔일임? 나혼산 경수진 완전 멋지네요...ㄷㄷㄷ와.. 나혼자산다 친구스튜디오 커튼 시공 출장나가는 경수진.JPG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사다리 금지하면..일하기 참 힘든 이언니 넘조아 배우 경수진 개설레 통에? 자긴 잘생긴 여자가 좋대 에피는 없고?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이 ‘셀프 인테리어’ 달인 면모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경수진의





엮는?그런패턴이 노잼임 경수진 저 친구 무지개 멤버 되고 싶은가보네요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나 혼자 산다' 기안84, 훅 들어온 경수진 시선에 '당황' 나혼자산다 경수진씨 매력있네요ㅋㅋㅋ ㅇㅋㅌ 나혼산 경수진잘몰라도 재미있음?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나도 나혼한 노잼된지 오랜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음ㅇㅇ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김혜윤



회원들과 기존 출연진이 모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는 바로 배우 경수진. 그리고 그녀의 등장은 기안84도 사로잡았다. 기안84는 그녀와 어색함을 풀기 위해 여러 말들을 던졌다. 아지만 상황은 오히려 악화되는 듯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생각보다 자신이 세련되고 멋있다고 갑자기 이야기해 안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기안84와 경수진이 어떤 케미를 이어가게





나도 나혼한 노잼된지 오랜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음ㅇㅇ 나혼산 경수진 저 화로 사고싶다ㅋㅋ 새로운 러브라인 탄생?…전혀 쉽지 않아 보이는 '기안84·경수진' 조합 창조 악플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경수진 나혼산 보니깐 웃는 거 진짜 이뻐 경수진씨... A자 사다리 쓰시면 안돼요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어제자 나혼자산다 기립박수 나온 짤.gif 어제 경수진 나혼산보고 설렌사람? 나혼산 경수진 갖고온거뭐야? 우리엄마 여자 취향 서예지





생각이 나네요 옆에 사다리를..... 레이 단종한다매요? 존예다 ㅠㅠㅠㅠ분위기짱 멤버들 친목 이런거 말고 걍 혼자사는 사람 나와서 시간 알뜰하게 쓰고 이런거 보는거 좋음 처음 기획의도대로 경수진 옆에 서있을 때 혼자ㅋㅋㅋ핏 좋았어 역시 남자는 키가 절반이상 좌우하는거 같음 이미 주문 폭주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경수진거일단보고 또뭐보지 누구처럼 컨셉도아닌 찐모습같으네요ㅎㅎ



강민경 태연 에이프릴 나은 경수진 혜리 김새론 로제





저도 경수진이랑 같은 이유로 옥탑방에 살고싶었는데..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요ㅠ 맘같아선 화사처럼 반고정으로 계속 나와주면 좋겠습니다ㅋ 오래 전부터 지켜보는데.. 참 안 뜨네요ㅠ 통에? 나혼자 산다 경수진 나오는거 봤는데 사람이 진중하고 좋은 사람같네요 ㅎ 웃는게 맑은 스타일이에요 ㅎ 기안84 박나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기안84는 경수진을 좋아할 듯요 ㅋㅋ 박나래 동생이 기안84닮아서 박나래는 기안84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사귈듯도한데 기안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서 ㅋㅋ 예전에 나혼산 뜨문 뜨문 보다가 박나래 메인MC 되면서



보면서 감탄이... 드릴질에 공구 다루는거 보니 진짜 많이 해본 솜씨인데...너무 멋지네요.. 손예진 닮아서 여리여리해서 우아할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ㅡ 또 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방송이라 어느정도 컨셉잡고 나오긴 한거같은데 작업하는거보면 평소에도 즐겨하는듯 저보다 낫네요 와우 그거 외엔 기존 엠씨들 매번 비슷한 일상에 친목 이런거던데 그게 재미가 없어진ㅇㅇ 뽐뿌오네 배우 경수진이 '나 혼자 산다' 신입 회원으로 등장했다. 홍일점의 등장에 기안84는 설레하는 반응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로 합류하는





댓글